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입구에서 맞으해주는 움직이는 공룡

- 평창여행 -

29개월 아들이 좋아하는 

용평 공룡해양랜드 방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평창 가족여행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간건 아니고, 2~3개월 되기전에 방문했던 곳입니다.

숙박권이 저렴하게 올라온걸 구매했네요! 아들과 와이프랑 셋이 간 첫 여행지는 평창

많은걸 하진 않았고, 답답한 일상에서 말 그대로 가볍게 다녀왔습니다.

 

 

 

■ 오후시간에 도착한 공룡해양랜드

 

☆ 용평 공룡 해양 랜드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그린피아 지하 3층

(지번) 용산리 130

- 033.336.6677

 

 

 

 용평리조트 인근에 위치! 그린피아콘도에 있습니다. 네비로 검색해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관람료

■ 전시관 관람료입니다. 기본적으로 가격은 좀 비싸게 나와있는데, 주변시설에서 밥먹고 할인권을 얻기도 하고~ 주변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게 되면 할인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정가에 가는것보다 리조트주변에 놀거리가 많으니까, 숙박하면서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입구

현관 입구에서 표 검사를 하고부터는 이곳부터는 편하게 들어가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안내직원은 보이지 않았고요! 건물로 들어가서 좌측부터 관람~ 한 바퀴 돌고 우측으로 해서 나오면 됩니다. 

 

 

 

 

 

■ 움직이는 공룡들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꼭 미리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공룡들이 소리 나면서 움직이는 게 많아서, 혹 이런 거 무서워하는 아이들이 있는 경우는 관람을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많이 움직여서 아이들이 좀 놀라기도 하거든요 ㅎ  저희 아들은 이런 걸 엄청 좋아하는지라 ㅠㅠ 돈이 아깝지 않게 관람하고 왔습니다만.....ㅋ

(제일 하단에 동영상 찍어놓은 거 참고하시면 됩니다.)

 

 

 

 

 

■ 움직이지 않는 공룡 & 박물관 전시

전부 움직이는 공룡만 있는 건 아니고, 이렇게 가만히 있는 공룡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구의 역사!  가볍게 보면서 지나칠 수 있는 것들~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은 크게 보는 건 않지만요^^;;;

 

 

 

 

 

 

 

■ 바닷속 모습도 담겨 있어요

나름 세심하게 준비된 바닷속 모습이네요! 저희 아들이 엄청 좋아해서 몇 번이고 와서 다시 본 바닷속 모습입니다.  

귀여운 모습과 소리를 내면서 움직이는"회색 바다표범"을 보실 수 있습니다.

.

.

.

.

.

.

아이가 좋아서 신나게 보다 보니까 어느덧 관람이 끝입니다.  생각보다는 관람하는 곳이 크지 않습니다.  맘먹고 보면 금방... 후다닥 지날 수 있습니다.

 

 

 

 

 

 

■ 박물관 나오면 볼 수 있는 공룡전시 매장(?) ㅋㅋ 진짜 공룡 좋아한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입니다.  저희 아들도 아무거 나라도 한 개는 사야 나오죠 ㅠㅠ   절묘한 위치에 있어서, 관람 끝나도 이곳을 지나쳐야 나갈 수 있어서 들어가게 됩니다. ㅋㅋ  일하는 직원분들도 아이들이랑 예기도 많이 해주고 이뻐해 줘서~ 기분 좋게 들어갔다 나올 수 있는 곳입니다

 

 

 

■ 움직이며 소리 내는 공룡들

소리가 클 수 있으니, 소리 조절하셔서 들어보세요^^.   생각보다 움직이는 모습이랑 소리가 커서 관람할 때 무서워서 그냥 나가는 아이들도 봤습니다 ㅠㅠ  입장료 환불 안되니까, 이런 거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OK!

입구를 시작하는 티라노사우루스부터 트리케라톱스 등등 아아 들 좋아하는 녀석들은 전부 움직입니다.

 

 

29개월 아들이 공룡에 빠져있는 관계로, 틈나는 대로 구경 다니고 있는 공룡 박물관중에 하나입니다.  이거 때문에 평창 오기에는 좀 아쉽고~~~ 리조트 숙박하면서 구경하러 왔다가는 들릴만한 곳입니다.  가격 역시 좀 비싼 게 흠인데, 할인받아서 와서 개인적으로 좀 비싸다고 생각됩니다.  공룡들이 움직이는 게 많아서 그 점은 감안하지만요^^

그래도 아들이 좋아하는 공룡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