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페이탈레이드

신작 모바일 고퀄

FPS(총싸움)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어플은

모바일로 즐기는 FPS(총싸움)게임입니다.


탄탄한 스토리로~ 

좀비들이 점령한 NOVA시티를 탈환하는 스토리 모드부터

실시간으로 즐기는 PVP전투모드!

서바이벌토너먼트와 부산행을 방불케하는 돌격전모드까지

무과금으로도 다양한 즐길 요소가 많은 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Town's Tale, Inc.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73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게임플레이 영상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쪽에
간략하게 올려드렸습니다 - 


로딩후 게임START

어플을 실행하면, 패치 다운로드후 게임이 플레이 됩니다.


간단한 조작법 안내

스마트폰으로 FPS해보신분들께는 친숙한 조작법입니다. 좌측화면터치는 이동 / 우측화면은 조준! 총은 자동 및 수동으로 맘에 드는 방식으로 조절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닉네임 입력후 게임메인화면에 접속해보겠습니다.


초반 접속은 튜토리얼 모드부터 시작

게임을 시작하면 볼수 있는 메인화면입니다. 첨엔 튜토리얼 모드 진행을 위해 <스토리모드>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른 메뉴들은 진행할수록 오픈됩니다. 


스토리모드

좀비들이 점령한 NOVA시티를 탈환한다는 내용으로 이뤄진 스토리모드! 이곳에서는 각 좀비를 물리치는 내용입니다. 달려오는 좀비를 총으로 죽이는~ 나름 스릴 넘치는 모드입니다.





스토리모드 - 1지역

1-1~1-10까지를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 클리어시 <보조임무완료보상>을 획득! 쓸만한 총들을 획득을 할수 있습니다.


스토리모드 - 2지역

난이도 보통으로 진행중에 있으며, 각각 보통모드라서 크게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후에는 <자동진행>모드가 활성화되며, 한번 깬 스테이지에 한해서 자동으로 진행해서 랩을 올릴수 있습니다.


스토리모드 - 3지역

2지역을 전부 클리어하게 되면 오픈됩니다. 스토리 모드는 3지역이 최종입니다~~ 


- 페이탈레이드 스토리모드 - 플레이 영상입니다.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참고하시라고 

허접한 실력이지만 올려드려요^^


전투준비

게임 진행시 총 무기는 3개를 가지고 가실수 있습니다. 메인 무기2개 + 단검 + 보조장비! 꾸준히 출석으로 현재 B등급의 무기(SG870-A)를 획득! 레벨업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션 성공

게임 클리어하게 되면 일정확률로 우측에서 보는거와 같이 무기까지 같이 획득하게 됩니다. 다른 FPS와는 다르게 무기를 획득이 더 쉬운거 같습니다^^ 일단 높은 등급의 무기는 아닐지라도... ㅎㅎㅎ 그외 나오는 아이템들은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장비

전투후에 생긴 아이템들로..사용하는 무기를 업그레이드할수 있씁니다. <장비>에 들어가시면, 무기 부분에 <강화>부분이 표시가 되며, 들어가면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캐릭터 선택

처음에는 스티븐이라는 캐릭터로 시작을 합니다. 그외 힐다 / 블러드레인/ 라일라 등등의 매력적인 여캐릭터가 있으나, 보석으로 기간동안 사용하거나, 아예 무제한사용하려면 보석 1380개를 사용해야합니다^^;; 초반에 보석을 많이 주기 때문에 안쓰고 모으면 조만간 캐릭터 한개는 활성화해서 사용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캐릭터 창고 - 힐다

게임은 개인적으로 여캐를 선호해서 그런가.....사고싶은 마음이 왠지모르게 간절해집니다. ㅋㅋ  초반부터 보석 열심히 모으고 있는중입니다.


대전모드

원하는 지도에서 연습경기를 할수 있습니다.


팀데스매치

실시간으로 5vs5 PVP를 모바일에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총을 조준만하면 자동으로 사격을 해주는 자동 사격모드입니다.


팀데스매치

실시간 5대5 매치입니다. 수동사격모드입니다. 저처럼 초보분들은 자동사격모드가 훨씬더  편한거 같드라구요 ㅎㅎ~~


폭파모드

다섯명이 한 팀이 되어서 미션을 성공시키는 모드입니다. 주요 거점을 점령하기 위해 벌어지는 전략싸움이요~^^


서바이벌 모드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서발이벌 모드입니다. 일전 이벤트기간에 진행할수 있는 모드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사람이 승리^^ 고수들이 많이 있어서 초반에는 좀 무리일수 있어요.ㅋㅋ


총게임은 잘 선호하지 않는데, 모바일인데도 간편하고 그래픽이 좋아서 가끔 즐기기에 좋은녀석입니다.  아무래도 현질의 유혹은 있을수 있으나, 그냥 가볍게 즐길 마음이라면 크게 무리없이 즐길수 있고, 게임 진행하다 보면 나름 총도 나오니까...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0^ 관심있으시다면 한번 즐겨보세요! 


이상으로 신작 모바일 총게임인 페이탈레이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