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대리운전

간편한 카드결제되는

대리운전어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얼마전에 사용했던 

대리운전어플입니다.

박소현대리운전을 사용하는데 연말이라 ㅠ

잘 안될때 사용하려고 미리 다운받아둔건데

이번에 한번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간략한 메뉴소개 및 단점등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사용소감입니다)



KakaoDriver


개발자: Kakao Corp.

카테고리: 여행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52.5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세상편한 드라이버 - 카카오드라이버

제가 사용하는 어플중에 하나입니다. 일반 전화로 부르는것보다 대리운전 부를때 어플을 사용해보니까 엄청 편리하더라구요 현금은 물론 카드도 등록해두면 자동결제도 되니까 편리합니다.


현재 이벤트!

최초 이용시 5천원할인권 2매를 증정합니다.(11/1~1/31) / 기간이 연말과 연초라서 아마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꺼 같습니다. 이용하게되면 이모티콘도 받을수 있습니당..ㅋㅋ


 사용방법

위치찾기로 네비 부를 위치를 찾거나 주소를 입력해서 출발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쪽에 미터기 요금이 표시되며, 요금을 직접 입력해서 호출을 하실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다면 합당한 요금을 직접입력해보시면 됩니다.) 또 최초이용하면 사용할수 있는 5천원할인쿠폰~ 사용으로 하시면 됩니다.





설정 / 내탑승기록

<내탑승기록>에서 최근에 사용했던 내역을 확인가능합니다.운행정보,기사정보등을 볼수 있고, 기사님만족도 평가를 하실수 있습니다

(평가기능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더욱 친절하실수 밖에 없을꺼 같아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자동결제카드 / 차량정보입력

본인 카드를 등록을 해두면 대리운전을 이용하게되면 자동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시스템이 편리하네요~~

차종도 등록해두면 기사님들이 오실때 미리 알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내 쿠폰 / 내 결제 기록

첨에 어플 받을때 할인쿠폰이 완료되었는데, 이번에 다시 또 두장이 생겨서 이용해봤습니다.  카드결제는 집에 도착후2시간정도 후에 결제 승인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어플은 깔끔하고 위치확인이 잘되서 편리합니다. 평일인데 연말이고, 시간도 늦어서 그런가... 기존사용하는대리운전에서 20~30분이 지나도 안오길래..가격도 올려보고 해도 잘 오지 않아서....2~3군대 더 연락을 해봤는데, 카카오가 가장먼저 연락이 오셨네요! 기사분들이 아직 많지 않다고 들었는데, 빨리오셔서 좋아요! 또, <출발지or도착지> 를 미리 찍어두니까 기사님들 오시면 길 안무러보시고 카카오네비로 내가 입력한 길이 연동되셔서 길 안물어보시고 바로 운전하고 가십니다. 이런기능 좋음 ㅋㅋ


단점은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분은 아무래도 일반대리운전보다는 좀 비쌉니다 ㅠㅠ 5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원래 타고 다니던 대리운전과 비슷하거나 약간 비싸거나 모 그정도하네요  요점은 좀 아쉬웠어요~~~(가격흥정이 있는데, 가격을 기존 미터기보다 내려보면 기사님콜을 받을수 있을지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아직 한번만 써본거라서 모라 왈가불가 할수는 없지만, 가격적인 부분만 좀 어느정도 잘되면 쓸만할꺼 같습니다.모 결국 본인취향에 따라 어플 쓰시는거니까, 개인적인 소감은 참고만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