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꽃집

나무숲플라워

길쭉이 탄생&엄마된 기념 꽃바구니 선물!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에 경사가!!!!

마눌님이 드디어 엄마가 된날 +.+

병원갔다가 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기념으로 집근처에 꽃집에서 꽃바구니도 구매~

저희집은 만수동인데, 이곳 꽃집이 예쁜녀석들이 많아서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벌써 3번째 구매! 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애용할거 같은!

저희집 만수동에 있는 꽃집인 나무숲플라워입니다+.+





- 나무숲 -


 주소: 인천 남동구 담방로 54-1

(지번) 만수동 1025-13

 대표번호: 032-466-1071

 블로그: http://namusoop.net




Flower Atelier Namu Soop

저희동네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꽃집인 나무숲 플라워입니다.ㅋㅋ 이사오고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나름 만족스러운곳으로 꽃 살 일이 있으면 자연스레 이쪽으로 방문하게 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 친절이 겸비된곳^^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꽃 종류를 잘 모르지만, 그냥 예쁜녀석들.... 이런거 선물로 종종사는데..홈플러스에서 사는것보다 더 나아보여요 ㅋ




내부는 생략

급하게 꽃 주문을 해서...내부는 별도로 찍지 못했습니다. 외관에서 보는것과 같은 비슷한 느낌으로 되어 있어요 ㅋㅋ 나쁘지 않은 꽃들이 있고, 자체 블로그도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여쭤볼수 있습니다^^ 젊은 여성분이 하는거 같은데~ 아마 사장님이시지 않을가 싶습니다. 




어버이날에 구매한 카네이션

이것은  처음 나무숲 꽃집을 이용했을당시 구매한 카네이션입니다. 길거리에서 사려다가, 우연히 꽃집있는걸 보고서~~ 들어갔는데, 딱 맘에 드는 녀석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했던거 같구~ 카드도 물론 가능하니까. ㅎㅎㅎ 부모님이 엄청 맘에 들어하셨던 꽃중에 하나였습니다.




생일선물구매한 스투키

이건 마눌님 생일선물로 구매했을당시입니다. ㅋㅋ 공기정화식물 스투키!  딱 화분 요렇게 해서 15,000원에 구매를 했던 기억이 ㅋㅋㅋㅋ~ 회사주변에서 예쁜녀석을 찾다가 실패하고, 결국 집 근처로 갔는데 맘에 쏙 들어서 바로구매했습니다. 지금도 저희집 거실 TV다이에 있는녀석입죠 ^^  또한 맘에드는건 역시... 화분에 이름과 함께 간단한 문구를 써넣을수 있는 센스! 이런 센스 아주  격하게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 직접써도 되고, 문구만 주면 

 





이건 오늘의 주인공! 꽃바구니

회사 이사님이 축하한다며, 꽃바구니 사라고 돈으로 주셔서, 집근처에서 맘에드는녀석으로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노란색을 좋아해서~ 바구니 만들때 노랑계열로 해달라고 해서~ 만들어서 받았습니다. 집도 근처라서~ 다 만들고 배달까지!!! 잘 모르지만, 나름 예쁘게 잘 해주신거 같아요 ㅋㅋㅋㅋ






문구 생각하느라 고생 ㅠㅠ

예쁜손글씨로 문구를 직접 써주십니다 ㅋㅋㅋ 제가 쓰면 더욱 좋겠지만, 글씨가 개판인지라.....꽃집 싸장님이 예쁘게 잘 써주셨습니다. 대신 문구는 직접 준비해서 가셔야되요^^.   샘플이 있으면 개인적으로 좋을꺼 같습니다 사장님 ㅎㅎㅎㅎㅎ    암튼 손글씨 완전 만족! 기념될만합니다 크크크크크.




명함 투척

꽃바구니 주문하고, 문구는 문자로 넣어드리기 위해 명함 받아왔습니다. ㅋㅋㅋ 카카오톡 / 인스타그램 / 블로그까지 모두 다 운영하시나보네요~ 젊은 사장님이 하셔서 그런가 센스가 좋음 +.+  만수동에서 꽃집 찾으신다면 이곳~ 깔끔하니 좋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가격문의해보세요!  감사합니다(-0-)(_0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