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경휴게소(마산방향)

피규어화장실

테마를 담은 명품 남자화장실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대구 다녀오면서 들렸던 휴게소인데,

남자화장실에 왠 피규어가 떡하니 있어서!

신기해서 찍어왔습니다. ㅋㅋ


이곳 문경휴게소(마산방향)는 휴게소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아~

종종 이런이벤트를 한다고 하드라구요!

지난해 말에는 유아 및 어린이, 가족고객을 위한 전용놀이공간인

키즈랜드를 설치해~ 어린이나 가족 단위 여행객의 쉼터와 포토존을 제공 ㅎㅎ

우수 휴게소답게 이번에는 남자들을 위한 피규어가 딱~~

남자들만 보기 아까운데, 밖에 전시해도 예뻣을거 같은데!

이것 외에도 휴지통 없는화장실, 절수형 대소변기 등등 친환경 에너지 절약시스템을 구축

일반 화장실에 비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맘에드는 휴게소가 되겠습니다 ㅋ




주소: 경북 문경시 중부내륙고속도로 173

(지번) 유곡동 460-10


대표번호: 054-554-1655



중부내륙고속도로에 위치한 시설좋은 휴게소

새벽부터 대구 내려가는길에 들린 문경휴게소(마산방향)입니다.   아이폰카메라(파노라마)모드로 촬영네요. ㅋㅋ 간판이 따로 없나보네요~ 문경휴게소라는  펫말이 잘 안보였습니다^^;



놀람1> 남자화장실 스마트 빈자리 안내

아무생각없이 방문했는데, 문경휴게소는 이런것도 설치해뒀네요! ㅋㅋ 입구에서 미리 빈자리를 확인할수, 스마트 빈자리 안내라니...+.+   새벽시간이라 사용가능한칸이 널널해서 편리했습니다.   



놀람2> 피규어가 떡하니 전시...

첨엔 왠 남자화장실앞에 이런걸 설치했나 싶었습니다. 로보캅, 터미네이터, 어벤져스 등등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녀석들이 있네요 ㅋㅋ ㅋ신기해서 보자마자 사진촬영했습니다.... 현재 새벽6시정도 된 시간이라 다행이 사람이 없어서 그나마 편하게 찍을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화장실인데도 왠지 가다가 서게 되더라구요~~ 입구쪽에 설치되어서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마블 짱!

집에 이런거 하나쯤은 갖고 싶은 남자들의 로망이 있는데...ㅋㅋㅋ 문경휴게소 이런 독특한 컨셉으로~~ 왠지 지나갈때면 방문하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휴게소 중에서 최우수등급을 받을만합니다!! ㅋㅋㅋㅋ 별거 아닌거 같아 보여도 신경 엄청쓴게 보이고, 내부 화장실 역시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잠도 깰겸 농구한판 ㅋ

오락실에 농구는 안그랬는데, 이녀석은 왠지 넣기 좀 어렵네요 ㅋㅋㅋ 그래도 가볍게 할수 있으니~ 이녀석도 휴게소 옆쪽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HOLLYS COFFEE

오랫만에 할리스커피 방문! 커피한잔 사가려도 들렸습니다.


할리스커피 매장추천음료

요즘은 동네에 많이 안보여서 잘 안갔는데, 오랫만에 보니 반가움이~~~ 종류도 많아진거 같네요! 그래도 역시 젤 좋아하는건 따듯한 아메리카노가 짱입니다 저한테는......ㅋㅋ



커피주문완료

따뜻한 아메리카노 + 따듯한 유자차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카페에서 먹으면 참 돈 아까운 가격인데~~ 1잔에 4천원이 넘는 가격이 ㄷ ㄷ ㄷ;;


야간 판매메뉴

제가 도착한 시간은 새벽6시였는데, 야간에는 음식주문을 이곳 커피숍(할리스)에서 하네요 ㅋㅋㅋㅋ 옆에 계산대에 직원이 퇴근하는 모양입니다  ㅎㅎㅎㅎ  밤에는 종류도 많이 없는데 아쉽지만~~~ 야간에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휴게소 방문인증!

간단히 졸음깰겸 들린 문경휴게소 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멋진 피규어 감상도 하고, 가벼운 농구한겜하며~~ 커피한잔들고 다시 대구로 내려갔습니다.  휴게소만의 특징을 살린곳이라서~~ 만족!!! 행담도휴게소나 화성휴게소만 자주가는곳이라 기억하는데, 이제는 이곳 문경휴게소도 왠지 기억에 남을듯하네요^^.   다음에는 또 어떤식으로 꾸밀지 기대되는곳이에요~~~ 운전하시는분들 참고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