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스트코

연어샐러드+버니니+라임

추천메뉴 조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다녀온 코스트코!

역시 과일이나 특별한 음식을 사기에는

이곳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1월에 가입(유료)해둔게 기간이 남아서~~

금요일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13가지 종류를 구매했고, 총 13만원어치 쇼핑을 ㅠㅠ

대용량이라 양이 많은것들이지만

가성비 만족한 녀석들이 많아서 ㅋㅋㅋㅋ 

클스마스 기념으로 집에서 안주용으로

구매한 녀석들 소개해드릴께요~



<코스트코 광명점>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0

(일직동 163-3)


1899-9900


(월~일) 08:00~21:00

둘째주,넷째주 휴무


결제는 현금 or 삼성카드만 가능

(입장 및 결제시 유료회원카드 확인)


평일 퇴근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일찍문을 닫아서
저녁도 대충해결하고 방문했습니다 ㅎㅎ

Moscato Sparkling Wine - BERNINI

술 잘 못드시는분들이라면 스파클링와인인 버니니 추천합니다^^ 화이트와인이라서 달달해서 연어나, 치즈와 같은 샐러드랑 드실때 정말 궁합이 좋습니다. 6개 세트인데 가격이 미친가격! 7천원남짓이라서 바로 구매해서 담아왔습니다. 알코올도수 5% / 275ml 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뤼

이브날 코스트코가서 장보고, 집에서  파뤼하는중이네요 ㅋㅋㅋ 연어회&샐러드 + 버니니 + 라임까지~~ 모드 가격대비 맛이 좋아서 들고 온 녀석들입니다.  라임은 취향에 따라서 버니니에 넣어서 드시거나 라임청을 만들려고 구매하였습니다.


코스트코가면 다들 하나씩 산다는 이녀석

이곳 가보신분들은 공감하실껀데요~ 카트에 이거 하나씩은 다들 들고 다니십니다.  저도 첨엔 다 떨어졌다가 두번째로 돌때 발견해서 담을수 있었어요~~~    포장날짜는 16.12.23이구, 유통기한은 24일까지인 녀석이라 집에 오자마자 바로 먹을라고 구매한 연어회 & 샐러드입니다. 유통기한이 짧으니 바로 드실분들에 한해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라임

코스트코 가는 이유중에 하나는 오렌지,자몽,라임 등 이런 과일들이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매번 그런건 아니지만 갈때마다 과일들은 꼭 사는 품목중에 하나! 이번에는 라임청을 담궈먹기 위해서 라임을 구매했습니다.


BERNINI CLASSIC

버니니(BERNINI)와인은 남아프리카산 스파클링와인으로 제가 좋아하는 빌라엠과 같은 모스카토 와인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한병에 2~3천원하는걸로 아는데, 이날 코스트코에서 급 세일로 판매하는거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ㅋㅋㅋ 롯데에서 수입을 해서 일반  홈플러스에서는 잘 안보이고, 롯데마트나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한다고 하는데~ 제가 잘 이용하는마트들이 아니라서 ^^;;; 파스타,과일,샐러드 같은 음식과 궁합이 좋습니다.


연어회 & 샐러드

코스트코가면  연어회는 많이 사는음식중 하나입니다. 연어만 판매하는건 엄청많은 양으로 대가족이 먹을만한 사이즈가 있고, 이렇게 저희처럼 두명에서 먹기좋은 사이즈도 있습니다. 투툼하고 비주얼 좋은 이녀석!  한번에 먹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소스첨가

마늘과 레몬(?)의 조화로 이뤄진 소스인데, 상콤한 샐러드 소스를 부어서 드시면 됩니다. 샐러드 자체도 싱싱하고~ 투툼한 연어회 먹는 식감도 정말 좋습니다. 다들 코스트코에서 이걸 하나씩 들도 다녔는지 격하게 공감할수 있었습니다^^.






조촐한 크리스마스 파뤼

23일이지만 미리하는 조촐한 파티입니다. 저녁을 먹고 들어왔기 때문에, 이렇게만 먹어도 술안주로 딱 좋습니다. 


버니니 + 라임 조합

버니니는 그냥 마시는것도 좋은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라임청을 넣어서 먹어봤습니다. 마눌님은 그냥 언넣어서 먹는게 좋다고 했고, 전 둘다 괜찮네요 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이니 참고만하세요^^)


코스트코 필수! 추천메뉴

그동안 코스트코를 잘 안갔는데, 이제는 가게되면 술과 연어회는 기본으로 사와야할 품목중에 하나가 된거 같습니다. 같이 산 치즈 역시 양이 넉넉해서 좋아요~~~ ㅋㅋㅋ 역시 이맛에 코스트코를 다니는거 같네요^^ 예전엔 군것질거리 많이 사러 간곳인데, 어느덧 술안주 위주로^^ㅋ;;;; 코스트코 가시는분들은 모든게 다 양많고 싼게 아닌~~ 특정상품들이 싼것들이 많으니까 미리 감안하셔서 가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요 연어회 샐러드는 14000원짜리치고는 완전 추천메뉴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