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카이스캐너

땡처리,항공권 예얍앱

비행기 예약 필수어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스카이스캐너라는 앱입니다

항공권 / 호털 / 렌터카 예약시

최저가를 한번에 검색해 비교해주는 앱으로

PC, 모바일앱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항공권으로 여행시 필수이며,

날짜만 잘 맞추면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행기여행시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무료 비교검색 서비스로

예약시에도 추가 과금이 전혀 없어서 소개해드릴께요



개발자: Skyscanner Limited

카테고리: 여행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00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PC버전접속

스카이스캐너는 PC 및 모바일앱 이렇게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PC에서 접속하는 방법은  네이버 및 다음 사이트 검색창<스카이스캐너>를 검색하시면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메인화면

PC도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출발지 / 도착지,  날짜 입력을 하면 항공권은 최저가부터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어플 다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시면 어플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회원이신분들은 바로 로그인하시면 되는데, 전 첨 써보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네이버 & 페이스북으로 아이디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네이버로 가입시 최종적으로 네이버메일로 메일확인까지 완료된 후에 가입이 최종승인이 됩니다.





항공권 검색

어플을 실행하면 보이는 첫화면입니다.  항공권 / 호텔 / 렌터카 중에서 찾고 싶은곳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항공권>을 검색해보겠습니다.


호텔검색

최저가 호텔도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호텔> 카테고리 검색후 날짜와 위치만 검색하면 호텔이 쭈욱~ 나열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클릭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탐색

내가 찾고 싶은곳 / 추천목적지 / 월별인기상품등의 내용들을 볼수 있습니다. 내가 여행하려는 곳을 검색하거나 인기상품을 볼수 있으니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해요^^


한국 및 외국 도착지 가격비교 가능

한국뿐만 아니라  비행기로 갈수 있는 다른 외국 나라나 도시를 볼수 있습니다.  가격을 밖에서 볼수 있어서~~ 생각하신 예산이 맞는 지역에 맞춰 검색후 여행하세요


맞춤 이미지 생성

스카이스캐너로 여행정보를 보고 있다가 맘에 드는 여행지는 캡쳐를 하게 되면, 언제든지 캡쳐 여행지를 문자 및 카카오톡으로 바로 전송이 가능하며, <맞춤 이미지 생성>을 클릭하면 여행지에 글씨를 써서 보낼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캡쳐후 맞춤이미지생성을 클릭해주세요


텍스트 입력

내가 원하는 텍스트 및 이모티콘을 캡쳐 이미지 위에 입력이 가능합니다.   문구를 입력후 완료를 누르면 아까 입력한 이미지위에 글씨가 써져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SNS전송

스크린샷을 한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추가한 이미지를 넣고, 카카오톡으로 전송해봤습니다. 전송하게 되면 우측과 같이 메세지전송이 완료되요~~~  여행정보를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수 있습니다^^





항공권 비교

여행장소, 날짜를 검색하면 가격별로 볼수 있습니다.   직항이면 좋겠지만 가격이 부담이면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서 저렴하게 갈수 있는 방법도 많이 있으니~~ 일정 잡으실때 많이 도움이 됩니다.  비행기 왕복으로 끊게 되면, 제주도같은 경우 날짜만 잘 맞추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최저 1만원대에도 갈수 있더라구요!!     평일 여행하시는분들 많이 이용하실텐데 정말 부럽 ㅠㅠ  맘에드는 가격대의 항공권을 클릭하면 예약하기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각 사이트에서 가능!

스카이스캐너는 가격검색위주로!! 결제는 여행사에서 올라온걸로 하는경우는 해당 사이트로 이동후 결제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잔여좌석 여부도 표시되니까! 꼼꼼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종완료

날짜만 잘잡으면 제주도 왕복을 5만원선으로 해결이 가능^^ 꼼꼼하신분들은 알찬 여행이 가능합니다~~~   여행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필수앱이 되는거 같습니다!  자유여행으로 직접 다니실테는 요녀석으로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PC 및 스마트폰앱으로 사용가능해서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앱도 오류없이 작동 잘되서 아주 편리합니다 ㅎㅎㅎ   비행기로 항공권 예매하실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_)


PS> 가격이 워낙 다양하게 바뀌기 때문에....비행기표 구매완료후에는 어플 실행을 안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ㅎㅎㅎ 괜히 더 저렴한거 찾다가 보면 끝도 없으니까요 ㅋㅋ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