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투썸빙수

치즈케이크+망고조합

망고치즈 케이크 빙수 굿굿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직원분들이랑 다녀온 커피숍!

1차로 술한잔하고 2차로 커피한잔하고 왔습니다.

삼산동에 있는 스벅은 자리가 꽉차서~ 오랫만에 투썸방문~

투썸에 이번에 또 빙수가 나와서 주문했습니다 ㅋㅋ

이곳은 케이크가 맛있어서 아메리카노랑 자주 먹는곳입니다^^

설빙이 아닌 이곳에서 먹는 빙수! 강추해요~ㅋㅋㅋㅋ


- 망고치즈 케이크 빙수 -


총중량: 536g

 1회 제공량: 1컵

 열량(kcal): 686kcal

 당류(g): 90g

 단백질(g/%): 8g/13%

 포화지방(g/%): 16g/105%

 나트륨(m g/%): 167m g/8%



투썸 삼산점 방문

삼산체육관 옆쪽에 먹자골목이 많아서 종종 방문하는데, 그중 커피는 스벅아니면 이곳(투썸플레이스)에서 먹고 집에 가곤합니다^^.   기본 메뉴는 메뉴판에 있으며, 요즘 핫한거나 새로나온건 역시 별도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보통은 아메리카노 위주로 먹는데, 날도 덥고하니까 시원한게 많이 땡기는 요즘입니다 ㅠ 속병나니까 조심해야겠어요 ㅠ




케이크빙수 or TWG TEA

눈에 띄는 두가지 메뉴들!  케이크빙수도 특이했지만, 라즈베리 아이스티(RASOBERRY ICED TEA)도 먹고 싶었으나 다음을 기약.....ㅋㅋ 왠지 맛이 좋아보이는 구성이 되겠습니다.


# 투썸의 프리미엄 케이크와 함게 즐길수 있는 2017 투썸케이크 빙수!

# 세계적인 TEA전문 브랜드 TWG TEA의 프리미엄 제품!




여름엔 역시 빙수!

설빙과는 또다른 느낌의 빙수+케이크조합!!   가격은 좀 사특한 13,000원입니다.ㅠㅠ 참고하시기를 ㅋㅋㅋ

그래도 궁금하신분들은 저처럼 맛보세요~~~~~~~~ 케익이 들어있다보니까 가격이 1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 되는거 같습니다.







도착

Mango Cheese Cake와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ㅋㅋㅋ 빙수 먹느라 음료는 한개만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망고치즈 케이크 빙수

비주얼은 일단 합격! 완전 맛있게 생겼네요~~  노란색의 망고와 망고얼음, 치즈케이크까지...

제가 좋아하는 녀석들 3가지 모두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망고

망고위에 달달한 시럽이 뿌려져있어서 더~ 달달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망고는 아주 품질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먹는데 큰 문제는 없는 그런거겠죠... ㅋㅋㅋ




망고얼음

빙수에 들어가는 얼음은 하얀색 얼음이 아닌, 망고얼음이라고 하더라구요~~ 설빙은 우유를 얼려서 눈꽃빙수를 만든거에 비해~~ 노란색의 이녀석은 또한 괜춘한데요 ㅋㅋㅋㅋㅋ 약간 맛이 느껴지면서 위에 망고랑 먹으니까 좋습니다.^^




소감

역시 투썸은 케익이 맛있습니다 치즈케이크나 트라미슈같은 녀석들 좋아하신다면 당연히 이곳이 진리! ㅋ 커피랑 같이 먹는걸 마니 조아하는곳입니다^^ 빙수도 달달하니 괜찮습니다~~~ 치즈케이크랑 망고가 이렇게 조화를..생각지도 못했는데~ 의외의 맛으로 둘다 맛보니까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가격(?)이 문제구요^^ 여름철에 앞으로도 종종 들릴것이라고 생각되네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