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군대건빵

군대의추억!

밀건빵과 쌀건빵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무한도전에서 나온 진짜사나이편.ㅋㅋ

군부대나오면서 급 땡겨서 구매한... 군대의추억!

혹시나하고 검색해봤더니,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한~~ 추억의 군대건빵입니다^^.

건빵이랑 흰우유 유난히 좋아하는저로써

병장때까지 엄청 먹었었는데....ㅋㅋㅋㅋㅋ

밖에 나와서 사먹었더니, 또다른 맛으로 색다름 +.+

반가움마음에 간식으로 딱!! 구입완료~~


택배도착

대한민국 60만 대군에게 보급되는 군사건빵! 주문완료~~ㅋㅋ 1개당 600~700원 사이정도 하드라구요~ 각각 가족들한테 한쌍씩줄꺼 생각해서... 주문했습니다. 너무 많으면 더 안먹을꺼 같아서 ㅋㅋ




2가지 건빵

건빵종류는 두가지입니다. 초록색이 제가 군대시절에 먹었던 건빵이고, 아래 쌀건빵은 현재 나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맞나 모르겠지만..ㅎㅎㅎㅎㅎ  왠지 예전 군대추억이 새록새록해집니다.!  






HARDTACK 건빵

일등병 밀건빵!   2009년까지 군부대에 납품했던 녀석들..지금은 그냥 추억속에 사라진 녀석입니다.   과거녀석입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게 먹은 녀석입니다.  우유랑 먹으면 완전 꿀맛!!! 그냥 먹으면 절대NONONO! 흰우유랑 드시면 강추! ㅋㅋ

또한, 후라이팬에 넣고 볶에 설탕을 뿌리면 튀김건빵~~ 완전 좋습니다!ㅋㅋ




HARDTACK  쌀건빵

바삭바삭 고소하며,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된 쌀건빵!   현재 2014년부터 군납중인 우리쌀 건빵입니다. 방송에도 몇번 나와서... 궁금해서 사먹었던간식입니다.! 물리지 않은~ 영양을 생각하는 간식! 쌀맛의 고소함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2009년 밀건빵맛은?

제가 군시절에서 먹었던거라 그런가..이녀석이 개인적으로 더 입맛이  맛있습니다 좀더 바삭하다랄까~~ㅋㅋㅋ 좀더 색상이 진한게 밀건빵이 되겠습니다^^   그냥 먹었더니 역시 뻑뻑해서~ 우유랑 별사탕이랑 같이 먹으면 좋구요! 왠지 더 손이 자주갑니다 ㅋ(갠취)




2014년 쌀건빵 맛은?

현재 군부대에서는 이녀석으로 나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밀건빵보다는 약간 더 밝은색상의 건빵입니다.  순수한맛의 중독성있는 우리쌀 건빵이죠!~~


쌀떡볶이 VS 밀떡볶이 중에 선택하라면 전 개인적으로 밀떡을 선호하는데, 건빵도 역시나 <밀>이 더 끌립니다 ㅎㅎㅎㅎ 이건 모 개인취향이니까~~ 추억의 건빵맛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사서 드셔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우유랑 먹어도 맛있고, 기름에 튀겨서 먹는 튀김건빵은 진짜 군대서 종종 나왔었는데!! 진짜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셔보신분들만 아신다는^^.  요즘 진짜사나이, 무한도전에서 종종 봐서 그런가! 오랫만에 추억속으로 ㅎㅎㅎㅎ . 간식은 역시 뻑뻑한 건빵이 +.+!! 좋네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