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박식빵

송도 현대 아울렛

유기농 밀밭 따순기미 굿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주말에 제가 다녀온 송도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지하3층에 주차하고 지하1층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B1식품관이 엄청 크게 되어 있습니다. 

먹거리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게

아울렛 방문하시는분들이 정말 만족할만한게요!

이중에서 단연 독보이는건 역시 빵집이 많다는점~~

평소 주말에는 줄서서 구매를 해야하는 빵중에 하나인

따순기미 수박식빵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좀 특이하고~ 유기농이라 그런가

가격대는 좀 사악하지만 사람들이 항상 많드라구요^^

설연휴지나고 갔더니 그나마 한산해서

구입해 온 녀석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 032.727.2525



주차는 건물지하 및 외부에 주차할수 있습니다.
지하에 주차하고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 편하게
올라갈수 있어요^^ 
(현재까지는 주차비는 무료인거 같습니다.)

유기농 밀밭 따순기미

매장은 크지 않은데, 전체적으로 유기농 밀과 유기농 재료를 주로 사용하여 만든다고 하여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빵집중 하나입니다. 유기농이라 아무래도 일반 빵집보다는 가격도 확실히 좀더 비싸요^^;


따순기미 인기메뉴 - 수박식빵

아이디어가 참 돋보이는 식빵입니다. 저 멀리서 수박 모양의 빵을 보실수 있습니다 막 나온 빵들은 열을 식힌후 잘라서 주십니다^^ 따듯한걸 그냥 가져가고 싶으신분들은 그냥 가져가실수도 있어요~~ 단 빵을 자를때는 식었을때 잘라야 모양 예쁘게 잘 나온답니다. 시간대를 잘못 맞추면, 빵 사려고 줄만 엄청 길게서거나 합니다. 저도 맨날 먹는다 먹는다 하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던 녀석입니다. 이날은  설 다음날이라 그런가 생각외로 사람이 없어서 구매할수 있었지요~


김경오 파티스리

모든 빵은 24시간 천연 효모종을 사용한 건강한 빵입니다^^ 빵을 운명으로 삼은 남자 쉐프 김경오에요 ㅎㅎㅎ 따순기미 ~~ 왠지 이름이 생소하지만 기억이 쉽게 날듯보입니다! 





수박식빵 개봉!

따뜻했을때 엄청 먹고 싶었는데~~ 칼로 예쁘게 잘라서 먹어야 된다는 말에 ㅠㅠ 집에 들고와서 식기를 기다렸습니다  수박모양이 참 개인적으로 인상적이에요 ㅎㅎㅎ 반대쪽은 수박모양이 좀 일그러졌지만^^ㅋ;;;


수박식빵 컷팅

겉에 모양만 수박인줄 알면~~ 섭섭함 ㅎㅎ 내부도 완전 식빵 비주얼 짱입니다. ㅋㅋㅋ 무지 신기한 비주얼의 달콤한 향이 살살 나는듯한 그런 빵입니다^^ 손으로 뜯어먹었으면 완전 서운할뻔했습니다 ㅎㅎㅎㅎ


끝부분도 맛나다?

보통 식빵은 마지막부분은 빵이 많아서 그닥 안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전 겉 초록색 테두리도 맛이 좋아서~ 끝부분이라도 맛없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약간의 새콤한(?)빨간색부분과 수박씨를 연상시키는 초콜렛의 조화가 정말 굿굿 맛있어요!


새콤과 달콤의 조화

칼로 다 썰고보니까..칼날에 초콜렛이 뭍어져 있었습니다. 수박식빵에서 수박씨를 담당하는게 일반적으로 건포도인데 그건 아니고, 초콜렛으로 모양을 잡았더라구요.ㅎㅎㅎ 칼로 썰면~ 다 뭍어서 나와요^^


식빵이라서..회사에 가져가서 생크림과 크림치즈를 사들고 갔는데, 어떤분들은 생크림이랑 먹는게 맛있다는분들도 계시고, 전 개인적으로 수박식빵의 고유한 맛이 사라지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찍어먹는게 젤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아무 맛도 안나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대로가 좋습니다^^ (이런건 개취이니까 참고만하시기를.ㅎㅎ)


수박식빵 1ea = 7,000원이기 때문에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유기농이라는점이 믿고 먹을수 있는점이고 맛도 좋으니까 가격대비 먹어도 좋은듯보이는 빵입니다 ㅎㅎ 사람들이 몰리는데에는 이유가 다 이겠죠~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B1식품관 먹거리가 엄청 많아서 좋습니다ㅋ  쇼핑도 좋지만 먹거리 때문에 종종 들리고 있습니다 ㅎㅎ 가실분들은 식품관 들려보세요^^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