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간석동

맛깔스러운 육수

삼청동 멸치국수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깔끔한 국수나

간단한 식사로 하기 좋은 국수전문점입니다.


멸치육수도 

당일날 매일 끓여서 사용하는곳으로

30년 전통이 있는곳입니다^^

집주변에 있다면 간단한 식사하기

딱 좋은곳인거 같은곳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 남동구 간석동 939-1


- 032-463-9992



주차는 상가 주차장 사용하시면 된다고하세요!
저흰 그냥 저녁이라 앞에 길에 주차하고 먹었습니다.

삼청동 멸치국수

이번에 새로 오픈한거 같스비다 밖에 화분이랑...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띄네요^^ 매장공간은 아주 크거나 하지 않고 아담한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원래는 국수를 먹으러 왔는데, 국수는 안먹고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와 수제비를 주문했습니다 그외 메뉴도 다양해서 좋은데, 술(소주,맥주)도 판매를 하네요 ㅎㅎ!


주방&음식

주방안에도 어떤지 보이고, 음식이 나오는곳입니다 주문하면 직원분이 가져다 주시긴 합니다. 내부가 궁금해서 봤는데, 깔끔한곳에서 조리를 하고 계시더군요 ㅎㅎㅎ





겉절이와 맥주

퇴근하고 집 가는길에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맥주를 주문했네요! 분식점느낌이었는데 술도 판매를 하다니...ㅋㅋㅋㅋ 겉절이가 직접 담근다고 했는데 진짜 맞는거 같아요~~ 밖에서 먹는거면 젓갈맛 나는거 잘 못먹는데, 그런거 없이 맛있었습니다 +.+!! 겉절이 대박!!


삼청동 멸치국수의 다짐!

매일 끓여낸 멸치육수를 사용 / 30년 전통의 진한맛~ 건강한 재료를 정성가득~ / 매일 담근 신선한 겉절이 사용!  음식은 아직 안나왔지만, 일단 겉절이는 만족했습니다. 김치가 맛있으면 그 식당은 거의 대부분 요리는 다 맛있다는 논리로~~~ 음식에 기대감이 들었어요^^


수제 왕돈까스 \5,000

제가 주문한 수제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큼지막한 녀석이 얇아서..예전 경양식당에서 먹었던 그런 비주얼의 돈까스입니다. 양이 많아서 맘에드는 녀석임....ㅋㅋ


얇고 큰 돈까스

수제라서 그런가.... 얇은데 먹는 식감도 좋구~~~ 양념도 달달하니 맛있네요! 제가 딱 초딩입맛인데ㅋㅋㅋ 취향저격! 실제적으로 주변 테이블에 오면 초딩들이 다 이걸 먹고 있었어요 .ㅡㅡ;;





얼큰김치수제비 \5,500

마눌님이 시킨 얼큰수제비입니다. 국물이 넉넉하고 양이 역시나 많았습니다. 국물때문에 싱거울줄 알았는데. 매운정도까지는 아니고 딱 얼큰한 요정도입니다(매운맛이 조절되면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먹고 싶네요 ㅎㅎ)


수제비는 직접 손으로!

밀가루 반죽도 직접하는거 같습니다 수제비가 손으로 뜯은 손수제비입니다 ㅎㅎ 쫄깃해서 맛있게...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퇴근후에 가볍게 한잔

맥주안주로 나오는 돈까스인거 같네요 ㅋㅋㅋ 얼큰한 칼국수와 돈까스의 조합은 궁합이 딱 좋구~~  시원한 맥주까지 먹으면 금상첨화^^ 한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희 아파트는 이런 상가가 없는데 참 아쉽습니다 ㅠㅠ. 가끔 퇴근하면서 지나가다 먹게 될꺼 같은곳에서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다 ㅎㅎ


간단한 분식 생각나시면 요기 간석동에 있는 삼청동 멸치국 좋습니다^^. 이상으로 직접 방문하고 맛본 방문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