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솔리테어

추억의 윈도우에서 즐기던

카드놀이를 모바일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예전에 PC로 많이 즐겼던 게임들중에 하나인

카드놀이게임인 솔리테어입니다.

광고없이 무료로 가볍게 즐기기 좋고,

추억게임이라서 더욱 반가워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Devsisters Corp.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용량: iOS(94MB)

가격: 무료



안드로이드용도 솔리테어게임은 있는데,

지금 설명해드린 게임과 100% 같은건

아이폰(앱스토어)에만 있습니다.


SOLITAIRE DECKED OUT

윈도우 시절 추억의 카드놀이가 모바일로 나왔습니다! 무료게임인데 광고없이 즐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심심할때 한판씩하면 딱 좋을법한 그런 카드게임이라 한번 설치후 해봤습니다.


게임규칙 #1/5 , #2/5

#1/5 덱다웃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같은 모양의 에이스부터 킹까지 순서대로 쌓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왼쪽 상단 4개의 파운데이션(Foundation)자리에 스페이드, 다이아몬드,하트,클로버 네 종류의 카드를 오름차순으로  쌓으시면 됩니다. 

#2/5 아래에 7줄로 카드가 쌓이는부분들 타블로(Tableeau)라고 하는데, 빨강,검정의 카드를 번갈아 내림차순으로 카드를 쌓으면 됩니다.단, 빈자리에는 킹(K)만 놓을수 있습니다.


게임규칙 #3/5 , #4/5

#3/5 타블로에 있는 카드는 다른 열로 옮기거나 파운데이션에 올릴수 있습니다. 

#4/5 오른쪽 상단에 쌓여있는 남는 카드는 언제든지 타블로에 쌓거나 파운데이션에 올릴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옮길 수 있는 카드를 이동해서 빨리 승리해부세요!


게임규칙 # 5/5

더이상 어떤 카드를 움직여야할지 모를때는 하단의 힌트(HINT)를 눌르면 진행할수 있는 카드를 알수 있습니다^0^ 모르는 분들은 도움을 받아서 승리해보세요~~~





게임진행

초반에 모르시는분들은 게임규칙을 확인후 카드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A부터 K까지... 쭈욱 진열되면서 최대한 적게 이동하면서 진행해보세요~~~~


게임종료

숨겨져있는 카드가 다 오픈되고, 진열만 하게 되는경우는 <자동완성>을 클릭하면 YOU WIN! 게임이 최종적으로 종료됩니다.


게임결과

PC로 많이 해본분들은 이 경기승리 세레머니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ㅎㅎ PC로 보다가 이렇게 모바일로 보니까 몬가 오랫만이라 새록새록합니다^^  게임 진행후에는 <업적>으로 보상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콜렉션

업적을 클리어한후, 받은 돈으로 럭키받스를 열어서  콜렉션을 모으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추억의 윈도우 카드놀이, 광고없는 무료게임, 80개 이상의 도전과제, 추후 업데이트(예정), 게임플레이중 자동저장, 세로모드or가로모드 제공! 무제한 힌트와 되돌리기 등등등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추억의 모바일게임이라 소개해드렸습니다^^ 중독성 짱! ㅋ 심심하신분들 즐겨보세요. 간단한 어플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