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파주

롯데아울렛에서 맛본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지난주에 다녀온 파주에 있는 롯데아울렛 ㅎㅎ

아직은 쇼핑하기 추운날씨라서;; 

엄청 떨었던기억이 있는곳이었습니다.

따듯한 국물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 들어간곳이에요

초계국수 전문점 ㅎㅎㅎ


여름에는 살얼음 동동 떠있는 여름철 보양식인데

추운겨울에는 따듯한 음식으로(?) 먹고온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284 

롯데프리미엄아울렛파주점 3층 309-1호

(지번) 문발동 644


031-960-2578


아울렛이니까 주차는 무료로하실수 있습니다^^

살얼음 동동 여름철 보양식

여름철에 유명한 초계국수입니다 ㅋㅋ 시원하고 깔끔한 맛에 종종 먹었었는데.... 겨울이라 생각나지 않았지만 따듯한 메뉴도 있으니까~~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초계맛국수, 들깨닭칼국수, 육개장칼국수, 통영굴칼국수, 비빔밥,메밀전병,메밀만두,떡갈비

드실수 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주문한건 초계맛국수 / 육개장 칼국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ㅎㅎㅎㅎ   메밀전병이나 만두, 같이먹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맛있다고 하니까 저흰 안먹었지만 방문하신다면 한번 맛보세요


주방모습

아울렛에 있는 매장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끈임없이와서 주방이 엄청 바쁩니다.  이곳에 음식나오면 서빙분들이 바쁘게 음식 날러다 주시구요!!  개인적으로 일하시는분들 넘 바빠보임 ㅋㅋ 좀 직원이 더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바쁘게~~ 일만하심....친절한맛이 좀 없네요~ 


초계국수(Misari Milbit Chogyeguksu)란?

초계는 식초의 <초>와 겨자의 편안도  사투리인 <계>를 합친 이름입니다. 초계국수초계탕의 닭육수 대신 소고기육수를 기미하여, 닭가슴슬을 듬뿍넣어 쫄깃한 국수를 말아 먹는 담백한 저칼로리 보양입니다.





음식등장

주문한 메뉴 두가지가 나왔습니다. 반찬은 딱히 없고, 김치 한가지만 나오네요~~ 김치 추가는 셀프니까 참고하세요^^


초계비빔국수 - \8,500원

해풍에 건조한 쫄깃한 국수에 천연재료를 숙성시킨 양념이 입맛당기는 새콤매콤한 비빔국수입니다^^  비빔국수+닭고기 조합입니다 ㅋ


맛은 과연?

음식맛은 매콤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점은 이날따라 왠지  닭가슴살 맛이 그닥 ㅠㅠ 차가운거는 당연하짐나~~ 예전에 먹었던 그런 닭이 아닌게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비빔국수에 버무려 먹는건데~ 왠지 모를 찢어진닭의 맛이 좀 ㅠㅠ 원래 먹어본음식이기 때문에~ 더 아쉽네요!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육개장칼국수 - \8,500원

육칼~ 한때 유행했던 메뉴입니다. 초계국수집인데도 이런 메뉴가 있네요 ㅎㅎㅎ  얼큰한 육수가 인상적입니다 매콤한녀석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거에요^^ㅋ 면도 나름 좋습니다.! 추운날 따듯하게 먹을려고 마눌님이 주문한 메뉴입니다. 칼칼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방문인증 ㅋ

2시넘어서 왔는데도 매장안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합니다 ;; 아무래도 아울렛이다 보니까 그런거 같고^^;; 다른매장들은 기다리는줄도 있더라구요^^;;~~~  여긴 그정도는 아닌게 다행이었지요 ㅋ


마눌님 인증 ㅋ

딱 봐도 추워보이죠? 아울렛은 역시 겨울에 오는게 아닙니다. 벌판에 있고~~ 그늘져서 엄청 춥습니다 ㅠ 완전 무장하고 와야해요 ㅠㅠ 추워서 매장안에만  들어가있고~~ 쇼핑도 제대로 못했네요! 개인적으로 아울렛은 그닥 안좋아하는데~~ 파주쪽으로 강아지분양 보러갔다가 들린곳이거든요^^;;  구매한건 없고 밥만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랫만에 파주드라이브 잘하고 음식도 생각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냥저냥 평범한맛으로 잘 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