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올리브영 염색약

스모키 애쉬 베이지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건 염색약입니다

올리브영에서 할인행사로 구매했습니다

염색약은 50%할인하면 

7,400원? 정도로 구매한거 같아요.

염색할땐 역시 세일하는거 구매하는게 좋음 ㅎㅎ


푸딩타입의 신제형 염모제로!

탱탱한 푸딩컬러로 완성~~

색상도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맘에 드시는걸로 골라서 사용해보세요!


푸딩으로 직접 염색한 사용후기입니다.


Shaking Pudding Hair Color

이번에 새로나온 이지엔 푸딩염색약입니다.  탱글탱글한 푸딩을 연상케하는 염색약으로... 색상도 다양하게 많아서~ 취향에 따라 고르실수 있습니다.  많은 컬러중에 제가 구매한 컬러는  스모키 애쉬베이지 6.12(Smoky Ash Beige) 구입했습니다.


구성품 소개

혼합용기 / 가운 / 이어캡 / 장갑 / 설명서 / 헤어트리트먼트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염색약 구매해보신분들은 친숙한....특별한거 없는 구성품입니다.  아래 Before / After 색상도 참고하세요 ^^


흔들면 탱탱한 푸딩컬러 완성!

Shaking_ 흔들어주면 탱탱한 푸딩처럼 변해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새로운 제형의 염모제입니다. 

Easy_빗질할 필요없이 머리에 왁스를 바르는 것처럼 슥슥 만져주면 염색 끝

Vivid_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 조성의 귀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생생하고 풍부한 염색(특허 제325985호)

Nutritive_ NO암모니아! 동백, 올리브,아보카도오일의 천연 오일과 캐모마일, 알로에, 세이지추출물의 모발영양성분 함유!

Long-Lasting_자외선 흠수물질이 염색 색상을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


내부포장

동그란통에는 염색약이 들어있고, 위쪽에는 그외 염색에 필요한 것들이 담긴 박스가 있습니다.





사용방법_염색 준비하기

염색전 장갑은 필수! 제1제와 제2제를 1:1비율로 혼합용기에 넣고, 뚜껑을 <딸깍>소리가 날 때까지 꽉 닫은후 두 약품이 잘 혼합되도록 염색푸딩을 좌우로  흔들어줍니다.


사용방법_모발에 염색하기

혼합용기의 뚜껑을 열고 적당량의 염색푸딩을 손에덜어서 발라주시면 끝입니다.


사용방법_마무리하기

턴컬러용은 약10~20분정도 기다립니다.

멋내기용/멋내기새치용은 약20~30분정도 기다립니다.


기본적인 상식이니까 메뉴얼 참고하세요.


염색준비물

염색에 필요한 구성품들입니다 ㅎㅎ 집에서 자주 염색해봐서 그닥 놀라운 것들은 없어요 ㅎㅎ


1:1로 혼합해주세요

염색약  1제 / 2제를 1:1 비율로 혼합통에 넣어서 섞어주시면 됩니다. 


염색푸딩으로 섞인 모습

진짜 염색약이 푸딩같습니다 ㅋㅋ 기존에  썼던거는 냄새도 좀 나고 했었는데~~ 요건 왠지 맛있어 보이는 그런 비주얼이네요 ㅎㅎ





염색전 / 염색중

기존에 염색을 했다가 마니 자라서~~ 미용실에서 컷팅하고 집에서 염색준비중입니다 ㅋㅋ  검은 머리는 영 어색해서 구입한 푸딩염색약! 집에서 마눌님이 직접 염색해줬습니다.


염색완료

혹시나 몰라서 염색시간은 거의 40분정도 햇는데, 맘에들게 나왔습니다^^ㅋ  제가 구매한 컬러! 6.12 스모키 애쉬 베이지_부드러운 베이지와 차가운 애쉬가 만들어낸 스모키 애쉬베이지로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올것만 같은 컬러라는데 ㅎㅎ색상도 맘에 들고 ㅎㅎㅎㅎㅎㅎ 무엇보다 염색후 기다리는동안에 염색약 냄새도 지독하지 않아서~ 좋드라구요! 기존에 사용했던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만족합니다 가격도 같은데~ 앞으로 요녀석 푸딩염색약 사용할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만족중이네요~~ 감사합니다.


PS.짧은 머리에 한통 넉넉하게 발랐는데, 머리가 긴 여자분들의 경우는 아마 2통으로 하셔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