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디야 아이스 텀블러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 텀블러 조합의 

Cool Summer Pack 썸머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여름되면 자주 이용하는 아이스텀블러

이디아에서 판매하는 Cool Summer Pack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도 같이 들어있어서~

역시 이디아는 모든지 가성비 갑!

마눌님 선물해준녀석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께요.




- 썸머팩 -


 구성 

비니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20g(2g x 10개입)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10g(1g x 10개입)

비니스트 다크 아메리카노 10g(1g x 10개입)

이디아 아이스텀블러


이디아가맹점에서 판매

저희집 근처에 있는 이디아만수로데오점에 진열된 상품입니다.  텀블러만 판매하기도 하고, 쿨썸머팩으로 아메리카노 커피 + 아이스텀블러가 같이 들어있는 녀석도 있네요!! 바로 비니스트 쿨 썸머팩!(10,800원) 커피도 30개 있어서~~ 커피 좋아하시는분들은 이녀석으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




치즈케이크 + 썸머팩 구매완료!

이디아에서 티라미스 케이크가 있는줄 몰랐는데, ㅋㅋㅋ 같이 구매했씁니다. 첨 맛보는데 +.+ 앞으로 자주 애용할듯한~~~~    크림치즈와 달콤한 초콜렛이 조화를 이루고 진하고 고운 코코아 파우더가 맛에 깊이를 더하는 녀석인데.... 가성비 갑!!!!  마눌님이 좋아하는거라 같이 포장해왔습니다. 금방 먹어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상품구성

# BEANIST ICED AMERICANO

# BEANIST ORIGINAL AMERICANO

# BEANIST DARK AMERICANO

# ICED TUMBLER




Roasting Point

각각 들어있는 커피의 Roasting Point / Aroma / Acidity / Tasting Note 를 알수 있습니다.




이디야 비니스트

비니스트(BEANIST)는 BEAN + SPECIALIST의 합성어이며, 오직 커피만을 생각해 온 커피 전문가를 뜻하는 이름으로,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젊은층 분들한테 많이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 비니스트는 국내커피 전문점 최초 출시_ 1년여간의 연구 끝에 탄생되어 출시!

# 최상급 원료 사용_비니스트에는 콜롬비아와 에콰도르산 최상급 원료 사용!

#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_ 국내 커피 전문점 브랜드와 선호도 상위권!




다크 아메리카노- 콜롬비아산 SD인스턴트 Base사용! 카카오의 달콤쌉싸름함, 아메리카노 더블샷과 같은 진한 풍키를 느낄수 있는 커피 (원재료 및 함량_ 커피 분말90%(콜롬비아 100%), 볶음커피10%(케냐30%, 과테말라30%, 브라질 20%)


#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or 아이스 아메리카노-콜롬비아산 SD 인스턴트 Base사용! 캐러멜의 단맛과 향, 볶은 견과류의 고소함, 조화로운 밸런스의 기본을 느낄수 있는 커피(원재료 및 함량_ 커피 분말90%(콜롬비아 100%), 볶은 커피10%(브라질45%, 케냐35%)





비니스트 음용법

각 커피는 간편한 방법으로 비니스트를 즐겨보세요~~


#1_ 비니스트 1봉을 컵에 담습니다.

#2_ 뜨거운 물 100~120ml를 붓고, 잘 저어주세요.

#3_ 맛있는 아메리카노 완성!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는 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로 즐기기 좋습니다)




이디야 아이스 텀블러

깔끔한 스타일의 이디아텀블러입니다.  텀블러는 두겹으로 되어 있어서, 내부 스티커같은 장식을 붙일수 있는 텀블러입니다. 여자분 손에 딱 들수 있는 크기의 사이즈입니다.


# 재질_ 본체/뚜껑/빨대-아크릴로니트릴스티렌, 패킹-실리콘

# 용량_ 350g

# 내열,내냉온도_ -20도~95도

# 원산지_ 대한민국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투입!

썸머팩에 같이 들어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타봤습니다. 찬물에도 잘 녹구, 얼음 넣어서 마시면 시원하게 마실수 있네요 +.+ 첨 사먹어보는 비니스트 완전 만족하는중입니다 ㅋㅋㅋㅋ




가성비 갑!

이디야를 이용하는 이유중에 가장 큰건 역시나 가성비 좋은 커피가격으로 개인적으로 만족중인 녀석입니다. 종이쿠폰대신에 멤버쉽 어플이 있어서 적립도 간편하고(멤버십 앱 간략소개- http://kasakyu.tistory.com/165)

~~~ 텀블러! 이녀석 좋네요^^ 이중으로 되어 있으니까.... 얼음을 넣어도 손잡는부분은 아주 차갑지 않아서 좋습니다. ㅋㅋㅋㅋ 텀블러 한쪽면에는 물을 넣을때 적절한 스틱갯수까지 표시가 되니~~ 편리함은 덤 ㅎㅎㅎㅎㅎ 마눌님이 회사에서 편리하게 이용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약간 불편한점이라면, 뚜껑을 열어서 뺄때, 이중으로 된 컵이라서 그런가, 안쪽 녀석이 먼저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이게 살짝 아쉽지만, 매번 그러는게 아니니까! 큰 문제는 아니구요^^ 그외엔 역시 이디아! 만족합니다~~ 여름에 텀블러 많이 보시는데, 이녀석도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