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녹스 앱플레이어

맥북에서 즐기는 리니지2에볼루션

PC로 모바일게임 즐기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용 앱을 PC에서 구동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뮬레이터인 녹스 앱플레이어입니다.

구지 스마트폰이 있는데, PC로 모바일 게임을 왜하냐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요즘 모바일로 자동사냥이라는게 있어서

레벨올리거나 장비 얻기위해서 켜두면 편리해서 ㅋㅋ

요즘 리니지2 에볼루션을 지금이 녹스를 사용해서

PC에서 켜놓구 있거든요^^

구지 스마트폰 계속 키고 있을필요 없고! 편리해서

아직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하기

다음, 네이버 사이트 검색창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에 접속할수 있습니다. 


사용버전에 맞춰서 다운

Window버전 / MAC버전   사용하시는 PC에 맞춰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건, 맥북이라서 맥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파일크기는 400MB미만(384MB)정도합니다.  파일 다운받아주세요^^





Nox App Player설치

다운받은 파일(mac_V1.1.1.0.dmg) 설치해주세요!   맥에서는 좌측에 <녹스>파일을 우측 애플리케이션 폴더로 드래그 해서 넣으면 설치가 됩니다.^^


맥버전 녹스 설치완료

회사에서 설치해봤을때는 윈도우에서 설치를 했는데, 맥버전도 있는걸 보고서 집에서 맥북에 설치한 모습이니다.   100%가 되면 설치가 최종완료가 됩니다. 


계정연결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더욱 생소한 안드로이드 화면이 실행됩니다.   안드로이드 앱을 구동하는 에뮬레이터이기 때문에 구글계정이 있으셔야 사용가능합니다.  Google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Google계정추가

계정이 있으신분들은 <기존계정>을 선택해주시고, 계정이 없으신분들은 <새 계정>을 선택해서 계정을 만들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구글 계정도 따로 있어서 기존계정을 사용해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Play스토어에 접속해서 원하는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로드하실수 있습니다.  전 기존 목적은 리니지2레볼루션이기 때문에~ 게임을 다운로드해서 실행해봤습니다.






게임실행

아이폰에서 게임을 진행할때, 계정을 페이스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지금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해서 리니지2레볼루션을 실행하게 되면~~ 계정을 아이폰과 동일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면  아이폰에서 사용하던 게임계정을 그대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화면은 더 크게 하거나 작게하거나 마음대로 가능합니다.


게임화질은?

스마트폰 게임을 PC로 즐기다가 보니까~ 크게 하는 장점이 있는 반면! 터치가 아니기 때문에 불편함이 많습니다 저처럼 자동사냥이나 이런 식으로는 편리하지만, 이걸로 게임을 하기는 좀 불편할수 있습니다^^.     게임화질은 해상도마다 다르다고는 하나 그닥 좋은 화질은 아닙니다. (화질은 PC성능마다 다르다는분들도 계시니까;;;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제 기준으로 볼때~ 그냥저냥이었네요)


편리한 기능

화질은 그닥 좋진 않았으나, PC로 스마트폰게임을....안드로이드 앱을 실행할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ㅋㅋㅋ   윈도우PC사용하는 회사에 설치했을때 좀 끊어지는 현상이 많았는데,  집에서 맥북에 설치했을때는 그런것도 없고 좋습니다. 만족^^  컴퓨터 사용하면서 한쪽에 폰으로 켜두고 그랬는데~ 지금은 이걸로 대체하니까 굿굿 편리합니다 +.+    저와 비슷한 용도로 사용하고 싶은분들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