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만과자

누가비스킷!

그냥먹어도~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도 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껀 편의점에서 구매한 과자인 누가비스킷입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데, 맛이 의외의 맛이라서 굿!

요즘 한국에서도 다양하고 신기한 과자들이 많은데~

이제는 대만과자까지.ㅋㅋ 먹을께 완전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스켓이라서 그냥 먹어도 좋구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먹어도 좋은 이녀석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입과자_대만누가비스켓

대만수입과자- 누가비스켓입니다. 맛있다고 해서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마트나 각종 편의점에 여러종류의 과자들이 있더라구요~~ 일단 맛이 궁금해서 작은녀석부터 구입해봤습니다.  위에 녀석 박스 하나에 2천원 조금 넘게주고 구입한거 같아요... 용량은 42g으로 가벼웠습니다.


42g=210kcal

안에 개봉해봤는데 딸랑3개 들어있네요 ㅋㅋㅋㅋㅋ   1개당 거의 700원이 넘는 가격 ;;;;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드라구요 ㅠㅠ;;    가격은 확실히 후덜덜함~~


NOUGAT BISCUIT

비스킨 3봉의 내용양은 42g(210kcal)입니다.   모양은 한국과자와 비슷한 모양의 비스킷 모양입니다.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 노릇하게 잘 구워진 비스킷에 안쪽에는 크림을 연상케하는 녀석이 발라져 있어요 ㅋㅋ





과연맛은? 바로먹기

누가비스킷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그냥 먹어봤습니다. 바삭한 과자의 맛과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의 찰진맛이랄까 ㅎㅎㅎㅎ 한입 베어물었는데, 블로그에서 본것처럼 바삭한 식감이 괜찮네요 +.+ 안에 크림같은게 부드러운게 아닌 약간 딱딱한크림같은 식감인데~~ 굿굿굿 +.+   


과연 맛은? 전자레인지에 10~20초 돌린후

먹는 방법을 다른분들이 보니까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맛있다고 해서~~  과자 포장지를 뜯은후, 돌려봤습니다

10~20초 정도 돌리고 난후, 안쪽을 봤더니 치즈처럼 쭈욱 늘어지네요 ㅋㅋㅋ  이건 또 다른 과자먹는 맛이 나는거 같습니다^^ 과자를 돌려먹는의미가 몬가 그랬더니, 바삭한 과자에 끝덕하게 변한 속에 있는 하얀녀석까지~~~ 전 이게 더 맛있는거 같고~ 마눌님은 그냥 먹는게 맛있다고 하네요! 그냥 기호에 따라 돌려드시면 되실꺼 같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수입과자 잘 안먹었는데, 이녀석 대만 누가비스킷은 맛이 좋네요!! 담에 마트에서 좀더 많은 양을 사봐야겠습니다 3개는 너무 작음 ㅠㅠ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ㅋㅋㅋ 그래도 만족! 바삭한 비스킷 좋아하신다면 이녀석도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__)!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