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트로시티

여성반지갑

심플한 블랙(M31WF842) 선물 두둥!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마눌님 생일에 선물한

메트로시티 여성반지갑(M31WF842Z)입니다.

심플한 블랙컬러는 좋아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온라인에서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구매!ㅋㅋ

양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작년에는 MCM장지갑을 사줬는데

올해는 반지갑으로  ㅋㅋㅋㅋㅋㅋ ^^


- Product info


■ COMPOSITION: 사피아노(소가죽)

■ COLOR: 블랙

■ SIZE: 12cm(W) & 9cm(H)

■ LINING: 사슬안감

■ INSIDE: 카드 6칸, 지폐1칸

기타 3칸, 동전1칸(내부는 2칸으로 분리)


택배도착완료

온라인몰에서 시킨 지갑이 도착했습니다. 선물용이었는데, 이렇게 종이가방까지 센스있게 넣어주셨습니다 ㅎㅎㅎ

주말에 시켰는데, 빠르게 받아서, 생일에 딱 맞춰서 줄수가 있었습니다^^



가격?!

판매가격이 백화점가격이 그대로 붙어있는거 같네요! 판매가 219,000원이라고 되어있네요^^ 온라인에서 각종 쿠폰 붙여서 10만원 초중반의 금액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래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거 같습니다. 정품이 제대로 



정품카드&파우치

박스안에는 지급과 정품서 파우치에 지갑이 들어있습니다.



심플한 블랙컬러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찾는 젊은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깔끔한 스타일의 블랙컬러의 메트로시티 여성반지갑입니다. 미니멀한 형태감으로 몯느 스타일에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동전칸

카드칸과 동전칸이 분리되어있어 수납이 용이합니다.  지퍼를 열면 동전칸이 두개로 나눠져 들어있습니다.



카드칸

카드 6칸, 지폐1칸을 담을수 있는 카드칸입니다.  카드가 많이 들어아지는 않으니까~  카드 많이 쓰시는분들은 내부공간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선물용이니까, 로또선물은 기본!ㅋㅋ(당첨기원 +.+)



지갑수납칸

기존 반지갑보다 가로가 1cm큰 사이즈로 좀더 수훨하게~~ 사용감을 높였습니다.


반지갑이지만, 남성용이 아니기에 약간 두툼해면서 동전수납까지 가능한 지갑니다.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VXP내장제를 사용하여  그립감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원형 포인트로 제작되어 더욱 씬하고 무게감을 줄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선물용으로 딱 좋습니다^^   컬러도 블랙컬러외에도 핑크와 네이비 이렇게 3가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 선물용지갑은 현금&로또는 센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