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usicon

아이폰 음악어플

무료다운&데이터없이 노래듣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mp3 음악듣는분들한테는 완전 유용한앱입니다

Musicon 음악어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노래를 검색해서 바로 실시간으로 듣거나

다운로드 받아서 앱상에서 인터넷연결없이

무료로 들을수 있는 앱입니다^^

멜론아니 기타 유료앱처럼 순위별표시는 나오진 않지만

검색으로 왠만한 노래들이 전부 검색이 잘되서

완전유효하면서 무료인 어플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Facundo

카테고리: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iOS

용량: iOS(14.3MB)

가격: 무료



- 현재 아이폰버전(iOS)만 가능합니다 - 

Musicon 실행 - Chart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후 앱을 실행해보겠습니다. 사용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어플 실행하게되면 <Charts>에서는 가요가 아닌 외국노래순위를 Top Hits / Alternative 등등을 장르별로 확인돼 노래를 들어보실수  있습니다. 


Search / Recent

듣고 싶은 한국가요가 있으시면 하단에 <search>를 검색하게 되면 가수별로 노래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한번 검색해서 들은 노래들은 <Recent>메뉴에 담겨집니다.


이퀄라이저 설정가능

노래를 듣을때, 헤드셋 이미지를 클릭하면 그 노래 취향에 따라 이퀄라이저설정을 입맛에 맞춰서 변경하셔서 들이실수 있어요~~ 발라드,댄스 등 각각 취향에 따라 변경해서 들으세요^^





Sleep Timer설정가능

헤드셋모양을 클릭하면 상단 아이콘이 3개 나오게 되는데, 가운데 아이콘은 <이퀄라이저>변경하는 아이콘이고, 세번째 아이콘은 Sleep Timer설정이 가능해요! 잘때 시간을 설정해두시면 딱 그시간만 노래를 들을수 있는 알람설정입니다. 은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검색한 노래를 저장하거나, 즐겨찾기에 추가하기

Musicon 어플이 좋은점은! 검색한 노래를 저장해두고, 데이터 제한없이 이용할수 있습니다. 와이파이지역에서 노래를 검색해서 저장해두시면 됩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노래를 검색후 (+)버튼을 누르면 3가지 메뉴를 볼수 있습니다. <Save to Songs> - 이걸 선택하시면 노래앞에 ★버튼이 생기고, 노래가 저장된 노래임을 뜻합니다 / <Save to Favorites> - 검색한 노래를 하단메뉴중 즐겨찾기카테고리에 노래를 추가합니다 / <Add to Playlist> - 체크한 노래를 플레이리스트목록에 추가합니다.


데이터없이 노래이용하기!

에어플레인모드로 해두고, 노래를 테스트해습니다. 좌측은 노래를 다운받은 목록들은 정상적으로 플레이 그낭하며, 우측사진은 노래를 다운받지 않고 틀어본결과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혹시나 몰라서 데이터 없이 사용가능한걸 확인해보려고 해봤는데, 다운이 잘되네요~





Songs / Favorites

검색해둔 노래를 체크해두면, 하단의 <Songs> 에서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각 노래에 ★는 파일저장이 된 노래! 없는건 그냥 즐겨찾기로 저장된 노래라고 보시면 됩니다.


Playlists 플레이리스트

검색한 노래를 폴더로 정리해서 들을때 사용합니다! 각각 검색해서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취향타지 않는 자신만의 노래를 정리해서 넣어두면 좋고, 드라이브할때 듣는노래, 우울할때 듣는 노래 등등 이런걸 해두면 유용할듯합니다.


무료로 mp3를 다운받거나 실시간으로 들을수 있는 완전 유용한앱입니다. 저도 멜론을 따로 사용하고는 있지만~ 이 어플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아서 좋은거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_)~


2017.01.13 어플이름이 새로 등록되었네요~ 아래 하단 링크변경된걸로 바꿔놨습니다.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