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국지라이브

실시간라이브전투!

턴제 고퀄그래픽 게임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페이스북에서 우연히 본 광고인데,

궁금증 유발로 설치해본 게임인 삼국지라이브입니다. ㅋ

기존 삼국지랑은 다른 느낌으로!!

라이브2D가 적용되 더욱 생동감있는 그래픽과 고퀄리티 ~

모바일전략시물레이션 게임입니다.

24시간 풀타임으로 진행으로 전쟁의 희열을 볼수 있죠!

오랫만에 맘에 들어서 한번 설치해본 간략한 게임소개~


게임소개영상! 어떤식으로 플레이되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법한 영상이 되겠습니다.




■ 아이패드에 설치완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검색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지금 화면은 아이패드에 플레이화면을 캡쳐하였습니다.




■ 회원가입 및 로그인

처음 이용하시는분들은 페이스북이나 구글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 서버입장

서버도 나눠져있지만, 그냥 기본 설정된 서버로 접속하시면 어렵지않게 접속을 하실수 있습니다.








■ 수비&공격

처음에는 간단한 튜토리얼로 시작됩니다.  공격과 수비! 성을 두고 공격하는 사람들과 수비를 하는 사람들로 나눠져요 ㅎㅎㅎ 삼국지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 관람하기

깔끔한 그래픽으로 턴제로 운영됩니다. (자동전투모드는 일정레벨 올라가고 활성화됩니다)

그래픽이 좋다는말이 있었는데, 모바일게임치고 전투씬이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초반에는 튜토리얼이고~ 본게임은 이 과정을 지난후 보실수 있습니다.




■ 나라선택

촉나라 / 위나라 / 오나라 중에서 내가 소속하고 싶은 나라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랜덤 선택시 나중에 캐릭터를 뽑을수 있는 금화(200)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 전투시작

이제는 내가 만든 캐릭터를 가지고 전투를 합니다. 기본 스킬외~ 필살기를 구현하실수 있습니다.  하단에 캐릭터를 클릭하면 발동합니다.




■ 24시간 라이브로 펼쳐지는 국가전

24시간 풀타음으로 진행되는 전쟁입니다. 각 나라마다 성을 점령하거나 지키거나 할수 있습니다. 24시간 진행되기때문에 언제든지~ 접속하실수 있어요 ㅎㅎㅎ 레벨이 낮으면 아무래도 공격이나 방어부분에서 어려워서 ㅠ 지더라고 계속공훈을 쌓아서! 장수를 뽑거나 업그레이드해야됩니다^^




■ 12월 출석보상

매일매일 게임을 하지않고 출석만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니 가니 자주 접속해서 얻으세요 ㅋ




■ 메인성

우측 하단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메인성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성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마을같은걸 업그레이드해서 자원을 생산! 업그레이드하실수 있습니다.






■ 모집소

모집소에 접속하면 장수뽑기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캐릭터 뽑아 모으는 재미! ㅋ




■ 확률은 랜덤 ㅠ

진짜 열심히 금화 모아서 뽑았지만, 좋은 캐릭터는 그닥 ㅠㅠ 캐릭터 + 캐릭터조각이 랜덤으로 정해져서 나옵니다.  금화 300개로 한번씩 하는것보다 2800개를 모아서 하는게 더 확률이 좋습니다^^ 저도 레벨 꾸준히 키우니까 금화 생각보다 잘 모여서 몇번 할수 있었습니다.




■ 현재 사용중인 캐릭터

랜덤으로 열심히 뽑아서 모은 캐릭터입니다. 초반에는 진행도 빠르고, 캐릭터 레벨업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지금은 그나마 젤 높은게 역시 익숙한 캐릭터는 조운! ㅋㅋ




■ 출정

삼국역전 / 왕성 쟁탈 / 무기고 / 삼국쟁탈 / 난세의 영웅등  또다른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횟수가 있는것들도 있으니 매일 조금씩 진행할수 있거나 간략한 스토리모드로 구성되어 있는~ 전쟁외 또다른 모드입니다.




■ 무장 업그레이드

장비/캐릭터 등을 업그레이드해서 능력치를 올릴수 있습니다.  게임내 레벨이 오를경우! 캐릭터 레벨도 같이 그만큼 업그레이드하실수 있습니다^^


삼국지를 아시는분들이라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삼국지라이브입니다. 다양한 영웅과 그들간의 조합으로 구성되는 진형전략! 제갈량,태사자,조운,마초등 자신만의 워너비 무장!!  라이드2D로 생동감있게 움직이는 이미지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존에 나왔던 삼국지중에서 나름 손꼽히는 게임성으로 아직까지 재미있게 즐기고 있네요. 레벨은 30정도인데, 뒤쪽으로 갈수록 역시 레벨업이 힘들고, 장수가 안나와서 살짝ㅠㅠ!! 그래도 나름 나쁘지 않네요^^ 게임 평도 전체적으로 별5개만점에 4.5이상은 하더라구요 ㅎㅎㅎ 삼국지 좋아하신다면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삼국지 라이브 - 

개발자:  Efun International Ltd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iOS(509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