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Instacall 인스타콜

아이폰 위젯,

초성검색 가능한 전화앱 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껀 아이폰유저분들한테 유용한 어플입니다.

아이폰에서 2%부족했던 전화기능을 채워주는 앱으로

매번 연락처에서 전화 찾기 힘들때 좋습니다.


깔끔한 디자인

편리한 위젯

초성검색기능(한글,영문,숫자)

단축번호 등록 및 사용

그룹문자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는 무료앱!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동현 hwang

카테고리: 생산성

플랫폼: iOS

용량: iOS(35.2MB)

가격: 한시적무료



무료앱

아이폰에서 약간은 불편했던, 초성검색이 가능한 전화앱입니다. 한글,영어, 숫자등 완벽하게 초성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1.6.1버전의 새로운 기능까지 나왔습니다(각종버그수정 / iOS10 위멧 지원 / 연락처 목록에서 바로 문자보내기, 페이스타임 걸기 기능추가)


앱실행화면

앱을 실행하면 다이얼화면이 나옵니다.  위에 표시된 검색창 또는 바로 키패드를 눌러~  한글, 영어, 숫자 등을 입력하면, 휴대폰에 등록된 번호들이 위쪽에 검색이 됩니다.  <0329>라는 번호를 검색하면 한가지가 나오는데,  <010>검색하면  #뭐야이번호 차단된 번호 검색이 다 나오네요! (#뭐야이번호 차단된 번호는 나오지 않게 설정도 가능합니다)


Call 통화하기

전화번호를 누르고, 위쪽에 Call을 누르면 전화를 건 사람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통화목록

통화를 하고 난후에는 최근목록순으로 전화걸었던 내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부재중 전화 및 수신내역  & 각종 옵션

부재중 전화 및 수신내역_ 애플의 정책상 부재중 전화 및 수신 내역은 현재 확인할수 없습니다 ㅠ  이것도 빨리 업데이트되었으면 좋겠네요!! 


좌측상단에서는 여러가지 기능을 가진 옵션들이 있습니다. 각옵션에 들어가서 편리한 기능을 추가해서 사용해보세요. 옵션은 아래에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겟습니다.


단축번호설정

자주 사용하는 번호는 단축번호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설정하는 방법은 <+> 를 클릭후, 연락처를 불러오면 설정완료!  저장된 번호는 키패드에 표시되어서 외우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색 선택

어플내 내가 맘에 드는 색상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색상에 대한 설명도 있고, 다양하게 있으니 맘에드는 컬러로 바꿔서 사용하세요~~~


부가기능_위젯설정

위젯과 워치에서도 Instacall을 이용해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클릭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설정을 직접하실수 있습니다.

# 적용방법 - 위젯설정 → 연락처추가 → 연락처등록!


아이폰 위젯설정완료

아이폰에서 <인스타콜> 위젯이 활성화되며, 아까 입력했던 연락처가 바로가기식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전화를 바로 걸고 싶으실때는 눌러서 통화를 바로 걸수 있어서 은근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부가기능_퀵 액션

아이폰에서 사용하는 퀵액션(3D터치)이란... 홈화면에서 아이콘을 길게 눌르면선택한 연락처로 바로 통화를 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위젯에 등록하는것보다 좀더 빠르게  사용하실분들은 이곳에 등록하시고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퀵액션(3D터치) 적용

전화번호를 퀵액션을 등록해둔 경우, Instacall 앱을 꾸욱 누르게되면 새로운 팝업창이 활성화되며~~ 위의 설정에 등록한 전화번호가 바로 나오게 되며,  전화로 바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번호는 이렇게 등록해두면 쉽게 통화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배경화면

어플  실행후 나오는 다이얼배경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내가 갖고 있는 사진으로 배경화면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가로사진으로 등록한 경우는 휴대폰 사이즈에 맞춰서 보여집니다.

# 적용방법 - 배경화면 → 배경화면 선택하기 →  설정


기타 메뉴

그외 사용자설명서 / 의견보내기 / 리뷰 작성하기 / 지인에게 알려주기 등등 메뉴들도 있으니 사용전에 문제가 있으시거나 궁금하신건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폰에서 필요했던 초성검색가능한 전화앱이라서 그동안 불편하셨거나, 안드로이드 쓰셨던  분들한테는 아주 유용한 앱입니다. 위젯이나 3D터치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전화를 걸수 있으니~~ 만족!!  하지만 아직 업데이트가 안된, 부재중과 수신전화만 해결되면 더욱 만족스러운 앱이 될꺼 같아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  불편하셨던 분들은 이번기회에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