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염귀염 마다가스카의 펭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마눌생일이라서 가족한테 받았던 아이스크림케익!

베스킨라빈스에서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

날도 더워서 요즘은 일반 케익보다는 이녀석이 젤 좋은거 같아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현재 마다가스카의 펭귄케익

2천원인가 할인행사가 있어서 이녀석으로 구매했습니다.ㅋ

기존 기프트콘 받은건 있지만 ㅠ 요케익은 없었어요 ㅋ

7개의 아이스크림맛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 망고탱고 / 레인보우 샤베트 / 슈팅스타

애플민트 / 아몬드 봉봉 / 엄마는 외계인 / 수퍼 펭귄 시리얼



부끄부끄 어피치

선물로 받은건 이녀석이었는데 ㅠ ㅠ 저희 동네에는 이 케익이 없어서 같은가격 이상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APEACH 아쉽아쉽~



마다가스카의 펭귄 케이크

귀염귀염한 펭귄으로 익숙한 녀석들입니다.  7가지맛으로 만들어져있어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녀석들이 들어있어서..(아몬드봉봉) ㅋㅋㅋㅋ  좋아요!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케이크

베스킨라빈스에서 선보이는 6월 이달의 케이크로 나온 MADAGASCAR입니다.  이달의 케익은 2천원 할인행사 진행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7가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

망고탱고, 레인보우 샤베트, 슈팅스타, 애플민트, 아몬드봉봉, 엄마는 외계인, 슈퍼펭귄시리얼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 자주 먹는 녀석들로 구성이 되서 굿굿굿!!



드시기 전에 잠깐!

# 냉동 보관 제품의 특성상 취식 가능한 데코와 과일등이 딱딱할수 있으니 주의

# 장식물 및 사용하신 양초 제거시 내부 꽂이까지 완전히 제거한후 드세요.



촛불은 간단히...

아이스크림케익이 녹을라~ 후다닥 촛불끄고 시식에 들어가겠습니다.   

와이프의 35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감축(?)드리며......ㅋㅋㅋ



펭귄은 모형

케익 위에 꽂혀있던 펭귄은 모형이에요 ㅎㅎㅎ  쓸 용도가 없어서~~ 화분에 그냥 장식으로 꽂아뒀습니다. ㅋㅋ  이 위에 노란색이 달달한 망고탱고! 상큼한 맛이 좋습니다.






이녀석은 초콜렛

이 뒤에 있는 나무는 쪼꼬렛입니다. 드셔도 좋습니다.   ㅋㅋㅋㅋ



나눠서 보관이 용이해요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이 조각으로 나눠서 만들어져있는 아이스크림케익! 둘이서 어짜피 다 못먹으니 먹을만큼만 남기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보관!  반찬통에 랩으로 이렇게 담아두면, 김치 냄새도 안생기고 좋습니다. +.+ㅋ  



PLAY THE MAZE!

아이스크림 케익을 다 걷어내면 간단한 미로찾기 게임도 즐길수 있습니다 ㅋㅋ  깨알재미까지 보장ㅋㅋㅋ


베스킨라빈스는 워낙에 예쁘고, 귀여운 아이스크림이 많더라구요~ 가격대도 거의 2~3만원까지 다양하면서, 저렴하진 않지만~~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좋아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이달의 케익은 할인도 하니까  베스킨라빈스 케익 구매시 참고하세요~~   제가 맛본 마다가스카의 펭귄! 완전 만족해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