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송림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가성비좋은 메뉴! 방문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대량으로 장보러 많이 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입니다! 

코스트코와 비슷한 형식인데,

회원제 운영도 아니고, 카드도 아무거나 사용가능!

회사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퇴근후에 다녀왔습니다~


주변에 먹을 식당은 없지만, 

내부에 푸드코트가 있어! 

저렴하게 식사도 가능합니다



- 주소>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296-2

- Tel> 032.722.1234

-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1시

- 휴무> 매월 2/4주 일요일


- 주차는 마트라 역시 널널합니다.

카트는 주차장에서 미리들고 내려가세요^^ - 


CAFE E-MART TRADERS

지상에 주차를 하시고 엘베를  타고 내려오시면 뒤쪽에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카트를 자리옆에 두고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요긴 몇몇분들만 이런식으로 두고 드십니다만...ㅎㅎ


푸드코트 메뉴판

예전에 코스트코를 갔을때와 비슷한 구성입니다 피자 1판 = 11,500원~ 14,500원이구 조각피자도 별도로 판매합니다! 여럿이 가실꺼 아시면 한판 드시면 남기실꺼에요^^ 코스트코나  이곳 트레이더스나 피자 싸고 엄청 큰걸로 유명합니다.


메뉴판2

그외 베이컨 브레드, 핫도그,빠네크림파스타,양송이스프,스파게티,샐러드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ㅎㅎ 종류가 많아서 그런가. 이곳 푸드코트에는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 많습니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자리가 금방 차기 때문에 좋은자리 먼저 선점후 주문을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좋은자리라 하면.. 카트를 옆에두고 앉을수 있는 넑직한 자리^^;;)





결제완료

주문하게되면 번호표와 영수증을 받아요 ㅎㅎ 일반 푸드코트와 같은 형식으로 번호 울리면 음식을 받으러 다시 카운터로 나가시면 되요^^


콜라는 필수!

콜라를 주문하면 컵만 지급됩니다. 카운터 옆에 보시면 셀프로 무제한으로 가져다 드실수 있으니, 여럿이 오시면 하나만 시켜도 계속 드실수 있습니다!


치킨베이크 \3,500

어떤맛일까 궁금해서 시켰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놀란..ㅋㅋ 치킨은 어딜들어가나 다 잘 어울리고 맛있는거 같습니다. 빵 안쪽에 치킨과  소스의 조합이 엄청 부드러워서 맛있습니다 .


조각피자 \2,500

둘이 먹으면 딱 적당한 큼지막한 대형 조각피자! ㅋㅋ 각각 먹기에는 다른것도 있어서 좀 부담스럽고, 한조각으로 나눠먹는게 젤 좋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인증샤샤샷~

마눌님과 퇴근하고 저녁에 방문해서 저녁먹고 쇼핑 간단히 하고 갔습니다.





빠네 크림 파스타 \4,500

저렴하게 맛볼수 있는 빠네 크림파스타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녀석이라 주문해봤습니다.

주변에 같이 나오는 빵은 그냥 딱딱하니 그닥 맛은 별루에요 ㅠ 


빠네 내용물은 대 만족

원래 느끼한걸 좋아하는지라. 전 맛있게 먹었는데, 마눌님은 그닥이라고 합니다. ㅋㅋ 맛은 개인 취향이니 참고하시구요! 저렴하게 맛보기에는 가성비는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전.......ㅎㅎㅎㅎㅎ

둘이서 3가지 메뉴를 시켰더니 다 못먹구 남긴게 아쉽지만요~


담먹고 소화시킬겸 쇼핑중

둘이 사는집에서는 좀 과하게 큰게 많아서 크게 살게 없었습니다. 4인가족은 되줘야 충분히 살만할듯.ㅎㅎㅎ 죄다 대용량이라 ㄷ ㄷ ㄷ;;;; 그냥 소화시킬겸 구경만 했습니다.


허니버터칩도 박스로! 

예전에 엄청 미친듯이 판매되었던 허니버터칩! 이제는 시들시들해져서 그런가... 트레이더스는 역시 과자도 박스로 대량으로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사는 사람은 못본듯....ㅋㅋㅋ


코스트트코와 비슷한 컨셉으로 지어진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가입 없고, 카드결제도 아무거나 다 가능해서 좋은방면! 금액은 약간 코스트코 보다는 조금씩 비쌌네요! (비슷한걸 봤는데, 약간 더 여기가 비샀습니다) 멀지 않아서 만족하긴 합니다만...집들이 할때 여기서 음식사면 딱 좋습니다 저희기준으로는^0^


이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전 방문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