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ARUTO 나루토

질풍전 턴제 모바일게임

메뉴 및 게임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게임입니다.

애니 나루토를 보신분들이라면 친숙한

그런 게임이 되겠습니다. 


최대 3명에서 즐기는 멀티플레이부터~

나루토 애니를 그대로 재연한 스토리모드!

다양한 인술을 펼치는게 승리의 관건^^~

캐럭터끼리의 연계플레이가 되니

그동안 나온 게임과는 약간 또다른

닌자 포메이션 배틀인 

모바일 게임!~ 나루토(NARUTO)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BANDAI NAMCO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85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추억의 애니가 게임으로~

어렸을때 많이봤던, 드래곤볼 / 원피스에 이어서 나루토까지 나왔습니다 ㅋㅋ 반가움마음에 다운받아서 요즘 한창 즐기고 있습니다 ㅋㅋㅋ  어플을 실행하면 나라와 언어선택, 닉네임 설정하면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나루토 외 게임들중에 궁금하신분들은 제가 간략한 소개 포스팅해둔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드래곤볼: http://kasakyu.tistory.com/317 ,  #원피스: http://kasakyu.tistory.com/152


나루토질풍전 - 나루티밋 블레이징

게임을 시작하기전!스마트폰 기종 변경하시경우~ 이전코드를 이용하면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튜토리얼 모드로 시작

초반에 게임진행을 하기 위해~ 튜토리얼모드가 시작됩니다. 전투방식을 배울수 있습니다. 하단메인메뉴는 마을 / 부대 / 소환 / 상점 / 친구 / 기타  메뉴가 있습니다.





소환

캐릭터를 소환할수 있는 뽑기입니다.  랜덤으로 임의의 캐릭터를 선택하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얻을수 있습니다~~~~ 현재 6성강화가 가능한 나루토, 사쿠라 출현확률 상승중이라고 하니~ 스토리모드 꾸준히게 플레이해서 닌자석50개모아서 6성 강화가능한 캐릭터에 도전하세요!!


상점

닌자석은 누적 로그인을 하게되면 모을수 있습니다. 그외 급하게 필요하신분들은 유료결제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상점에서는 닌자석구매 / 스테미너 회복 / 캐릭터 목록 확장 / 친구 목록 확장등 설정할수 있는곳입니다.


부대 - 팀편성

내가 사용하는 캐릭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대결에서는 5명의 캐릭터를 선택 + 친구1명의 캐릭터  이렇게 총6명의 캐릭터를 가지고 진행합니다.  닌자석을 사용하여 뽑은 5성 사스케가 메인으로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ㅎㅎ 최종6성까지~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현재 총 코스트는 106입니다(레벨 오를때마다 코스트 수치가 증가하며, 고급캐릭터를 사용가능하니 꾸준하게 레벨업을 해야 좋은 캐릭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대 - 강화

캐릭터는 아이템을 이용해서 강화를 하거나, MAX레벨에서 다음 등급으로 각성도 가능합니다. 캐릭터를 클릭해서 보면 NO.46 우치하사스케 (별6개까지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레벨이 MAX가 되면 승급이 가능해집니다


스토리모드 - 상급 / 보통

STAGE1부터 스토리모드가 시작되며, 레벨은 상급 / 보통의 레벨로 나눠져있습니다. 


최종 스테이지

STAGE 01-01 ~ STAGE 08-14의 스토리까지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스태미너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씩 하다보면 스토리모드는 어렵지 않게 클리어하실수 있습니다.


3가지 모드로 게임진행!

하고싶은 스테이지를 선택하게 되면 <단독임무> , <동료모으기> , <이 임무에 멀티참가> 중에 선택을 하실수 있습니다.  <단독임무>는 나혼자 팀을 꾸려서 스토리모드를 진행하는 모드! <동료 모으기> 멀티로 최대3명까지 같이 스토리모드를 즐길수 있으며, 방을 직접 만들어 팀을 모집해서 플레이할수 있는모드! <이 임무에 멀티참가>는 현재 이 스테이지를 동료구하는사람들의 방을 볼수 있습니다. 선택하면 다른사람과 지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단독임무를 선택후, 등록한 친구캐릭터를 골라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소소한재미 - 스토리영상

스토리모드를 진행하게되면, 원작 애니와 동일한 스토리를 그대로 체험할수 있습니다. 나루토 스토리를 그대로 따라가며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명장면들을 볼수 있어서 좋아요!! 







멀티참가

사람들이 만든방에 들어가서 최대3명의 유저들과 같이 게임을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멀티참가>를 선택하면 사람들이 오픈한 다양한 맵을 볼수 있으며, 1P 2P 3P가 모두 모이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최대3명 멀티플레이 화면

1P, 2P, 3P의 유저들과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됩니다. 다른 유저순서에서는 구경을 하거나 응원메세지를 쓸수 있으며, 내 순서가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플레이하면 됩니다. 어려운맵같은건 이렇게 유저들과 도와가면서 플레이 할수 있는모드라서 좋아요~~ 턴제 방식인데 이렇게 멀티까지 하는기능은 약간 좀 독특해요~


긴급임무

스토리모드 다음으로 긴급임무라는게 있습니다. 들어가게 되면 특정시간에만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초반에 레벨업하면서 가장 많이 한 긴급임무는 세가지입니다.  소소한팁이라면.....

<일확천금 임무라니까> - 게임을 클리어할때마다 다량의 돈을 모을수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업할때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많이 해서 돈을 모아야합니다. / <기술 두루마리를 찾아서> - 캐릭터마다 두루마리를 가지고 다음레벨로 각성을 할수 있습니다. 두루마리를 미리 준비해두면, 캐릭터 MAX레벨시 다음단계로 각성가능합니다. / <라면 탐방> 캐릭터 레벨업을 하려면 이 아이템이 많아야 합니다. 그래서 시간될때 계속 플레이해서 아이템을 모아두면 캐릭터를 금방 MAX레벨까지 올릴수 있습니다.


레벨업시에는 라면+돈이 필요! / 각성을 하기 위해서는 두루마리가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또한번의 연속소환!

제2탄 질풍전 소환! 새로운 힘을 얻은 사스케(5성) 캐릭터를 얻었습니다 ㅎㅎㅎㅎ 나올줄 몰랐는데, 운이 조았던거 같아요! 지금은 이캐릭터를 사용해서 진행중입니다^^ 무과금유저인데, 이렇게 좋은캐릭을 얻으니 ~ 자꾸 하게 만드네요 ㅋㅋㅋㅋ


No.244 우치하 사스케(마음을 가리는 어둠)

나루토는 5성 캐릭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6성 가능한 사스케가 나와주니~~ 대만족! 애니를 보고 하는거라서 더욱 캐릭터들이 친숙하면서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애니에서 봤던 다양한 인술과 공격형-특수 인술까지 표현이 되어 게임에 흥미가 생기게 됩니다. 연계공격과 아군대형에 따라 공격과 방어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략을 짜면서 적을 격파하는 전략적 턴제게임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애니 좋아하시는분들은 더할나위없이 좋아할만한 그런 모바일 게임으로! 무과금유저로써도 레벨업도 어렵지 않고, 6성캐릭을 얻을수 있는 시스템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ㅎㅎ  턴제 게임 좋아하시면 딱입니다^^ 스토리도 더더 추가되고, 캐릭터도 다양한 성인으로 커진 녀석들도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오랫만에 보는 애니메이션 모바일게임! 나루토 간단한 게임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