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대째 손두부

갈산동 이마트 옆

손두부 요리전문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인천 갈산동에 있는

손두부 전문점입니다.

매콤,지리,뚝배기,두부돈까스 등등 판매하고 있는

삼대째 손두부라는 음식점입니다.

두부는 직접 만들어서 만들기 때문에

두부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딱인곳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171-45

갈산프라자 1층, 115호


- 032.503.9622


삼대째손두부 부평점

매일 2번 두부를 직접 만듭니다(두부완성시간: 오전11시~오후5시)  회사가 주변에 있어서 점심에 두부를 먹으러 들렸습니다^^ 갈산동 이파트 옆에 이런게 있는줄은 몰랐네요 ㅎㅎ


금연 &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10시까지 영업합니다.


두부를 직접생산

두부전문점답게 입구에 들어오면, 우측에 두부를 만드는곳을 보실수 있습니다. 두부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만한 풍경이네요 ㅎㅎ


매장사진

삼대째 순두부 매장모습입니다 가운데는 가볍에 의자에 앉아서 드실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며,  우측엔 방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방쪽으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메뉴판

점심특선같은건 따로 없고, 식사류에서 순두부찌개(매콤/지리)를 많이 드십니다 ~ ㅋㅋ 삼대째 추천메뉴 두부보쌈도 왠지 좋아보이네요! 저녁에 오면 소주랑 먹기 좋을꺼 같네요~ 다음에는 이녀석들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기본반찬셋팅

밥반찬으로 먹음직스러운 녀석들이 기본메뉴로 나오네요! 생각보다 비주얼도 좋구~ 기본적으로 반찬들이 맛이있습니다 ㅎㅎ 밥반찬으로 딱 좋습니다.


두부김치

두부 모양이 딱 봐도 수제로 만든 두부느낌이 물씬나요^^ 같이 나오는 김치랑 딱 싸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두부 좋아하는데~ 확실히 수제라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다 먹고 리필해서 또 맛봤습니다   두부김치 하니까 왠지 막걸리 생각이 나요 ^0^






매콤 순두부

이정도 비주얼에 가격도 7,000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같습니다 ㅎㅎㅎ 국물이 확실히 매콤해서 저처럼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양도 넉넉하니 많고 두부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공기밥이랑 1세트! 점심 식사로 맛있는 매콤한 순부두 강추입니다.


후식

밥을 다먹으면 후식으로 나오는 콩물입니다. 손두부집가면 많이들 나오드라구요^^ 구수하니 입가심으로도 제격 크크크! 


방문인증!

회사 직원분들이랑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다 ㅎㅎㅎ 다들 깔끔하게 비우고~ 여직원분들은 좀 남기고 ....  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다. 두부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갈산동 이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는 삼대째 손두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0^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