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스퀘어원

셀렉 스트릿 푸드

골라먹는 종합분식 4종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할집은, 인천 동춘역에 있는

복합문화몰~ 스퀘어원!

실내공간이라 여름에는 시원!

겨울에는 따듯해서 자주가는 곳중에 하나입니다

CGV도 있어서 영화보거나 쇼핑하기 좋은곳입니다^^

얼마전에 생겨서 핫한 자이언트 슬라이드(4층~1층 내려가는 미끄럼틀) 보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탈수는 없었네요 ㅠㅠ)


대신 CGV에서영화(마스터)보고, 분식먹고 ㅎㅎㅎ

분식4가지를 골라먹을수 있는 깔끔한 가게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복합 쇼핑문화공간 스퀘어원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 210

(연수구 동춘동 926)


032.456.4000



지상,지하  주차가능합니다
지하에 홈플러스가 같이 있어서
주차차량이 많습니다.
(단,주차비는 받지 않아요 ㅎㅎㅎ추후 유료변경예정)

대한민국 서울과 부산의 가장 손꼽히는 분식을 한곳에서...

스퀘어원 4층 인천연수CGV와 같은층에 있고, 푸드코드중에서 눈에 띄는곳이 있어서 들렸습니다.  우리동네미미네/ 로봇김밥 / 마포만두  / 부전국수-어묵  4가지의 음식을 한곳에서 먹을수 있는곳입니다.


메뉴 옆 주문하는곳

주문은 한곳에서 하고, 결제도 여러군대서 시키면 각각 결제가 됩니다. 음식은 주문하는곳 뒤에서 모두 만들어지고~~ 결제하고 번호표받고 자리앉아서 대기하면 음식알람 오면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일반 패스트푸드와 같은 형식입니다.


익숙한 로봇김밥과 첨들어보는 우리동네 미미네

로봇김밥은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입점한 브랜드로 종종봤던곳인데 미미네분식은 첨들어봅니다. ㅋㅋ 로봇김밥 가격은 좀 사악한 편입니다 ㅋㅋ


부전어묵과 마포만두, 부전국수까지.

익숙하면서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ㅋㅋ 부전어묵 부산에서 유명한건데~ 이렇게 먹어볼수 있어서 좋습니다..ㅋㅋ





깔끔한 내부

분식을 좋아해서 전 이런 분위기 개인적으로 딱 좋습니다^^ 가져다 먹는게 귀찮지만 나름 카페분위기도 나고~~ 전 만족^^


오래걸리지 않고, 주문음식 등장!

국물떡볶이(\3,500) + 오징어튀김(\4,000) + 디럭스참치김밥(\3,900)원입니다. 떡볶이도 주문후 만들은 느낌이 드는데요~~불지도 않고 먹기 좋게 나왔습니다 ㅋㅋ 김밥도 퀄리티에 만족^^


주문 인증샷!

클스마스 점심은 분식으로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ㅋㅋ 북적한곳에서 먹는것보다 훠얼씬 편리하고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데이트중~~

막생겼을때부터 스퀘어원은 영화보러 자주 오는곳인데, 이제는 사람도 꽤많고 북적북적합니다. 초기에는 없어서 좋았는데.ㅋㅋㅋ 사람 많아져서 좋은점은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는거? ㅎㅎㅎ 이곳 3층+4층은 먹거리가 무지 많이 생겼습니다! 


우리동네 미미네 분식

첫인상은 대만족입니다! 깔끔하게 담겨져 나온 음식들이 일단 굿~ 반찬이라곤 단무지이지만 그닥 신경안씁니다.


국물떡볶이

튀김이나 순대 먹을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국물떡볶이입니다. 더욱 매콤하면 좋아겠겠지만~~ 미리 만들어놓은 느낌이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떡과 국물을 같이 떠서 먹는거라서 아주 맘에들어요!!


국물+튀김 조합

어떤분식점에 가서 들은건데, 국물떡볶이 + 튀김가루 뭍혀서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단 튀김이 맑고 깨끗하게 튀겨진것일경우~~) 드셔보신분들은 강력추천해요~~





오징어튀김

튀김이 정말 맑다~~ 라고 생각들 정도로~깨끗한 튀김옷이 입혀셔 있습니다. 안에들은 오징어도 엄청 부드러워요~~ 첨 먹어보는데! 이건 앞으로도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국물 떡볶이랑 잘어울립니다.


로봇김밥 - 디럭스 참치김밥

워낙 퀄리티 좋게 나오는김밥이라 믿고 먹습니다^^ 가격은 역시 비싼데~~ 그만한 이유가 다 있네요!   100%현미 / 단무지X / 국내산 김치,닭고기,돼지고기 / 등등 좋은것들로만 만들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값은 충분히  합니다^^


대한민국 No.1 미끄럼틀

요즘 스퀘어원에 이게 생겨서 핫하고 있습니다!! 바로 자이언트 슬라이드입니다. 4층에서 시작해서 1층까지 미끄럼틀 타고 이동하는건데~ 공짜다보니까 사람들이 항상 몰리고 있습니다. 시작과 끝에 안내원이 안내를 해주고 있어서 안전한거 같구요! 눈으로 봤을때 재미나보였지만... 1시간은 기다려야하니 ㅠㅠ 과감하게 포기! 1,11,111호 탑승자에게는 CGV영화관람권이 쏟아집니다~~~ 타시는분들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평일: 14:00~20:00

주말(공휴일): 12:00~21:00

탑승 무료입니다. 

동반탑승 안되니까 혼자 탑승가능한 아동/성인 모두 가능하구요!

키120cm미만의 어린이만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4층에서 1층까지 초고속 미끄럼틀

위에서 출발할때는 안보이나, 중간부터는 밖에서도 내려가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1층에 도착!

탈때는 설매처럼 담요를 깔고서 타는거기 때문에 큰 문제없이 재미있게 탈수 있습니다 ㅋㅋ 담엔 저도 한번 꼭 타보고 싶은 녀석이네요^^ 요즘 이 미끄럼틀이 핫하게 인기를 끌고 있네요~~


먹는것도 맛있는집이 많이 생겨서 좋구,  사람들이 점점 북적거려서 약간은 좀 불편한 이곳입니다 ㅋㅋ 분식을 좋아하는데, 딱 맘에드는집이 생겨서 만족하네요! 분식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이곳 스퀘어원에 있는 종합분식! 셀렉 스트릿 푸드 참고해보세요~~ 


이상으로 골라먹는 분식5종! 간단한 방문리뷰를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