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빅마마 이혜정 깜짝폭립

핫&하와이안 구입완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폭립!

그중에서 빅마마선생님 폭립으로 유명한 녀석~

이혜정의 깜짝폭립! 온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총7EA 셋트로 구매했어요 ㅎㅎㅎㅎ

홈쇼핑에서도 많이하는녀석중에 하나구요!

맛보신분들 평이 좋아서 믿고 구매를~

집에서 가족들이랑 간편하게 맛보실수 있습니다.


NS mall구매완료

홈쇼핑에서도 종종 판매하고 있는 폭립입니다.  NS mall에서 7팩=69,900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1개에 대략 1만원도 안하는 저렴한 가격이니까~~ 폭립 좋아하시는분들은 주문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ㅎㅎㅎ


안전배송

아이스박스 + 아이스팩에 안전하게 넣어서 배송받았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 많이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식품이라도 안전하게 배송되니 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상품구성

총 주문한 구성은 7팩입니다. 

# 하와이안 깜짝폭립 450g x 5팩 + 핫 깜짝폭립 450g x 2팩


HOT BBQ

매콤한걸 좋아하시는분들은 이녀석으로!!  매콤한맛의 핫BBQ팩입니다.  


# 돼지고기(수입산)74%, 빅마마 핫 BBQ소스 23%


Hawaiian

달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깜짝 폭립 하와이안! 


# 돼지고기(수입산) 74%, 빅마마 하와이안 BBQ소스 23%





조리방법

각 제품박스에 간단한 조리방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 오븐10분(200도 예열)_ 냉장실에서 해동한 후 쿠킹호일로 내용물을 감싸고, 약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10분 조리!

# 전자레인지6분(700w)_ 냉장실에서 해동한 후 팩에서 내용물을 꺼내어, 전자레인지 전용용기에 담아 약 6분 조리후 섭취!!


키친스토리

빅마마 이해정님의 홈페이지주소입니다.  키친스토리라고 하는데, 요즘 홈쇼핑을 많이 하셔서 그런가~ 폭립은 이곳에서 구매할수 없네요 ㅎㅎㅎ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셔야할듯해요^^


조리방법

받은 제품을 포장을 뜯은후,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돌리기만 하면 끝입니다.  그릇에 담을때는 양념을 쭉~~ 짜서 담아주세요!! 

(개인적으로 양념이 약간 모자른거 같습니다^^;; 찍어먹는맛이 있어야 하는데 살짝 부족해보임 ㅠㅠ)


파슬리 추가

고기에 같이 뿌려먹으면 좋은~~ 파슬리(Parsley) 추가하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완성

가볍게 돌려주시면 금방 완성됩니다. ㅎㅎㅎㅎ 양쪽은 약간 매말랐는데, 가운데는 잘 익었습니다^^ 역시나 완성된걸 보게 되면 같이 찍어먹을 양념이 좀 부족한거 처럼 보입니다. 그외에는 냄새부터 모두 굿굿입니다. 


과연맛은?

달달한 맛이 일품! 고기 뜯는 재미가 쏠쏠한 폭립입니다. 맛도 좋구~~ 집에서 간편하게 폭립 드시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이녀석 완전 강추합니다. 가성비 완전 짱이에요 ㅋㅋㅋㅋ 


HOT BBQ

이녀석은 매운 소스가 묻어있는 폭립입니다.  달달한 하와이안보다는 약간 더 진함!! 양념맛이 완전 매콤!!  


수입산 로인립으로 부드럽게 식감을 자극하는 립입니다.  빅마마 이혜정님의 스페셜소스를 첨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할맛한 맛을 드실수 있습니다.  요건 제가 주변 조카들부터 부모님들과 먹었는데 반응이 좋았던 녀석이라 자신있게 말할수 있죠 ㅎㅎㅎㅎ

집에서 조촐하게 파뤼!하실 분들은~~ 요녀석으로 좀더 분위기 UP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