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민턴게임

모바일로 즐기는 배민!

고전게임느낌 스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아이패드로 게임다운받았네요 ㅋ

고전게임느낌이 물씬나는 게임인 배드민턴리그

예전 오락실에서 했던 배구게임 느낌이 나는녀석이라

심심해서 다운받아봤습니다.

모바일로 즐기는 배민!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하여 업그레이드!

나름 깨알 재미가 있습니다^^

WIFI에서 친구랑 대전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 Badminton League -


개발자: Shenzhen Yifanshikong Technology co.,Ltd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iOS(77.3MB),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홍보영상

게임홍보 동영상입니다. 이렇게 보니 왠지 더욱 멋스러워 보여요 ㅋㅋㅋㅋㅋ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짧막한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게임설치

무료게임에 상위건에 들어있어서, 다운받은 게임입니다. 스포츠게임은 다 좋아해서~~ 궁금한나머지 설치해봤습니다 ㅋㅋㅋ 

게임은 아이패드에 설치해봤습니다.




캐릭터설정

게임을 실행해보면, 닉네임 설정후 나만의 캐릭터를 간단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감안하고 만드시면 되겠습니다.^^




TRAINING

한글게임은 아니지만, 간단한 영문이라서 어렵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부담없이 트레이닝으로 연습을 할수 있는 모드입니다.




조작방법

캐릭터는 좌측아래버튼으로 앞,뒤 캐릭터를 움직일수 있으며, 우측하단에는 스윙을 하거나 스매싱을 할수 있는 버튼입니다.  조작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GAME MODE

게임모드입니다.  첫번째는 토너먼트모드로 AI와 대결을 할수 있는 모드가 있으며,  WIFI되는 지역에서는 1 VS 1 대전을 할수 있는 모드가 있습니다^^  조작이 좀 어렵다면,  세번째  [TRAINING] 모드에서 연습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ACHIEVEMENTS

업적,성취한걸 볼수도 있습니다. 나름 스포츠게임하면서 이런 업적 모으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EQUIP

나만의캐릭터에 장비를 적용하므로서 능력치를 높이실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는 포인트로 살수는 있으나, 돈 모으려면 노력을 마니 해야합니다.!




대결모드

초반 능력치는 40으로 설정돼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할수록 높아지는 능력치. ㅎㅎㅎㅎ




게임플레이

전체적으로 인터페이스는 고전게임 느낌이 물씬나는 그래픽입니다.  게임승리하면 얻는 포인트가 80포인트 ㅠㅠ 너무나 적다는~~~ 그래도 나름 간단하면서 어렵지 않게 즐길수 있어서 심심풀이로 즐기기는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궁금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플레이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