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트폰(모바일)게임을 PC에서 편리하게 조작&게임할수 있는 있는 앱플레이어중에 하나인 [블루스텍]이라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소개하겠습니다.  스마트폰게임을 하게되면 터치로 인해 불편함을  키보드+마우스 사용으로 엄청 편리해집니다!  아래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앱플레이어-블루스텍

PC로 스마트폰(모바일) 게임하는 방법


 

검색후 다운로드

■ 네어버 / 다음 검색창에 [블루스택]을 검색을 하시면 홈페이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각종 사용방법을 볼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s://www.bluestacks.com/ko/index.html

 

 

 

 

 

홈페이지에서 기능설명확인

■ 홈페이지가 있어서 편리하게 기능이나 사용방법을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접속해보시면 생각이상의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컨트롤.스마트컨트롤외에 여러개의 게임을 같이 즐기는 다중멀티,실시간번역,비디오 녹화등의 기능이 많은데, 심지어 무료인 점이 아주 좋습니다.

(무료버전은 광고가 나오며, 프리미어(유료)를 사용하시면 광고나 스킨변경을 할수 있습니다 월정액입니다)

 

 

 

 

 

프로그램 설치

■ 홈페이지 메인에 접속후, 기능이 쓸만하시면 바로 설치를 눌러서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구글 계정필수

안드로이드 계정은 필수입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갖고 계시겠지만, 저처럼 아이폰유저분들도 이런날을 대비해서 구글계정을 만들어 갖고 계셔야 편리합니다.  아이폰으로 모바일게임즐기실때도 로그인이나 연동을 구글계정으로 해두게 되면, 앱플레이어에서 서로 호환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후 실행해주세요

 

 

 

 

 

게임검색&설치

■ 블루스텍 프로그램을 설치후 실행하게되면, 검색창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원하는 안드로이드 게임을 검색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폰으로 요즘 틈틈히 즐기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설치해봤습니다.

 

 

 

 

 

게임설치중

■ 모바일설치와 비슷한 화면이 나오게 되면서 설치가 완료됩니다.  완료후에는 설정창에서 각종 기본설정을 원하는 입맛대로 바꾸실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크게 바꾸지 않고 기본설정으로 해도 크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컨트롤러 체크

■ 프로그램창 옆에는 게임마다 각각 컨트롤 창이 표시가 됩니다.  터치로할때는 그냥저냥 썼던기능인데, 키보드로 즐기니까 확실히 더 편하게 게임을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 검은사막 플레이

PC화면으로 즐기는 검은사막 모바일입니다 ㅋㅋ 사실 검은사막은 PC버전이 별도로 있어서 구지 앱플레이어로 즐길 필요는 없습니다만! 그외 슬램덩크나 총싸움같은거는 확실히 모바일보다는 앱플레이어로 하느게 더 효율이 좋습니다.

 

 

 

 

 

■ 다중멀티방법

블루스텍을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두가지바로가기 파일이 생깁니다.  한개는 일반적으로 하나만 설치해서 사용하는거고,  여러게임을 컴퓨터 화면에 불러와서 사용하는 다중멀티를 쓰게 되는경우는 두번째아이콘(BlueStacks MultiInstance Manager)을 클릭하게 되면 설치후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모바일게임이 자동전투가 많아서 PC로 하는건 큰 의미가 없을꺼 같지만, 여러가지 게임을 동시에 돌리시는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앱플레이어인거 같습니다.  물론 PC로 여러가지 돌리기 위해서는 컴퓨터가 CPU와 메모리가 좋아야 버벅이지않고 돌아가긴합니다만^^

 

녹화기능도 있어서 모바일게임 녹화하실분들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녹화방법은 게임실행하면 우측에 나오는 도구메뉴에서 비디오를 클릭하면 녹화도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앱플레이어가 있는데, 기존에는 녹스썼다가 이번에 갈아타봤는데 이녀석도 아주 쓸만해서 만족중입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