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올레시장

우정회센타에서 맛본

꽁치김밥+갈치회+고등어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제주도 여행중에 먹었던 

독특한(?)김밥이 있어서 먹고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해산물 위주로 많이 먹고 온 제주였는데,

시장에 가면 꽁치김밥이라는 특이한 비주얼의

김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맛보고 왔습니다!


고등어회와 갈치회~ 싱싱하니 맛있게 먹었구요

비리지 않고 의외의맛인 꽁치김밥까지~~

제가 먹엇던 이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 54번길 32

(서귀동 276-6)


- 064.732.0303


- 11:00~20:30


- 연중무휴 / 카드가능 / 예약가능 


제주 올레시장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장 주차장에 주차후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제주 올레시장 입구쪽에 위치

여행 코스일정상~점심쯤에 도착했습니다. 시장에서 필요한 물품들 구입하러 구경하는동안에~ 여행전에 미리 검색했던 꽁치김밥이 생각나서 봤는데 이곳에 있더라구요 ㅋㅋ 점심인데도 영업 하니까 다행히 먹을 기회가 생겨서 방문했던 가게입니다. 일단 일하시는분들 완!전!친!절! 하십니다 ㅎ


포장 가능

이 메뉴판외에도 겉에 저렴한 가격표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됐습니다~ 모두 테이크아웃 가격이니 참고하시구요~ 스끼다시 안먹으면 포장가격으로 매장에서 먹고 갈수도 있습니다^^ 회가 주 목적이라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들어가서 맛봤습니다^^


원산지표시

거의 모든 생선들이 다 국내산! 일부를 제외하고는~ 모두 그렇네요~~ 제가 11월에 다녀왔는데 방어철이라서 방어 드시는분들이 젤 많드라구요^^ㅋ 매장 내부에 있는 메뉴가격은 스끼다시 포함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깔끔한 내부

매장은 생각외로 깔끔하고, 외부에서 요리하는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구경하고 싶었으나.....부끄러워(?) ㅋㅋ 그냥 주변만 두리번두리번 거리게 되네요 ㅋㅋ


메뉴등장

고등어회+갈치회 = 30,000원 / 꽁치김밥 4,000원 / 맥주 4,000원  이렇게 주문한 메뉴입니다. 스끼다시 빠진 포장가격으로 매장에서 먹고 갈수 있습니다. 스끼다시 나오는 2~4인 세트 종류별 다양하니까~~ 추천받으셔서 드시는것도 좋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잘해주시더라구요ㅎㅎ


신나는 제주여행 인증샤샷

제주도에 오면 꼭 먹고 싶었던 갈치,고등어회인데, 점심에 먹어서 쏘주를 같이 못먹은게 젤 아쉽지만, 그나마 맥주로 입가심정도를 할수 있었습니다.  


제주명물(?)꽁치김밥

진짜 비주얼이 어마어마한 녀석입니다. ㅋㅋ 김밥에 여러가지는 먹어봤지만, 꽁치로 만든건 진짜 첨보는 비주얼입니다. 말그대로 김밥에 꽁치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는...잘못보면 비호감이 가득한 비주얼입니다^^ 마냥 신기한 비주얼이죠 ㅋㅋ


꽁치김밥 내부

김밥에 어중간한 재료가 들어있으면, 맛이 이상할거 같았는데, 김밥안에는 꽁치+김+밥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막 나왔을때 먹었는데,... 생각이상의 맛으로 놀라움이~~~ ㅋㅋ 비릴꺼 같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서 또한번 놀랍네요^^  아주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독특한 맛정도 ㅎㅎ 그래도 왠지 담에 가면 또 한번 먹어볼꺼 같은 그런맛입니다.





꼬리는 마눌님이(?) ㅋ

꼬리까지 한 비주얼하는 김치입니다! SNS에서 익숙하게 많이 봤던 김밥이죠 ㅎㅎ 


갈치회 + 고등어회 = 30,000원

제주도는 역시 해산물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 고등어회, 갈치회는 많이들 먹어보라고 들어서.....드디어 먹게된 녀석입니다. 이정도의 회인데 가격도 나쁘지 않은 가격! 옥돔은 비싸서 못먹었지만 계획대로 이녀석으로 ^^


신선한 회맛

고등어회는 잘못 먹으면 비리기도 하는데, 그런거 없이~ 전혀없습니다 ㅋㅋ 도톰한 고등어회 나름의 식감! 얇은 갈치회는 크게 어떤맛인지는 모르겠으나, 몬가 특이합니다 ㅋㅋ 구이로만 먹었는데...역시나^0^ㅋ


저렴한가..비싼가는 잘 모르겠지만, 신선한 회를 먹었다는거에 만족! 맛있게 한끼를 잘 해결했습니다. 이것저것 군것질을 많이 해서~ 매운탕까지는 안먹고 가볍게 회만 먹었습니다~~ 밥으로 먹기에는 스끼다시가 없어서, 아쉬운양이긴합니다만, 술안주로 생각한다면 충분히 넉넉하구요^^ 맛 표현이 서툴러서~ 어떤어떤회라고 딱 말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를......    제주 올레시장가시면 이곳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