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서서갈비

요즘 핫한 가성비갑 식당~

돼지왕갈비 먹고 왔어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이랑 오랫만에 갈비먹구 왔습니다.

집근처에서 고민하다가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백년식당 서서갈비라는곳에서 먹구왔어요 ㅋㅋ

우담 이서서 선생님의 비결이 담긴 우담비결을 기초로

온가족이 부담없이~ 즐거운 식사를 할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소갈비, 돼지갈비 전문점입니다.


요즘한창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가성비 좋은가게니 만큼 직접 구워먹어야하는점은 있지만,

만족할만한곳이라서...종종 먹는곳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백년식당 서서갈비 만수점-


주소: 인천 남동구 장승남로 81번길 27

(지번) 만수동 1104-10

 대표번호: 032-465-3392



서서갈비 만수점

집근처 마실 다니다가 발견한 서서갈비!! 저희 집주변에도 있네요 ㅋㅋㅋ 오늘로 벌써 3번째 방문째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거 같아서.... 차림비가 있으니까~~ 많이 드실분들한테 더 유리한 그런 고기집입니다^^

전체적으로 금액이 나쁘지 않아서 그런가, 약간 외진곳에 있지만, 가족단위분들이 많이 방문하는곳중에 하나인곳입니다.




메뉴판

가장 저렴한 돼지갈비(6,900원)부터~ 가방 비싼건 소생갈비(15,000원)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양에 비해서 가격이 확실히 착하구요~~ 거의 삼겹살보다는 갈비먹으로 오는곳입니다.  




첫번째 기본반찬셋팅

첨에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샐러드는 제입맛에는 별로;;;  지난번에는 나쁘지 않았는데, 이날은 별로~ 손도 안댔네요 ㅋㅋ 그외 파무침은 셀프바에서 또 가져다 먹을수 있는 메뉴! ㅋ 그중에 눈에 띄는건 역시나 간장새우 +.+




간장새우

기본 3마리는 기본으로 무료로 맛보실수 있고, 그외 더 드시고 싶다면 3마리=1,000원 이었던거 같아요^^ 더 드시고 싶다면 주문하고 드셔야합니다.




양념게장

양념게장 역시 처음엔 무료입니다.  이건 아마 더 드신다고 하면 주시는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 그닥 게장은 좋아하지 않아서, 첨에 나온 녀석만 맛봤습니다만... 그냥 무난한 그런맛입니다.아주 맛있거나 맛없거나 하지 않은 무난한 맛입니다.







갈비=맥주

요즘 날씨가 다워서 그런가 자주 먹는 맥주입니다. ㅋㅋ 갈비먹을때도 역시나 주문!  소맥할때는 카스를 먹는데, 맥주만 마실때는 요즘 이녀석! Hite EXTRA COLD 마니 마셔요 ㅋㅋㅋ 시원하니 딱 좋음 +.+




두번째 기본반찬셋팅

나름 종류도 다양하게 셋팅을 해 주십니다. 부족한건~~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Marinated premium Grilled Spareribs

돼지왕갈비(300g) 7,900원입니다. 양념에 재운 돼지고기를 갈비 뼈와 함께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입니다^^ 비주얼도 나쁘지 않고... 총 2인분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2인분 셀프로 굽기

이곳 서서갈비는 상차림비용1인(=1,000원)이 발생합니다. 주문하게 되면 직원분들이 가져다 주시긴하지만, 숯불이 셋팅이 된후부터는 직접 구워서 드시면 되겠씁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올려서 구워드세요! 2인분도 양은 넉넉합니다만~ㅋ




평일 저녁풍경

한쪽 창가쪽은 자리가 다 차있고, 반대편은 아직 비어있는 상태입니다.  평일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금방 자리는 꽉차게 되요... ㅋㅋㅋ 모든 자리에서 갈비를 구워먹기 때문에~~ 먹고 나오면 옷에서 엄청난양의 갈비냄새가 진동을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ㅎㅎ 1차 고기 먹고 2차를 차마시러 갈라다가 포기했습니다^^;;;;;




셀프코너

한쪽에 준비된 셀프코너입니다. 부족하신 반찬은 남기지 않을만큼 가져다드실수 있습니다.   깻잎이 없는게 살짝 아쉬운부분입니다 ㅋㅋㅋ 그외에는 청양고추까지 준비되~ 만족하지만요! ㅎㅎ




방문인증샷

마눌님이랑 오랫만에 방문 인증샷 ㅋㅋ 일끝나고 방문해서 좀 초췌한걸 감안하고 ㅎㅎㅎㅎ  간장새우를 까주고 계신 마눌님을 보실수 있습니다 +.+






과연 맛은?

기본 나오는 반찬들도 나름 만족하고, 역시 갈비는 뜯어먹는맛으로 먹기 때문에..돼지맛갈비보다는 돼지왕갈비가 더 좋습니다. ㅋㅋ  담엔 돼지말고 소도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맛이 좋으니까 소도 왠지 기대가 되네요~~~~




고기굽는중 ㅋ

더운날에 고기 구워먹는건 진짜.. ㄷ ㄷ ;;;   사방에서 굽기 때문에~ 좀 덥긴합니다. 맥주가 술술 들어가죠 ㅋㅋㅋ 

두명에서 밥안먹는대신에 2인분 + 1인분 추가해서 3인분 먹었습니다 ㅋㅋㅋ 




예쁘게 익은 갈비

돼지맛갈비와 돼지왕갈비를 갈비뼈의 차이뿐인가 모르겠는데, 두개 다 먹어본결과 개인적으로 왕갈비가 더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ㅋㅋ

갈비먹을려면 뜯어주는 맛이 제맛!! 알맞게 익어서~~ 완전 굿입니다.




마무리!

여럿이서 왔으면 떡갈비나 냉면도 먹고 싶었는데, 둘다 입이 짧아서 여러가지 못먹는게 항상 젤 아쉽습니다~~ 가족들이랑 가면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곳중에 하나인곳이네요^^ 

그나저나 역시 이곳 서서갈비도 소주가 4,000원 ㅠㅠ 요즘 식당들이 점점 소주가 가격이 이렇게 올라가는군요 아쉬운 현상입니다 ~


인천 만수동에서 가족들이랑 가서 드실수 있는 고기집 찾으신다면 이곳 서서갈비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사람들이 많으면  일반음식점보다는 더욱 시끄러워요^^;;; 좀 산만하다고 해야할까.....정신이 좀 없더라구요. 너무 오픈되어 있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또한, 입구에 개인적으로 페브리즈 같은건 센스로 준비되있으면 좋겠네요^^ 진짜 갈비냄새 어쩔 ㄷ ㄷ; ;;  

하지만 역시,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하는곳입니다. 궁금하신분들안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