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 봄한정판

오리온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상큼해서 좋네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마트갔다가 발견한!

오리온 2019 봄 신상품 간식 3종인

생크림파이(더블베리) / 초코파이(파스타치오+베리) 그리고 마지막인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입니다.

셋중에서 이녀석이 젤 괜찮아 보여서 구입했습니다.

집에가서 바로 맛봤습니다.



오리온 봄 한정판 컬렉션3종

봄과 잘 어울리는 과일인 딸기를 비롯해 다양한 원재료로 새로운 맛을 전하는 간식입니다. 홈플러스에서는 보지 못했는데, 집근처 마트에 가니까 정면에 딱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 - 마쉬멜로우속에 넣은 딸기잼이 피스타치오와 어우러져 상큼하고 고소한 풍미를..

#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 후레쉬베리 특유의 부드러운 크림에 사과잼과 망고크림이 더해져 상큼한 맛을..

# 생크림파이 베리베리 - 생크림속에 크렌베리 딸기잼을 넣어 상큼한 맛을..




■ 상큼한 사과와 달콤한 망고의 만남!

이름부터가 딱 상큼해보입니다.  애플&망고의 조합! 맛이 없을수 없는 그런 상큼함을 느끼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유통기간도 넉넉하고, 양이 적어서 금방 다 먹을꺼 같긴합니다 ㅋ


1박스 8개입 / 224g(912 kcal), 사과잼 14$, 망고과즙분말 0.05%, 가당딸기 0.001%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맛은?

오랫만에 먹는 후레쉬베리입니다. 예전에는 많이 나와서 먹었던과자인데, 요즘은 거의 볼수가 없었는데~ 이렇게 신상으로 다시 맛봤습니다.

원래 빵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녀석이거든요!! 어려서 먹을때는 크기가 컸던거 같은데, 지금은 내가 큰건지 이녀석이 작아진건지 모르겠지만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빵도 부드럽고, 첨에 느껴지는 

사과잼,그리고 망고크림의 상큼함이 서서히 풍기며 말 그대로 상큼함으로 맛이 더욱 좋습니다.  한정판으로만 나오기보다는 계속 나와도 좋을꺼 같은맛입니다^^


항상 한정판처럼 나오는 과자류는 거의 특이해서 그냥 한번 먹고 마는 경우가 많은데, 오리온 봄신상 후레쉬베리는 상큼해서 아이들도 엄청 좋아합니다.  요건 마트에서 또 구매하고 싶은맛이네요~ 온라인에서 평이 좋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3종메뉴중 다른것들도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일단 애플&망고 조합은 항상 옳은거 같아요! 만족이네요^^ 상큼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