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S4

[PS TIP] 플스4 테마+아바타 변경하기

서주니아빠 2016. 10. 29. 07:00
반응형


PS TIP

플스4 테마+아바타

변경하기(무료다운)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PS4를 사용하면서 간단하게

바탕화면 테마를 변경하거나

캐릭터인 아바타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스토어에 접속하면

무료+유료 다양하게 있어서

찾아서 변경하시면

좀더 만족스러운 게임라이프가 

되실꺼 같습니다.


간단한 기능이므로

모르시는분들만 참고하세요^^

.

.

<PS4 테마다운받는방법>

▲ 현재 제가 사용하는 테마입니다

실제적으로 막 움직이고 ,

소리도 나와서 정신산만할수도 있는

테마입니다..ㅎㅎ


<PlayStation Store>에 접속합니다.


▲ 

좌측메뉴에서 

<테마와아바타>를 선택합니다


▲ 

테마 or 아바타

원하시는 다운목록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일단 테마로 들어가겠습니다


유료,무료 테마들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우측 필터를 통해서 

무료인 제품순으로 나열해보겠씁니다.


가격: 낮음-높음 으로

필터를 체크하면 무료테마부터

위쪽으로 진열됩니다.


▲ 무료테마들도 충분히

멋진것들이 많으니까..

맘에드시는 종목을 골라서

다운받아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 제가 고른건 

추억의 드래곤볼 제노버스 테마를 선택!


DRAGON BALL XENOVERES

"제1회 천하제일무도회 우승자"테마

용량 3.7MB 

.




.

<테마적용하는방법>

▲ 첫 화면에서

우측 <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 

메뉴중에서 <테마>를 선택해주세요


<테마 선택하기> 로 들어가세요~


그동안 다운받은 테마들을 

볼수 있습니다


그중에 방금 다운받은 드래곤볼을 클릭!


▲ 

테마가 적용된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선택>을 누르면 최종적으로 저장됩니다

(테마 미리보기에서 적용전에

어떤느낌인지 먼저 보실수 있습니다)


▲ 최종적으로 적용된 모습입니다.

캐릭터와 게임 때문에

약간 복잡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만^^;;

추억속으로 잠시 테마 적용하기로  했어요.ㅋㅋ


▲ 내가알던 드래곤볼 캐릭터가 약간 낯설지만요

만족합니다. ㅋㅋㅋ

.

.

<PS4 아바타 무료다운방법>

▲ 

<PlayStation Store>에 접속

메뉴에서 <아바타>를 선택합니다>


▲ 총416개 많은양의

아바타가 있습니다


필터에서 <가격:낮은-높음>으로

정렬해주시면 무료로 다운가능한 

아마타들이 많습니다.


▲ 제가 선택한건


퀸 캐릭터 오리지널 아바타 세트


아바타설정을 클릭하면

바로 적용가능할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아바타!

원하는 캐릭터를 고를수 있습니다.


▲ 기존 사진프로필에서

캐릭터로 변경됩니다^^


간단하면서도

모르는 분들을 위한

플스4 팁이었습니다~~~


플스4 테마+아바타 변경방법

대해 마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라이프 하세요

~~~~~~~~~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