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클럽오디션

모바일 리듬댄스게임 소개

추억의PC게임을 스마트폰으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모바일게임입니다.

전세계 유저가 검증한 클럽오디션!

PC게임으로 즐겼었는데, 이제는 모바일로 즐길수 있습니다.


나만의 캐릭터로! 다양한 음악이 나오는 

클럽오디션게임이죠~~

새록새록! 반가운마음에 다운받아 플레이해봤습니다.



개발자: Hanbitssoft Inc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302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계정 로그인

게임어플을 설치후, 실행을하면 가장먼저 계정에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게임센터 계정 / 네이버 계정 편하신 계정으로 먼저 로그인후 게임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전체서버

DANCE 01 / DANCE 02 두개의 서버가 있습니다. 각각 다른 댄서 생성이 가능합니다. 편한 서버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CLUB오디션 START

초반 기본적인 설정이 완료된후 진행이 됩니다.   내 손안의 HOT 플레이스! ^^


캐릭터 생성하기

남성 / 여성  나만의 기본캐릭터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 본인의 성별과 다를 경우, 정상적인 게임 이용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진짜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메뉴설명

여러가지 게임모드를 보실수 있습니다. 

# STORY / COUPLE / DANCING Hall / FAM / SHOP AVATAR등의 메뉴들이 주메뉴 카테고리입니다. 에피소드와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는 스토리모드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스토리모드_1

Ep.01 ~ Ep.12 다양한 에피소드의 게임들이 있습니다.  각 스토리를 클리어시~ 해당레벨이 되어야 오픈이 되며, 클리어 하게되면 다음스토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스토리모드_2

노멀 EPISODE1 STAGE3~  음악정보는 오디션 - 버리지못해.   2KEY - 쉬움으로 게임모드 플레이됩니다.  


스토리모드_3

예전 PC로 해보신분들은 친숙한 화면을 모바일에서 만날수 있습니다. ㅎㅎ 


스토리모드_4 게임방법

게임모드는 키가 두개라서 어렵지 않습니다.  방향키 < ← → ← → ← > 방향키를 누른후, TOUCH HERE! 를 타이밍에 맞춰서 터치를 하시면 됩니다.  틀리지 않고 방향키를 누르고, 타이밍에 맞춰 누르면 점수를 획득하는 간단한 리듬댄스게임입니다. 


DANCING Hall 멀티홀

온라인으로 다른사람들과 게임을 겨루는 모드입니다. 스토리모드에서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다른사람들과 대결해보세요!


대기실

내가 방을 만들거나, 남들이 만들어놓은 방에 들어가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커플댄스 / 안무배틀 등의 모드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초보지만 어떤식으로 플레이되는지 궁금해서~ 다른사람들이 만든방에 들어가서 플레이해봤습니다.


게임룸

방장은 노래 및 난이도를 고를수 있고, 개인전 / 팀전 가능합니다.   제 캐릭터는 <마크리쥔장> 기본옷인데, 역시 다른사람들은 레벨이 높은거보니 멋스럽게 꾸몄습니다 ㅎㅎㅎㅎ 그냥 부러울뿐!!  게임룸 대기모드에서는 간단히 인사후! <Ready> 버튼을 누르면 게임 플레이 가능해요! ㅋㅋ





사람들과 멀티플레이

선택난이도는 4key - 쉬움모드인데;;; 막상해보니 어려워요 ㅎㅎㅎㅎㅎ 어느정도 해봤으면 가능한데, 초반부터 4key는 좀 무리인듯^^;;;;; X손이라 어려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SHOP AVATAR

클럽오디션 하는 또다른 재미! 바로 아바타샵입니다. 열심히 플레이해서 모은 것들로 나만의 아바타를 내 스타일대로 꾸밀수 있는~~  현질(?)을 하거나 노가다플레이를 함으로써~ 꾸밀수 있습니다.


드레스룸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렌디한 코스튬~~~  초반에는 거의 획득하기 어려운 아이템들이 가득있습니다...  맘에 드는 옷이 있어도 가격이 ㄷㄷ;;;;;;;;  이 게임의 가장 큰 단점이랄까~~ 옷들이 너무 비쌈!!!   ㅠㅠ   왠만한 노가다를 엄청해야 가능할듯합니다.


FAM 팸

LV.5가 되면 FAM 카테고리가 오픈이 됩니다.   지인과 함께 즐길수 있는 FAM 모드입니다^^ㅎㅎ  썸보다 짜릿한 설렘! 커플 시스템까지..... ㅋㅋㅋ


# 실시간으로 친구들과 함께 댄스 배틀_ 경쟁을 통해 터치 실력을 시험해보세요~ 

# 나만의 캐릭터를 꾸미다_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하여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수 있어요

# 지인과 즐기는 오디션_ FAM, 커플 시스템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인연찾기


PC로 즐겼던 HOT플레이스! CLUB오디션~~~  이제는 편하게 모바일로 즐길수 있어! 새록새록 추억의 게임으로 한번 즐겨보세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리듬댄스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는 모르겠는데, 아이폰은 좀 튕김이 좀 있어서 게임플레이하기 좀 불편하드라구요 ㅠㅠ 이런 오류만 해결되면 짬짬이 즐기기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