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철권7 메뉴

커맥드북 개봉기

접대용 대전액션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플스4 게임을 하나 예약구매로 받은

TEKKEN7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자분들이라면 오락실에서 많이 즐겼던 추억의 게임! 철권입니다.

현재 오락실에서 있는 철권이 바로7인데,

플스로 한글판으로 출시되어 많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중에 하나이며,

조이스틱은 없지만, 패드로 즐기면 되기에 예약구매해서 받았습니다.

예약판매기간동안에 구매하면 같이 받을수 잇는 

두툼한 커맨드북까지!  기대이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 플랫폼: PS4

■ 출시일: 2017년6월1일

■ 장르: 액션

■ 음성:영어 / 자막:한국어

■ 심의등급: 15세이상 이용가

■ 소비자가격: 64,800원(일반판)


대전게임은 DLC가 좋으나, 

예약구매로 받는 커맨드북때문에 CD로 구입했습니다^^


PS4 철권7 도착

이번에 플스4에 출시된 철권.. 택배로 빠르게 받았습니다.  게임CD & 다크 뱀파이어 미녀(엘리자)프로모션코드 & 태고의 달인DLC & 개발 스텝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패널7종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PLAYSTATION VR대응입니다.



두툼한 커맨드북

CD케이스 두께에 버금가는 커맨드북입니다.  이거 때문에 구입을 했는데, 역시나 두툼하니, 만족스럽네요! 소장용으로 딱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런건 잘 안보더라도 그냥 소장해야~~~



커맨드북 내용

커맨드북에서는 각각 캐릭터 기술표외에 철권7 개발자인 하라다 카츠히로&마이클 머레이의 간략한 인터뷰내용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애착캐릭터 화랑.ㅋ

그동안 안해서 몰랐는데, 이번에는 화랑(Hwoarang)이 애꾸가 됐네요 ㅋㅋㅋㅋ 유일하게 정감하는 캐릭터였는데......  간단한 콤보를 연습할수 있게 커맨드북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기술은 게임진행시에도 볼수는 있는데 아무래도 책으로 보는게 더 편리한거 같습니다.



Akuma

철권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마다 다양한 기술표를 볼수 있습니다. 양도 어마어마하고, 이렇게 많은 기술이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전부 사용하라고 해도 다 못쓸꺼같은~~ 마니 하면서 그냥 사용하기 쉬운것만 쓰면 좋을꺼 같아요^^






철권 구동완료!

PRESS ANY BUTTON



언어선택

언어는 총3가지 언어중에서 선택해서 고를수 있습니다.  



게임진행중 표시되는 아이콘

# 빨간색_ 저장중에는 빨간색의 아이콘으로 표시!

# 파란색_ 로드 중에는 파란색의 아이콘으로 표시!



예약특전DLC

예약구매한 사람들에게는 예약판매특전인 <엘리자>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해서 받았습니다.    예약구매로 못받은 분들은 추후에 유료DLC로 나온다고 합니다.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획득

캐릭터에 입을수 있는 의상도 추가로 받게되었습니다. 이번철권의 특징은 게임중에 얻은 돈과 아이템으로 캐릭터의 외모를 변경해서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수 있습니다.



STORY "The Mishima Saga"

철권7 MAIN MENU입니다.  액션게임이지만, 메인메뉴의 젤 위는   스토리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철권의 이야기를 들을수 있거나, 캐릭터들마다 간단한 스토리도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스토리 난이도 선택

스토리를 간단하게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난이도를 쉽게하면 간단하게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실력에 자신이 있다면 어려운 난이도로 도전해보세요^^.   전 초보라서 별1개의 난이도로 진행해봤습니다. 



L1 메인스토리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CHAPTER1부터 이야기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CHARACTER EPOSPDE

스토리모드 진행시, 간단하게 스토리모드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여럿 캐릭터들의  스토리들이 간단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투시작

스토리모드내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가지고 대결을 진행되며, 이겨야~ 스토리모드 이후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쉬운모드로 하면 쉽게 클리어가능합니다. ㅋㅋㅋ






MAIN MENU-ONLINE

온라인 전용 콘텐츠를 모은 모드입니다.  



온라인 전용 콘텐츠

랭킹에 영향을 주는 네트워크 대전 RANKED MATCH

랭킹에 영향을 주지 않는 네트워크 대전 PLAYER MATCH

온라인 상에서 토너먼트 형식의 대전 TOURNAMENT


주말에는 대전이 유난히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서버가 문제인가 접속이 잘 된건가.... 아무튼... 간단하게 해봤는데, 1판밖에 못해봤습니다 ㅎㅎㅎ;;;;   패드라 어렵지만 그래도 재미있더라구요! 토너먼트 모드가 은근 꿀잼인거 같습니다.~~~



캐릭터 선택

37개의 다양한 캐릭터들입니다. ㅋㅋ 예전부터 익숙한 것들도 있고, 낯설은 녀석들도 있고 ㅋㅋㅋㅋ 일단 화장이 젤 편리해서 첫캐릭터로 사용중입니다.

각 캐릭터에서  □버튼을 누르면 커스터마이즈 슬롯이어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든녀석으로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대전상대를 찾고 있습니다.

온라인모드를 실행하면 대전모드를 찾고 있습니다.  연습을 하면서 대기후, 상대방이 연결되면 대전이 시작됩니다.^^



OFFLINE

혼자 즐기실수 있는 싱글모드인 오프라인모드입니다.  혼자서 철권을 연습을 하실수 있거나, CPU를 상대로 연습을 진행! 이겨서 더욱 높은 등급을 올리거나, 게임진행시에 이겨서 얻는 아이템으로 캐릭터들을 꾸밀수 있습니다.



승진시합

싱글모드에서 벌여지는 승급모드! 더욱 높은 등급의 캐릭터로 올라가서 높은 등급의 CPU와 대결을 별일수 있습니다.  싱글모드에서는 또한 중간에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데미지가 2배가 되는 특수배틀(DOUBLE DAMAGE BATTLE)입니다.

 


커스터마이즈

각각의 캐릭터에 아이템의 구입 / 장착/ 아이템의 색상등을 변경해서 나만의 캐릭터로 대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철권의 또다른 캐릭터 꾸미는 재미 ㅋ

이번 철권에서는 스토리모드, 온라인모드외에도 또다른재미를 줄수 있는 캐릭터꾸미기입니다.  기상천외한 스타일로 많이들 꾸며서 사용들하십니다. ㅋㅋㅋ  



JUKEBOX

TEKKEN 모든 시리즈의 BGM으로 게임을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GALLERY

과거 철권부터 최신작까지의 영상이나 일러스트, 다양한 비주얼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시 얻거너, FIGHT MONEY를 벌어서 영상을 오픈할수 있습니다.



VR대응

PlayStation VR을 사용해서 철권7을 체험할수 있는 모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철권7은 조이스틱으로 해줘야하는데, 패드로하니까 역시나 아쉬움이 많이 남김합니다.  그래도 오락실에서 하던 게임을 이렇게 집에서 할수 있는거에 대해 일단 반가움이 먼저 생기는대신! 화질은 고화질이 아닌거 같아서 마니 아쉬웠습니다 ㅠㅠ 대전액션게임이라서 그냥 신경안쓸수도 있지만서도 ㅋㅋㅋㅋ   또한, 온라인이 좀 접속이 잘 안되는거 같은데, 이런건 패치로 나와서 좀 해결되면 좋겠네요 하지만, 충분이 집에서 접대용이나~ 간간히 즐기기에 좋습니다.  한판에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으니까 CD는 확실히 귀찮네요~~ DLC추천합니다^0^ㅋ 철권 같이 즐기시는 분들은 같이 즐겨보아요~~~~ ㅎㅎㅎ 패드로도 하는데 질리지 않으면 조이스틱 저렴한거라도 한개 질러봐야겠습니다.   플스하시는분들 모두 즐거운 플스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