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만수동

집밥요리

볶음밥만들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집에서 해먹는 요리!

집밥인 볶음밥을 만들어먹었습니다 ㅎㅎ

맨날 사먹다가 가끔씩은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를 해서 먹어요^^


백종원님의 다양한 레시피가 있어서

집에서 해먹기 완전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천 만수동 맛집은 당연히 우!리!집!


집에서 해먹는 초간단레시피

계란볶음밥입니다!!



- 계란볶음밥 만들기 - 


재료: 밥,파,햄,계란,굴소스

(그외에는 기호에 맞춰서 넣으세요)


▲ 밥은 하자마자 냉동실에 얼렸다가 먹을때마다  햅반처럼 전자랜지에 돌려먹으면 좋습니다 ㅎㅎ


▲ 필요한건 파랑 밥만 있으면 간단하게 계란볶음밥 요리를 해먹을수 있어요!


▲ 일단 백종원님 레시피대로 파를 기름에 볶아서 파기름을 만듭니다.


▲ 파를 기름에 볶다가 기호에 따라 햄같은거를 먹기 좋게 잘라서 같이 넣어서 볶아주세요~~




▲ 어느정도 볶다가  다시 계란을 두개 풀어서 같이 볶아줍니다~~~


▲ 계란이 익을때까지 볶다가 먹을만큼의 양으로 밥을 넣어서 같이 볶아주면 됩니다.


▲ 밥까지 다 넣고 볶다보면... 간을 해야할 타이밍에~~~  마법의 소스인  <굴소스> 를 첨가하면맛의 끝판왕입니다...ㅋㅋ

이거 넣고 안넣고 차이가 엄청큽니다~ 요리못하는 저같은 경우는 간단하게 볶음밥해먹을때 꼭 넣어서 먹습니다.


▲ 그리고 또 열심히  볶다가보면... 색상도 변하고  맛있는 냄새와함께 ! 딱 볶아집니다..ㅋㅋ


▲ 마무리는 깨를 넣고 끝! ㅋㅋㅋ그럼 이제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 마눌님이랑 맛있게 먹는  간단한 저!녁!식!사! 이상으로 저희집인 담방마을아파트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초간단 집밥요리 계란볶음밥 레시피 였습니다 ^0^ 즐거운 저녁식사 되세요!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