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황금비율 수제달고나

손으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달고나!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또다른 먹거리~ 어렸을때 마니 먹었던 뽑기! 일명 달고나 ㅋ

이제는 이것도 이렇게 간식으로 먹기 편하게 나왔습니다

일명 수제달고나!

기계로 뽑은게 아닌, 직접 설탕을 불에 녹이고 식용소다를 최적의 비율로 만드는

완전한 수작업 달고나입니다.

사이즈도 각설탕사이즈라서 먹기 편하고,

설탕대신에 블랙커피나 라떼 등등에 넣어서 먹기에도

정말 굿~~~ 신개념 달고나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and made DALGONA

홈플러스에 구경갔다가 구매했습니다.  3ea = 2,990원에 판매중인 달고나입니다.  집에 달고나 만드는 세트가 있긴한데, 매번 만들어 먹기 번거롭고, 설거지도 귀찮고 ;;;;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거라 구입했습니다. 어렸을때 진짜 국자 많이 태워먹었는데.......ㅋㅋㅋㅋ 추억의 군것질 소환완료! 



핸드메이드 달고나?

색소와 향을 첩가하여 딱딱하게 기계로 뽑아내는 달고나가 아닙니다!  직접 설탕을 불에 녹이고 식용소다를 최적의 비율로 만드는 완전한 수작업 달고나입니다. 진짜 달고나의 무한변신이네요 ㅋㅋ 이런것도 이렇게 수제로 만들수 있다니 +.+ 정말 아이디어는 정말 좋아요~~


각 포장봉투 재질은 내면이 은박으로 되어있고, V홈이 있어 뜯기가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먹고나면 지퍼팩이라 보관도 용이합니다.



개봉

개봉하면 몇몇개의 먹기 좋은 사이즈로 담겨져있는 수제달고나를 볼수 있습니다.  한입에 딱 먹을수 있는 사이즈! 각설탕의 3~4분의 1사이즈정도 되네요 ㅋㅋ 1봉에 갯수는 대략 12~15개 들어있다고 들었는데 제껀 13개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 제품명: 달고나

# 식품의 유형: 캔디류

# 내용량: 30g x 3EA

# 원재료명: 설탕, 물엿, 탄산수소 나트륨




소감은?

수제 달고나의 모양입니다.  맛은 엄청 달지는 않아서 먹기 좋습니다. 크기도 작아서 한입에 딱입니다.   무엇보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활용이 좋습니다.  아메리카노와 같은 블랙커피에 설탕대신 넣을수 있고, 라떼나 우유에 넣어도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장점은....


# 칼로리가 초콜렛의 절반_ 달고나 한조각(2g)을 하루 5조각 섭취시 39kcal밖에 되지 않습니다

# 포장봉투안에 실키카겔도 들어있어서 공기나 수분 유입으로 인한 눅눅해짐을 방지합니다.

# 시중 달고나는 기계로 색소첨가와 향을 넣어 딱딱하게 만들지만, 수제달고나로 직접 설탕을 불에 녹이고 식용소다를 최적의 비율로 가미하여 만드는 완전한 핸드메이드입니다.

# 기포가 들어있어서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깨물어서 맛볼수 있습니다


마니 달지 않아서 가볍게 먹기 정말 좋네요. 집에서 번거롭게 해먹지 않아도 될꺼 같습니다. 달달한거 땡길때~~ 당떨어지셨을때 먹으면 좋은거같습니다. 수제라하니 왠지 더 맛있는거 같은~~ 기분인지 모르겠지만 ㅎㅎㅎ!!   딱딱하지 않게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