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청실홍실

주안 모밀비빔국수 + 통만두

땡기면 방문하는 단골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이랑 연예때부터 꾸준히 다녀온 

모밀우동만두 맛있는곳청실홍실입니다.

회사 근처가 주안이라서 이쪽에 있는 지점에 방문!

여름에는 더욱 많이 먹고, 겨울에는 종종 들리는곳입니다.

요즘 워낙 음식점들이 많아서~ 자주는 못가지만,

종종 땡기는날은 한번씩 들려줘요 ㅋㅋㅋ

내마음속의 단골집! 주안맛집으로 딱~~

항상먹는 메뉴 이날도 먹고왔습니다.




- 인천 청실홍실 -


주소: 인천 남구 미추홀대로 697

(지번)주안1동 190-8 유경빌딩

영업시간: 매일11:30~21:00(명절휴무)

 주차,포장


■청실홍실 방문

오랫만에 방문한 청실홍실입니다. 주안역에서 내려서 쭈욱 걸어올라오면 있습니다. 여름에는 줄서서 먹는다는 이곳 ㅋㅋㅋ 그나마 더울때 방문한게 아니라~ 손님은 좀 덜합니다.  주차는 건물 뒤쪽으로 올라가면 우측에 주차하고 오시면 됩니다.  식사후 계산할때 주차권 예기하면 1장 주차권받으실수 있습니다.  음식이 워낙 빠르게 나오기 때문에 1시간짜리줘도 다른곳 들릴꺼 아니면 충분합니다.




■ 방송출연?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나왔나보네요 ㅎㅎㅎ 방송은 못봤지만요 ㅎㅎㅎ 송일국 나올때였나부네요^^




■ 청실홍실 메뉴판

모든 메뉴들이 주문과 동시에 금방 나옵니다. 성격 급하신분들한테는 제격! 겨울에는 역시 우동이 좋구~ 여름에는 시원한 모밀이 좋은데요! 면+만두는 필수!! 만두들 맛있어서 많이 먹는 메뉴들중에 하나입니다^^






■ 주문

일하는 직원이 테이블에 비해서 많습니다. 그래서 신속하게 음식이 나오고 치워주고 합니다.  사람이 많아도 순환이 잘되는거 같습니다.  거의 주문하면 1~3분안에 음식이 거의 다 나오더라구요  빠릿빠릿하니 굿굿 좋습니다^^




■ 모밀국수

6,000원에 판매중인 모밀국수입니다.  모밀+육수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육수에 넣어서 먹을 무갈은것과 파를 같이 넣어드시면 됩니다. 




■ 모밀국수 맛있게 먹는방법

딱히 정해진건 없지만, 메뉴판보시면 먹는방법이 나와있으니까 따라서 해서 드셔도 되시구, 드시고 싶으신 양으로 조리해서 드셔도 되세요^^


1. 무즙 - 1스푼

2. 파 - 1/2스푼

3. 겨자 - 1/4스푼

4. 식초 - 1/4스푼




■ 통만두(고기만두)

저희가 청실홍실 가는이유!!  통만두 3,500원입니다.  고기만두를 그닥 좋아하진 않는데, 이곳 만두는 아주 맛있네요~~ 모밀비빔국수랑 드시면 딱 좋습니다.  이곳에 마눌님이랑 가면 거의 1인 만두 1판씩 각각 먹는거 같습니다. 만두도 크지 않아서 혼자서도 충분히 드실수 있습니다^^




■ 인증샷

사장님은 우리를 모르지만, 우리만 단골이라고 생각하는 이집!! ㅋㅋ 오늘도 역시나 깨알같으 인증샷 ㅋㅋ





■ 비빔모밀국수

마눌님이 사랑하는 모밀비빔국수입니다.  이곳에 오면 항상 만두랑 이녀석만 먹어요 ㅎㅎㅎㅎ 비주얼보면 진짜 군침돌고! 그렇습니다.




■ 과연맛은?

청실홍실하면 만두와 더불어 역시 모밀비빔국수가 제격입니다^^ 저희 입장에서는 요렇습니다.

고기만두랑 잘 어울리기 때문에 ㅋㅋㅋ 사진은 없지만, 겨울에는 김치우동도 맛있습니다~~~ 음식 빠르게 나오고~ 여름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없는시간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가끔오지만 항상 음식도 변함이 없어서 좋은가게중에 하나입니다.  직원들이 그냥 알바느낌이라 다정다감한 모습같은건 없습니다. 그냥 음식 빠르게 가져다주고 끝..ㅋ 친절하지도...불친절하지도 않아요!!  오래된 체인점이니까 궁금하신분들은 방문해서 직접 맛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