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NEW 모두의골프(한글판)

DLC설치! 

캐릭꾸미기&이글&홀인원 영상~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국민적인 골프게임인 뉴 모두의골프가 PS4용으로 발매!

거기에다가 한글판으로!!! 필구게임중에 하나로

드디어 발매가 되었습니다.

골프를 아는사람도, 모르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가 장점인 골프게임으로

예전에 추억의 게임을 최신기종의 게임기에서 발매가 된다니

완전 좋네요^^ 가격도 일반판은 38,800원으로 저렴! 

싱글대회 / 멀티 / 오프라인 1P~4P까지 가능 ㅋ

패드하나로 4명까지 같이 플레이 가능한 국민골프게임 모골~

해본사람들은 잘아는 캐릭터꾸미기와 이글,홀인원의 재미까지..

간단하게 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New 모두의골프(한국어버전) -


 플랫폼: PS4(PlayStation4)

 장르: 스포츠

 미디어: Blu-Ray(블루레이 디스크)

 인원: 1~4인

 등급: 전체이용가

■ 언어: 자막-한국어,영어,중국어

 발매: 2017년8월29일

 판매가: 38,800원




DLC로 구매완료후 설치

거의 디스크판 위주로 게임을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자주 할 게임같아서~~ dlc로 예약구매했습니다. 발매되는날 바로 다운받아서 게임플레이를 즐겼네요^^ 디럭스 팩은 PSN PLUS회원은 예약구매시 10%할인행사를 했는데,  전 일반판으로 구매했습니다.^^




New모두의 GOLF 스타트!

와이파이로 연결해놨더니, 게임 다운로드 속도는 엄청 느리네요 ㅠㅠ 그래도 디스크설치시 편리해서 좋긴합니다만 ㅋㅋㅋㅋㅋ 

처음으로 구매해봤습니다. +.+ 모골 스타트!!!




게임시작

모드는 처음에는 두가지 모드가 나오게 됩니다.


# 혼자서 GOLF - 싱글을 즐기거나, 온라인 멀티를 즐기실 분들은 이곳 메뉴를 선택!

# 모두와 GOLF - 컨트롤러 하나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게임을 즐기는 모드! 친구,가족과 함께 즐길수 있는 메뉴!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처음 시작을 하면, 캐릭터를 만드는 모드가 있습니다.  모골에서 골프만 하는게 아니라~~ 나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재미가 완전 핫하고 쏠쏠합니다.  능력자분들은 정말~~ 애니메이션이나 캐릭터 정말 잘 만드시는 금손들이 많으십니다 ㅋㅋㅋㅋ


# 처음부터 만들기 - 모든 캐릭터를 내 취향대로 꾸미는 모드! 모골 즐기는 분들이 이걸로해서~~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꾸미는 재미를 느끼고 있는 핫한 모드입니다.

# 이미지에 가깝게 만들기 - 어느정도 만들어진 이미지를 토대로 캐릭터를 만드는 모드입니다.

# 격파한 VS 캐릭터로 만든다 - 이건 CPU와 1:1대결을 펼쳐서~ 이기는 캐릭터를 위주로 캐릭터를 만드는 모드입니다.




이미지에 가깝게 만들기

미리 만들어진 이미지를 선택해서 캐릭터를 만들수 있습니다. 귀찮으신분들은 맘에 드는걸로 골라서 그냥 만드시면 되세요^^.




처음부터 만들기

성별/머리/몸/패션/움직임&목고리/스윙등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모든걸 꾸밀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추후~ 계속 수시로 아이템을 얻어서 변경이 가능하고, 여러가지의 캐릭터를 만들수 있으니~ 부담없이 개인 취향대로 만들어보세요^0^




얼굴꾸미기

초반에 대충하려고 했는데, 은근 재미있어서......골프게임보다 초반에는 이거에 더욱 신경을 씁니다. ㅋㅋㅋㅋㅋㅋ  만드는 재미가 쏠쏠^^. 나중에 능력자분들꺼 보고 한번 비슷하게 따라해봐야겠습니다^^




조기 구입 특전

예약구매시~ 코스튬(토끼) 세트를 얻었습니다 ㅋㅋㅋ 너무 이상해서 입고 댕기는 사람들은 현재 못본듯하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좋을걸 주지 ㅠㅠ 이런걸;;;; 






게임진행

회장인사 / 스태프소개 / 모골 생활의 개요설명 / 오프라인 플레이 소개 등등

모골을 첨 접해보는 사람들을 위해 친절하게 순서대로 설명해줍니다.




대회선택

랭크1부터 시작을 하게 되며, 대회를 진행하고~~ CPU와 1대1대결을 진행! 꾸준히 승리하게되면 승급후 다음랭크가 열리게 됩니다.^^ 싱글대회기 때문에, CPU들과 대결을 해서 경험치&코인을 모아보세요~~




매치모드

랭크1부터 진행하면서 다음랭크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CPU와 1대1대결을 3회(각각 다른 캐릭터랑 대전) 이기면 됩니다.   우측 상단에 표시가 되며, 총 3명을 다 이기면 다음랭크로 넘어가게 됩니다.^^ 각 게임 진행시 <골프채 / 골프공> 을 선택하거나 캐디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행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게임플레이_홀인원

홀컵이 토네이도처럼 된 모드에서는 근처만 가도 골인이 되기 때문에 나름 쉽습니다.^^ 운좋게 나온 홀인원 영상 ㅋㅋㅋㅋ




게임플레이_이글

이글도 역시, 토네이도 홀에서 플레이할때 나왔는데~~ 그냥 홀컵은 좀 어렵지만~~ 여기서는 나름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면 역시 이글하려면 운도 좋아야 되니까요^^




싱글모드 진행시 GET

싱글대회를 진행하면 플레이시에 계속해서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이런 아이템들을 모아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스개방>은 랭크1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될때 개방이 됩니다. 




온라인 멀티모드

싱글대회 진행하는곳 옆에는  <오픈코스> / <홀 쟁탈전>의 온라인 모드가 있습니다.   싱글모드를 어느정도 하고 난후에 하는게 아무래도 다양한 코스를 할수 있으니 좋습니다.^^ 지금은 나온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아직은 싱글모드를 즐기는 분들이 더 많은거 같더라구요^^




온라인모드_오픈코스

싱글대회에서 코스를 열어샤 이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코스를 최대한 많이 개방해보세요^^  첨에는 랭크1의 코스만 개방되어진걸 보실수 있습니다.   




홀 쟁탈전

홍팀 / 청팀으로 나뉘어 배틀하는 팀 대전게임입니다.   종료시간까지 획득한 홀이 많은 팀이 승리!

이건 빠르게 이동해서~~ 정확히 성공시키는게 관건! 온라인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기 때문에~ 정신은 없지만~~~ 나름 재미있는 모드인거 같아요... ㅋㅋㅋ 이곳엔 현재 일본유저를 가장 많이 볼수 있습니다^^




최대 10vs10

특이한 골프게임을 볼수 있습니다.  최대 10명씩 팀을 이뤄서 경기를 펼치면서~~ 제한시간안에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박진감이 넘치네요 ㅋㅋㅋ 아직은 즐길수 있는 온라인 모드가 많지 않는데~ 요것도 은근재미있는데....코스개방하고 캐릭터 꾸미느라 많이 하진 않습니다^^ 아직은 ㅋㅋㅋ


# 득점룰_ 각 홀에서 파 / 버디 / 이글 / 홀인원 




게임준비!

로딩중입니다. 기다리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플레이

우측에 지도를 보시면 각 홀이 표시가 되며,  해당홀로 빠르게 이동해서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점수획득

버디를 해서 우리편에 점수를 획득~~  제한시간동안 1~5번홀에서 점수를 많이 낸 팀이 이기는 그런 게임입니다. ㅋㅋ 게임방식이 독특하면서~ 긴장감 넘쳐요!    수시로 점수판을 보면서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ㅋㅋ




결과발표

최종은 패배. ㅠㅠ 모 저도 잘한게 없어서 ~~ 아쉽지만...마음 맞는 사람들이랑 팀먹고 하면 재미질거 같은데요 ㅎㅎ~~  게임성이 나쁘지 않습니다^^






카트에 타보자

오픈월드 형식이라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는데 레벨이 오르면 카트도 탈수 있고,~ 레벨4까지 올라가면 낚시도 가능해~ 코인을 벌수 있습니다^^ 아직은 레벨3에서 멈췄지만,  기본카트지만 걷는것보다는 빠릅니다. ㅋㅋ  세모 버튼을 누르면 돌아다닐때 언제튼 탑승이 가능해요!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OPTION>을 누르면 언제든지 캐릭터 편집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재 두명의 캐릭터를 만들었는데~~ 이건 수시로 계속 바꾸는 재미가 쏠쏠!!!  처음에 캐릭터 BOX가 왜케 많은가 했더니...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수록 캐릭터를 계속 꾸미게 됩니다.^^




모두와 GOLF

이건 여럿이서 즐기는 모드입니다. 패드 한개로 최대4인까지 골프를 즐길수 있습니다.^^




스트로크

스트로크 형식으로 라운드하는 1~4인용 모드입니다. 코스를 연습하는 모드입니다.




매치

매치플레이 형식으로 대전하는 2인 전용 모드입니다.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설정후 플레이

오프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맵은, 코스를 많이 오픈해야 같이 즐길수 있는 코스가 늘어나기 때문에 혼자서 어느정도 플레이후 하시는게 좋습니다.^^


기대를 많이 했던 모골 한글판~~ PS4 최신기기로 나와주니 감솨할뿐.ㅋㅋ 스포츠게임 좋아하는데, 이번달에는 2K18도 한글판으로 나오고~ 모골도 한글판으로 나오고!!  한글사랑 아주 좋네요!!!  축구나 야구가 한글이 안나와서(위닝제외) 아쉽지만.... 농구도 한글로 나올줄 모른만큼~ 다른 스포츠게임들도 한글발매를 기원합니다.^^ 

아기자기하니 꾸미는 맛이 재미있는 NEW모두의골프!  단점이라면, 진동이 특별히 마니 안나는거랑~ 온라인에서 좀더 즐길수 있는 모드가 많으면 좋겠습니다. 솔플도 나쁘지는 않지만요^^ ㅎㅎㅎㅎ   궁금하신분들은 구매해서 즐겨보세요~~ 같이 즐기실 분들은 친구등록 GOGOGOGO!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