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U편의점젤리

상큼쫄깃한 콜라&사이다향

말랑말랑 젤리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트보다 자주가는 동네 편의점투어!

이번에 맛본 간식은 젤리입니다.

요즘은 사탕이나 초콜렛보다는

이런식으로 된 젤리가 더욱 땡기네요~

화이트데이나 발렌타인데이도 이런녀석들

센스있게 넣어주면 더욱 좋을듯 ㅎㅎㅎㅎ

신기한 종류가 각 편의점에서 쏟아지고 있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한데!

그중에 우리한테 친숙한 콜라젤리 & 사이다향 젤리

들구 왔습니다


LOTTE 젤리

롯데 요즘 특이한 녀석들 많이 내고 있네요! CU편의점에서 구입한 젤리입니다.

#말랑말랑 #콜라맛 #상큼한맛의  COLA JELLY  or  CIDER PLAVOR 사이다향 젤리에요 ㅎㅎㅎ 


콜라젤리

가격은 1천원 좀 넘게 하는가격입니다. 50g정도 ㅠㅠ 양은 좀 작아요 ㅋㅋ!  저처럼 콜라맛 선호한다면 이녀석~ 은근히 매력이 넘치는 녀석입니다.


사이다젤리

사이다의 톡 쏘는 맛이 느껴지는줄 알았던 녀석입니다.  약간의 사이다맛이 나는 젤리로 아주 톡쏘는맛이 아닌게 좀 아쉽습니다. ㅋㅋ 겉 포장지는 익숙한 사이다캔 모양이에요~~  갠적으로 마눌님은 사이다가 더 맛있다했네요!






갯수가 다름?;;

원래 이런거 잘 세어보지 않는데, 위쪽은 사이다젤리고, 아래쪽이  콜라젤리입니다. 근데 콜라맛 젤리가 1개 더 많은 16개가 있네요 ㅎㅎㅎ 원래 그런건지 이것만 더 들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센스있게 잘 만든 젤리느낌으로다가~~~~ㅋ


개인적으로 만족!

얼마전에 일본젤리 포스팅한게 있는거 그런거에 비하면 깊은맛은 없습니다.... 그래도 이녀석 나름대로 음료수를 연상케하는 디자인과 맛으로 독특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심심할때 가볍게 먹기에 전 좋은녀석이네요 ㅋㅋㅋ 피규어 손에 딱 맞는 사이즈에요 ㅋㅋㅋ 마눌님의 연출이 또 한 느낌하게 했습니다!    CU편의점에서 보고 구매했는데 요즘들어서 참 신기한녀석들이 많아서 마냥 좋아~ 편의점투어중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갠취니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