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호주 스파클링 와인

BROWN BROTHERS

과일&치즈와 잘 어울리는 와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건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호주와인!

치즈와 과일! 함께먹는 스파클링 와인을 워낙 좋아해~

자주 먹는 와인입니다^^


호주여행갔다가 맛있게 잘 먹구 왔는데,

이마트에도 이 와인을 팔아서 반갑드라구요

가격은 아무래도 호주보다 비싸지만~~

역시나 달달한 와인 좋아한다면 이녀석 추천드리는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와인입니다



Brown Brothers, Moscato


VARIETIES: Moscato 100%

BEST FOR: Dessert Wine

SERVING TEMP: 6~8도



White / Alc. 5.5% / 750ml

디저트음식, 가벼운 스넥, 치즈 등과 어울리는 와인입니다.  크로크마개로 되어 있는 일반적이 와인이 아닌, 뚜껑으로 돌려서 따는 것이라서 집에서 특별히 와인따개같은거 없어도 편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MOSCATO & SAUVIGNON BLANC

초록색 빛을 띠는 연한 밀집 색으로 압착한 포도의 신선한 향에 멜론과 사과향까지 느껴지며, 가벼운 기포와 함께 샤벳과 같은 입맛을 시원하면서도 상쾌하게 해주는 와인입니다 ㅎㅎ






이마트에서 판매

홈플러스에서는 못봤었는데, 이마트에서는 판매하드라구요~~ㅋㅋ 이마트는 종종 가는데, 가면 꼭 하나씩 들고옵니다. 명절에 음성에 놀러갈때 먹느라고 구매한 녀석입니다.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까또.


디저트 음식에 굿^^

스파클링 와인이라서 과일이나 치즈 같은녀석들이랑 잘 어울려요~~ 명절이라 가족들이랑 먹을라고 준비했습니다. 푸짐한 과일과 치즈 안주 ㅎㅎㅎㅎㅎ 이렇게 보니까 또 설날에 맛있게 먹은것들이 생각나요 ㅋㅋ


우리끼리 인증샷

가족들 초상권은 지켜줘야하기 때문에...우리끼리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ㅋㅋ  네명에서 먹기에는 양이 좀 부족했습니다... 이녀석과 비슷한 느낌이 나는 스파클링 와인인 버니니 / 써머스비 등 비슷한맛을 내는 것들이 많아~ 같이 겸해서 먹기 좋습니다^^ 술 마니 못드시는분들! 또는 달달한 와인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어서 강추하는 호주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ㅎㅎㅎ 혹시나 아직 드셔보시지 않은 분들은 꼭 한번 참고하셔서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0^ㅋ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