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꼬북칩 스윗시나몬맛

네겹의 바삭한식감과

달콤한 시나몬향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핫하다고 해서 한참 많이 먹은 과자인

꼬북칩입니다. 

지난번에는 고소한 콘스프맛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스윗 시나몬맛 구입해봤습니다. 

부드러운 과자맛이 개인적으로 좋아서

마트가면 자주 사다놓는 녀석이네요

지난번에는 이마트에서만 본거 같은데

이제는 각종 마트나, 슈퍼에서도 쉽게 구입이 가능!

눈에 띄고 있습니다. ^^


꼬북칩은 두가지맛!

과자모양이 거북이 등껍질모양과 유사한 꼬북칩은 두가지맛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윗스나몬맛 or 콘스프맛

콘스프는 지난번에 사먹고 맛있어서 이번에 또 구입한거고, 스윗시나몬맛은 궁금해서 구입한 녀석입니다. ㅋㅋㅋ

(콘스프맛 리뷰보기_http://kasakyu.tistory.com/516)


스윗 시나몬맛

달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시나몬향을 느낄수 있는 과자입니다. 시나몬향이 호불호 갈리기 때문에, 좋아하신분들만 맛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시나몬은 계피향이라고 보시면되는향이구요. 후추, 정향, 시나몬 이렇게 3대 향신료로 꼽히는 녀석중에 하나입니다.  시나몬 자체가 달짝지근한맛이라서~ 과자를 드셔보시면 달콤한맛을 보실수 있게 되더라구요~~


영양정보_ 30g당 161kcal

칼로리는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그런 적절한 양입니다 ㅋㅋㅋ   원래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니까요~~~ 이런건 그냥 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최초 4겹 층층구조

첨보는 비주얼의 거북이 등껍질 모양의 과자입니다.  얇은 4겹 층층구조라 신기하고, 먹어보면 부드러운 맛이 좋아요 ㅋㅋ 드셔보신분들만 하는 바삭한 과자로! 맥주안주에 정말 딱 잘 어울립니다 ^^


고소함 vs 달콤함의 대결

은은한 콘스프맛이 나서 더욱 고소한 콘스프맛 vs 중독성 강한 시나몬향을 느낄수 있는 스윗스나몬맛! 둘다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ㅋㅋ 어린이들은 콘스프를 더 선호하고, 어른입맛에는 시나몬향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회사직원분들 입맛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집에서 여름철 대비! 맥주한잔할때 먹을려고 미리미리 준비해둔 과자에요!! 궁금하신분들은 마트에서 구매해 맛보시기 바랍니다. 오리온에서 센스있고, 독특한 녀석 잘 만들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