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엠엔 선풍기

리모콘 스탠드형 서큘레이터(35cm)

MFN-IF35RRZG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선풍기 한대 장만했습니다 ㅋ

여름지나고 구매해야 저렴하기도 하고

내년에 쓰긴하면서, 올해도 간간히 사용할꺼 같은

17년형 엠엔 선풍기!

리모콘 스탠드형 서큘레이터(35cm 14형입니다)

가격은 4만원후반에 리모컨 포함가격입니다.

오픈마켓에서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구입완료!

일단 사무실에 요즘 더워서 설치완료했습니다

간단한 조립으로 어렵지 않게~ 설치가능합니다^^


- 고급형 리모컨 컴비네이션팬 -


모델명: MFN-IF35RRZG

 정원: AC 220V / 60Hz

 소비전력: 45cm

 날개크기: 35cm

 바람종류: 일반풍,자연풍,수면풍

 제품크기(mm): W:390 x D:345 x H:910(MAX)O

 안전인증번호: HU07049-16143A

  전파인증번호: MSIP-REI-mk1-MSF-M14LV




선풍기도착

온라인으로 워낙 가전제품을 많이 시켜봐서~ 안전하게 배송되는걸 알기 때문에~~ 택배로 주문한 제품이니다. 생각보다 부피가 얇아서 놀랐는데, 알고봤더니 조립식이더라구요~~ 꼭 노트북이나 모니터 받을때 많이 쓰는 박스에 배달이 됐습니다.^^




SPEC

옆면에는 선풍기 스펙이 나와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엠엔선풍기는 본사 직영 AS센터를 운영! 2년 무상A/S를 제공합니다(단, 고객과실 및 천재지번에 대한 고장은 기간내에도 유상처리 될수 있습니다)




구성품

모니터와 비슷한 느낌으로~ 각각 선풍기들이 분리되어 들어있습니다. 한글설명서가 있으니 낯설어도 보면서 하실수 있습니다.  나사조립이 필요없을정도로 간략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별도의 공구는 필요없고, 날개덮개를 조립시 그때 +드라이버가 있어야됩니다. 






7엽 날개

일반 선풍기 날개는 단면인데, 이녀석은 7엽날개로 회오리 바람을 위해 굴곡이 있는 디자인으로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불량이 아니니까 미리 알고 구매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일반날개보다 굴곡진 디자인으로인해 더 흔들려보일수는 있으나, TEST를 거쳐 출고된 안전한 선풍기라고 하길래 믿고 구매!! 실제로 보니까 날개가 독특하게 굴곡이 있습니다^^.




바닥면

선풍기의 바닥면입니다.  구멍은 선풍기 상단기둥을 꽂는부분입니다. 




손 쉬운 조작법

간단한 버튼식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중앙에 위치한 버튼이 전원버튼이며, 그외 4개의 기능에 맞는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번-회원버튼(회전의 유/무를 버튼으로 설정합니다)

#2번-바람모드버튼(원하는 모드를 버튼으로 설정합니다)

#3번-타이머버튼(1번 누를때마다 1/2/4H으로 설정합니다)

#4번-풍량버튼(1번 누를때마다 바람의 세기가 증가합니다)




코드 수납

선풍기 하단에는 미사용시 보관할때, 깔끔하게 선보관이 용이한!!  수납부가 별도로 만들어서 있어서, 안쓰실때는 넣고, 뚜껑을 닫아 보관하실수 있습니다.  깔끔해지는 거라서~~ 만족!!




리모컨과 설명서

이 선풍기는 리모컨이 동봉된 선풍기입니다.  깔끔하게 생겨서~~ 리모컨에 걸어두거나 편리하게 사용가능해요 ㅋㅋ 글시가 없고 아이콘으로만 있어서~ 한두번 눌러보면 어떤 기능인지 쉽게 아실수 있으실꺼에요^^.




각 부분의 이름

선풍기에 대한 부품명과 리모콘 아이콘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쓰시기 전에 어려운내용 아니니 참고하셔서 한번씩 보시면 좋겠습니다.




선풍기 조립방법!

설명서에 친절하게 조립방법이 나와있습니다. 특별히 어려운부분은 없지만,  설명서 5번 고정후크를 걸고 안전망끼우실때는 약간 헤깔릴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완성

간단하게 조립이 완성되었습니다 기존선풍기와 다른 컴비네이션팬입니다. 컴비네이션팬이란~ 선풍기+써큘레이터 형태로 써큘레이터의 직진성을 적용하여 공기순환기능을 통해 실내 전체온도를 일정하게 만들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선사하는 선풍기입니다 성능도 성능이지만, 선풍기가 깔끔하게 예뻐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선풍기 구동을 해봤습니다.  기존 선풍기들은 대충 7M의 바람거리가 가능하다며, 이녀석은 정면으로 쏘기 때문에~~ 컴비네이션 팬 바람거리는 약 11M로 더 멀리 나가는 느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실제 선풍기 작동해보니 확실히 퍼져오는게 아니라~ 직접 오더라구요^^ 



부드러운 각도/3단 회전 조절

좌-우 최대30,60,90도의 자동회전 기능상-하 최대30도 수동조절로 원하는 방향에서 골고루 시원한 바람을 느낄수 있는 선풍기입니다.


또한, 모터커버가 난연 ABS재질로 되어있어, 쉽게 불에 타지 않아 화재확산을 막아줍니다. 전류퓨즈 및 온도퓨즈(모터)가 내장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선(코드)수납

뒤쪽에는 깔끔하게 빠진 선을 보실수 있습니다. 수납시에는 하단의 마개를 열여서 선을 넣고, 마개를 닫으시면 됩니다^^.




손잡이부분

손잡이부분입니다.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큰 불편함이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선풍기 사용해보니까, 깔끔함이 우선 젤 만족스럽고~~ 선풍기를 켜도 생각보다는 조용하다(?)라고 생각이 들정도네요^^ 사무실이라 시끄러워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만 ㅎㅎㅎㅎ 리모콘포함해서 4만원 후반이면 나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그외 초미세풍으로 미풍보다 약한바람모드가 있어서, 아이키우는집(내년부터 우리집포함)에서 은은하게 바람이 솔솔 할수 있어서 맘에듭니다!! 회사서 사용하는건데. 집에 두고 쓰고 싶을 정도로..내년에는 하나 더 장만해놔야겠습니다. ㅋㅋㅋ 집에 그냥 2~3만원짜리 발바닥버튼으로 된거 선풍기 쓰고 있는데,  회사서 쓰는 이녀석이 더 탐이 나네요 ㄷ ㄷ ㄷ;;;;;  선풍기 + 써큘레이터 두가지 효과를 한눈에 볼수 있는!! 갈끔하면서 안전성 높은 선풍기인 컴비네이션팬인 엠엔 선풍기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