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주 무등산인근숙박!

깔끔한 신양파크호텔에서 하루~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가족들이랑 다녀온 전라도 여행!

가볍게 제사지내고, 무등산 등반하고 묵었던 숙소~

무등산 인근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깔끔한숙소는 신양파크호텔입니다.

한적한 곳에 있어서 날씨 좋은날 가면 더없이 좋은곳!

 

 

광주 신양파크호텔

 

# 광주광역시 동구 지호로 214-7

(지산동 20-8)

# 062-228-8000

# 3성급 인증호텔

 

주차는 건물 앞쪽과 뒤쪽에 가능합니다. 크게 사람이 많지않아서 여유롭게 주차할수 있었습니다.

 

INFORMATION

 

2층~ 5층까지는 숙소가 있으며, 6층은 이곳 신양파크호텔에서 인기있는 중식레스토랑인 "예원"이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서 식사 하기 번거로운분들은 여기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ㅋㅋㅋ 차로 1~2분 내려가면 저희는 맛있는 고기집이 있어서 거기서 먹었습니다.

 

 

 

거래명세서

 

저희가 묵은곳은 무등산전망을 볼수 있는 디럭스-트윈입니다. 기준인원은 2명/최대3명,   주말숙박인데, 가격이 10만원약간 넘는 가격이라서 묵었습니다 ㅋㅋ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투숙객 특전(조식 미포함)

- 비지니스센터 24시간 이용

-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 생수1병 무료제공

- 미니바,세탁,모닝콜 서비스

 

그외에는 냉장고위에 비치된 거래명세표를 체크하면서 유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특히나, 칫솔,치약은 유료니까 꼭 챙겨서 오시기 바랍니다. 샴프,린스,비누등은 무료 ㅋㅋ  묵으시는분들 미리 체크하고 이용하세요^^

 

 

 

화장실 모습

 

욕조가 없는데 약간 아쉽네요. 호텔답게 깔끔한 모습입니다

단점이라면, 드라이가 너무 작아서 성능이 너무 딸림, 머리말리는데 하루죙일 걸리는거 같습니다. 이런부분은 좀 보완됐으면 좋겠네요~

 

 

 

침실

 

침대가 두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와이프와 저, 이제 막 돌지난 저희 아들 ㅋㅋ 침대가 쉽게 밀려서~ 두개 나란히 붙이면 저희처럼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은 편하게 쉴수 있습니다. 

 

 

 

TV선반

 

생각보다 작아서 아쉬운 TV와 냉장고네요! TV볼시간은 없으니까~ 큰 상관은 안합니다만, 침대에 누워서 보기에는 마니 막은거 같습니다.

 

 

 

방에서 보는 전경

 

테라스에서 보이는 바깥모습입니다. 저 뒤에 보이는 산이 무등산이네요~ 날씨가화창했으면 더욱 멋스러웠을거 같습니다. 

사진보다는 주변에 공기도 맑고 오랫만에 좋네요.  젊은사람들보다 같이온 부모님들이 더 좋아했던 숙소입니다

 

 

 

휴식중 ㅋㅋ

 

 

무등산 등반후 숙소에 뻗어버린 아들과 와이프.  침대 붙이니까 넓게 쓸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한후 저녁먹을곳 알아보다가 시내는 너무 붐벼서 차로 1~2분 거리 바로앞에 있는 식당에서 맛있게 저녁먹고 왔습니다.

 

전라도 오랫만에 가족들이랑 떠난 광주여행! 아직 아이가 어려서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지만, 그래도 잘 구경하고 저녁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신양파크호텔 하루 묵은 소감은 무등산이랑 가깝고, 역시 산쪽에 있어서 공기가 맑고 좋았다는점! 뒤쪽방은 무등산이 보이는 전경이 좋구요, 앞쪽방은 실내에서 보이는건 광주 도심야경이 멋집니다.ㅋㅋ  

단점이라면, 호텔내에는 편의점같은게 없어서 호텔에서 몬가 먹고 싶어도 나갔다와야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ㅠㅠ 그리고 침대가 좀 가벼워서(?) 이동이 편한반면 쉽게 흔들리는부분이 있지만요.

 

가성비와 주변풍경부분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하루 잘 묵고 왔습니다.  직원분들은 역시 친절은 기본~  무등산인근에 숙박보신다면 이곳 신양파크호텔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