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테팔 심플리 프라이팬

롱글라이드 코팅처리 된

가성비 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얼마전 생일선물로 받은

Tefal 테팔 프라이팬입니다.

미네랄 성분을  추가하여 한층 강화된 코팅으로

오랫동안 사용가능한 제품이라 선물로 보내줬어요 ㅎㅎ


쿠팡 로켓배송 참 좋은거 같네요~

주말에도 배송을 해주다니!

토요일에 주문했다고 했는데, 일요일에 배송완료^^

완전 맘에 듭니다!!로!켓!배!송

(식품 제외하고는 주말에도 배송이 가능한듯합니다.)



심플리 프라이팬 1+1+1

24cm + 26cm + 28cm



Made in France

초고속~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은 상품입니다 집들이 선물로 토요일에 주문했다고 했는데, 일요일날 집으로 배달이 딱 왔습니다^^ 빠른 배송에 더욱 놀람 ㅎㅎㅎ 역시나~ 식품이 아닌관계로 주말에도 배송을 해주고 있으심니당 ㅎㅎ


심플리 프라이팬 24cm + 26cm + 28cm

집에 후라이팬이 다 벗겨져서...선물로 요청했더니 큰 사이즈부터 작은 사이즈까지 3개 선물로 받았어요 ㅎㅎ  미네랄 성분을 추가하여 한층 강화된 코팅으로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다고 한 녀석입니다.


테팔 심플레 후라이팬

롱글라이드 코팅 / 열센서 / 손잡이 / 외부 세라믹 코팅 / 듀얼베이스 바닥 등 심플리 프라이팬의 특장점들이 있습니다.





롱글라이드 코팅 or 가운데 열센서

내부는 롱글라이드 코팅 - 광물질인 미네랄 성분 코팅층으로 긁힘과 마모를 방지해줍니다. / 열센서 - 요리에 알맞은 온도를 알려주어 에너지 절약과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손잡이

한손으로 부담없이 편하고 안전하게 잡고 사용하기 좋게 만든 테팔의 손잡이입니다.


듀얼베이스 바닥

내구성이 향상된 바닥으로 골고루 열이 전달되는 듀얼베이스 바닥입니다.


24cm + 26cm + 28cm

24cm 프라이팬 - 계란후라이, 야채 등 각종 반찬등 적은 양의 재료를 사용할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 26cm프라이팬 - 24cm기준보다 좀더 많은 양을 조리시 사용됩니다. / 28cm 프라이팬 - 가정 4인 기준 음식의 양을 볶을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0^ 후라이팬 용도에 맞춰서 사용하세요!  






더욱 선명해진 테팔 열센서

테팔 프라이팬은 표면이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완전히 빨갛게 되어 요리를 시작할 안전온도를 알려준다고하네요^^ 프라이팬으로 온도변화를 쉽게 식별할수 있게 되어 더욱 맜있는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대패삼겹살 굽는중

처음 사용하는 후라이팬이라 그런가 역시나 빠방한 코팅덕분에 고기가 달라붙지않고 잘 구워지네요. ㅋㅋㅋ 처음 구워본 결과 대~~ 만족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방용품전문인 테팔인만큼 지금까지 사용해보니 정말 좋습니다. 주부의 마음으로 일단 대만족해요 ㅋㅋㅋ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볍고, 성능까지 갑!! 프라이팬 찾으시는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