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경 오미자즙 쥬스&

자연발효음료 레드초

감기예방,기관지에 좋은차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감기예방, 기관지에 좋은

국내산 100% 문경오미자입니다.


문경오미자는 여성에게 더욱 필요한 칼슘,칼륨,나이아신까지 함유!

활력 비타민으로 불리는 B1,B2까지풍부

여성에게 좋은 식물성에스트로겐 <리그난>성분이 함유! 건강에 좋은차입니다.

먹기 편한 오미자즙 쥬스&물에 타먹기 좋은 자연발효음료 레드초

국내에서 유일 오미자 특구 '문경'에서 생산된 제품이라 좋은녀석입니다.  +.+


오미자는 신맛,쓴맛,단맛,짠맛,매운맛 5가지 맛을 지닌 탐스럽고

고급스러운 붉은 빛의 열매입니다.



- 박종락의 문경 오미자즙 -

오미자 1박스

택배로 받은 오미자즙 1박스입니다.  선물하실경우  상자는 들고 갈수 있도록 제작되기 때문에 접고 누르고 끼고 짠~~ 손잡이 완성~~ 선물용으로도 좋은 박종락의 문경오미자즙 쥬스입니다.




상품구성

문경 오미자즙 80ml x 30포 = 1박스입니다.  하루에 한봉씩! 한달동안 복용할수 있는 양입니다.  박스 내부는 칸막이로 10개씩 나눠서 포장이 되어있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팩으로 담겨져 있어서 택배로 받게 된 경우라도~ 파손의 걱정이 없습니다.




영양성분

열량 39kcal / 탄수화물 10g / 당류 4g / 나트륨 7mg




문경오미자여야하는 이유?

첫째, 국내유일 우미자 특구! 문경에서 생산

둘째, 재배/수매/선별/가공/포장 원스톱 진행으로 철저한 품질관리

셋째, 영양을 고려한 저온추출 공법

넷째, 고대서적에 기록된 생활 속 건강열매 오미자! 

동의보감, 증보산림경제, 규합총서, 시의전서, 임원시육지




오미자즙 쥬스 내부

안에 빛깔 보이시나요? 침전물이 생길수있다고하니 드시기전에 가볍게 흔들어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많이 흔들면 저처럼 거품이 생길수도 있습니다만...^^;;;




절취선

개봉할수 있는 절취선이 있습니다만, 깔끔하게 잘리지 않네요!! 한번 이런게 아니라~~ 대부분 먹을때 나오는 불편함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이점이 약간 아쉬운부분입니다.  잘리는부분이 너덜너덜....   이점은 좀 더 보강하면 개인적으로 좋겠습니다.




잔에 따르는 모습

포장을 뜯어서 안을 들여다가 봤을때는 붉은빛이 진해보였지만, 막상 컵에 따르고보니~ 엷은 붉은 빛의 오미자즙입니다.




내용량

커피잔에 다 따른 모습입니다.  용량은 80ml로 커피잔에 절반도 안되는양입니다 ㅠㅠ


# 제품명: 박종락의 문경오미자

# 식품의 유형: 액상차

# 내용량: 80ml

# 원재료명 및 함량: 오미자추출액 84%(국내산, 고형분 1.1%이상),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효소처리스테비아(천연감미료)

# 섭취방법: 1일 1~2회, 1회 1팩씩 그대로 섭취




<30봉중에 10명의 회사동료들에게 1포씩 나눠서 같이 시식을 했습니다.>

- 장점: 달지않고 가볍게 마시기 조은 부담없는 쥬스맛, 색상에 비해 오미자맛이 진함, 차갑게해서 먹으면 시원하면서 새콤함.  농축액보다 단맛이 강하지 않아 좋음.

- 단점: 양이너무 적어서 아쉬움과, 팩으로 바로 먹기에는 좀 불편해서 컵에 따라서 마셔야되서 불편함!



.

.

.


- 문경 오미자 레드초 - 

레드초 2병

100% 문경오미자만을 사용하여 91일동안 자연 발효시킨 오미자 식초와 오미자 추출물로 만든 비네거 워터로~ 감기예방 / 해독작용 / 향산화 적용 / 피부에 좋은 오미자입니다.  택배로 받았는데, 유리병이지만 뽕뽕이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활용방법

1일 2~3회, 1회 50ml씩 식전  드시면 됩니다.




시음

실온에서 보관해서 먹는 맛보다 얼음에 넣어마시거나 차갑게 보관해서 마시면 목넘김이 가벼우면서 깔끔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오미자...5가지 맛이라고하는 하지만, 그 맛을 다 느끼는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오미자는 역시 신비주의 맛...




시큼한맛.

엷고 붉은 빛이 감도는 레드초.  점심시간에 직원분들과 식사후에 가볍게 한잔씩 마셨는데, 신비주의(?)맛이라 그런가~~ 남자분들보다 여자분들의 호응이 더 좋았습니다. 역시, 오미자는 여자분들한테 더욱 좋은차라는게 맞는거 같은데요 ^^.




먹는방법2.

레드초는 식초맛이 너무 많이 나서 좀 부담스러운 분들은 셀프제작으로다가.... 탄산수를 넣으면 그 맛이 좀 덜하다고 해서 조합해봤습니다...    레드초 + 얼음 조합 vs 레드초 + 탄산수 + 얼음  

전 탄산수 먹는데 좀더 낫다고 생각합니다만!!! 개인취향입니다 ㅋㅋㅋㅋ



탄산수 제작비율

레드초2 : 탄산수(플레인)1 의 조합이면, 큰 무리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여럿 음료 섞어봤는데, 요 탄산수가 제 입맛에는 젤 잘 맞았습니다.  탄산수만의 톡 쏘는 맛이 신맛을 줄여주니까... 역시나 시원한 얼음까지... 엄지척+.+


오감만족 오미자! 5가지 맛은 잘 모르겠지만~ 맛이 완전 독특한 그런 레드초인거같습니다.  운동할때, 갈증날때, 등산할때 언제나 가볍게 먹을수 있는 문경 오미자즙 쥬스&레드초입니다. 건강에도 좋고~ 특히나 여성분들한테 좋은 성분들이 많아 더욱 좋은 그런 녀석입니다.  여름날! 건강히~ 시원하게 드시면 좋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