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티키 몬스터 LED탁상시계 피규어

정유년

이니스프리 이벤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2017년 새해~ 이니스프리에서 하는 이벤트!

기분좋은 스티키몬스터랩의 마마몬과 에그몬을 얻는 찬스!

탁상시계이면서, 피규어로도 충분히 매력있는

귀여운 녀석을 득템했습니다.ㅋㅋ

어짜피, 화장품 필요했는데 새해부터

맘에드는 녀석을 구매할수 있어서 좋네요!


innisfree x SML

GOOD LUCK STICKS WIHT YOU



- 전원: 5V

- 시계: LED타입

- 디스플레이 사이즈: 35 x 14(mm)

- LED색상: 백색

- 커넥터: Micro USB케이블

- 버튼: 시간 설정 / 분 설정

- 시간표시: 24시간 표시



정유년을 맞이하여 2017년 1월1일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합니다.

이니스프리 쇼핑목록

제가 사용할 2in1 남자화장품 + 폼클렌징 구매만했는데 4만원 가까이 채웠네요... ㅋㅋ 결국 탁상시계 구매하는데는 큰 문제 없이 구매가능했습니다~~ 기쁜 마음에 구매를 했습니다.


색상은 총 5가지 컬러

총 5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오후에 갔더니 다른컬러는 모두 품절 ㅠㅠ 그레이컬러만 남았네요~~ 첨엔 초록색이나 빨강색을 사고 싶었으나 집에서 보니까 큰 차이는 없으니...그레이컬러도 쏙 맘에 듭니다.ㅋㅋ





스티키몬스터 개봉! LED TABLE CLOCK

3천원주고 구매한 사은품치고는 크기도 크고~ 깔끔하게 별 문제없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LED 시계 제품 사용 설명서

정유년, 새해를 맞이한 이니스프리의 센스있는 아이템!! 제품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사용방법 / 사양 / 구성 등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제품 앞쪽

보기보다 피규어 사이즈도 크고, 비주얼은 더 훨씬 귀요미이네요^^ 마눌님이 아주 대 만족했습니다. 사은품치고는 퀄리티도 훨씬 더 퀄리티고 좋습니다. 옆에 있는 녀석 또한...ㅋㅋㅋ





제품 뒷면

뒤쪽에는 전원을 연결하는 USB커넥터시간,분을 조절할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건전지가 아닌 USB식이기 때문에 연결을 해둬야 앞에 LED창에 시계가 표시됩니다.


LED전원 ON

테스트로 핸드폰충전기 연결해봤습니다. LED조명이 환하게 잘 들어옵니다.  조명으로 좀 퍼져서 보이지만, 막상보면 일단 LED로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집에 탁상시계가 없었는데 굿굿이죠~ ㅋㅋ


거실에 셋팅완료

USB연결선이 약간 짧아서 연장선으로 TV에서 길게 빼서 거실에 거치해뒀습니다^^ 시계가 없었는데 딱입니다.^^ 이니스프리 탁상시계 단점은... TV USB연결을 하게되면 잘나옵니다만..TV를 끄게 되면 LED창도 같이 전원이 꺼져서 시계가 다시 리셋이됩니다 ㅠㅠ 이점만 아니면 참 맘에드는제품인데 말입니다만... (전원 공급이 안되면 시계는 리셋됩니다.)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