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S편의점 음료

톡쏘는 탄산! 

망고소다 or 수박소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건~ 편의점음료수입니다

요즘은 일반 슈퍼보다 더욱 HOT한 음료나 먹거리들이

많이 판매를 하기 때문에 자주 가게 되는곳중에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좀 신기한 음료가 보여서 

망고 / 수박 두가지맛을 구매해왔습니다 ㅎㅎ


편의점의 또다른 즐거움은 바로 2:1음료행사

원래 망고소다 / 수박소다 /  바나나소다

이렇게 세가지인데 이날은 두가지맛밖에 없어서

수박소다2개 / 망고수가 1개를

구매해왔습니다^^ 

둘다 탄산이 가득 들어있는 독특한 맛이에요 ㅎㅎ


Mango Sparkling or Watermelon Soda

2+1상품으로 구매한 망고소다와 수박소다입니다. 바나나 소다까지  3개 다 구매하면 좋았을껄...품절이랍니다 아쉽 ㅠㅠ 두가지만 구매해왔습니다~ 비주얼이 첨보는 거라서 독특해서 들고오게 되었습니다.


NUTRITION TASTE  365일 즐기자~

캔을 따서 컵에 따르는 모습입니다. 탄산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듯...거품이 엄청 생기네요~ 꼭 맥주 따르는줄 ㅎㅎㅎㅎ 수박에 탄산이 함유되어 시원하거 청량감이 가득들어있는 수박탄산음료입니다.


수박소다 350ml

이 음료는 (사)대한민국 방송 코미디언 협회 공식 음료수라고합니다. 350ml(190 kcal), 수박착즙액 3%


맛 소감

개인적인 맛은...수박 아이스크림 녹인맛 + 소다맛 이렇게 섞여있는맛입니다. ㅎㅎ 자세히 모라 설명할수는 없지만~~  맛은 좀 독특한맛이 나요 궁금해서 먹어본 녀석입니다. 





망고의 상큼함과 우유의 만남!

이녀석은 바로 망고소다~~ 역시나 컵에 따를때는 탄산가득한 녀석이에요! 망고+우유 조합이라 그런지 색상은 좀 연한 뿌연색상의 음료입니다.


HACCP인증 / 350ml(185kcal)

망고농축액 0.05%(망고과즙으로 0.1%) 망고맛이 흐릿하게 나는 부드럽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음료입니다. 연한 소다맛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듯합니다.


맛 소감

약하게 망고맛이 나긴하는데, 익숙한 맛은 아닌~ 의외의맛입니다.  큰 기대를 하고 드실만한 맛은 아니고, ㅋㅋ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드셔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두가지 맛중에서 아무래도 약간은 익숙한 수박맛이 개인적으로 더 맛이 와닫습니다^^ 맛이 독특해서 맛본거라서 ㅎㅎㅎ 궁금하신분들은 2+1행사할때 한번 사드셔보세요~~~~~ 기대없이 맛봐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탄산이 나서 청량감은 확실히 있는데, 얼음에 넣어서 맛보면 약간은 좀더 괜찮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