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칼로리 과일맛 머랭쿠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구매

달달한 맛이 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얼마전 주문에 송도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습니다.

옷사러가는것보다 먹거리가 많아서 자주가게 되는곳인데요

이번엔 특이한 녀석이 있어 구입해왔습니다.

바로~~ 과일맛 머랭쿠키

쉐프님들 나오는 요리보면 간혹 <머랭치기(?)>이런식으로 

종종 나오는경우가 있는데요. 그런녀석을 쿠키고 만들었습니다.

달고나랑 비슷하면서도 좀더 덜달고 깔끔한 맛이랄까~

종종 당떨어질때(?)ㅋ 한두개씩 먹는데 맛이 좋드라구요

지난번의 수제달고나 보다도 덜 달은거 같습니다.

가격도 착해서~ 나쁘지 않고~ 급 구매했는데 만족중인

녀석입니다.^^


슈엣(CHOUET)

인증샷 실패 ㅠ 마눌님 인증샷이~~ 망함;;;;;  먹을꺼 많아서 종종 들리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Bakery Collection안에 입점한..이번에 NEW OPEN한 업체인가봐요 이름도 약간 생소한...  슈엣(CHOUET)!!!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빵이 맛있는데 많더라구요 ~~~ 그중에서 눈에 띄는 녀석 하나 구입해왔습니다.




과일맛 머랭쿠키(저칼로리)

빵은 이미 사서... 그냥 지나치려다가 특이한 녀석이 보여서 구입해왔습니다.  바로 머랭쿠키!

TV에서 보면 쉐프님들이 요리할때 종종하는 머랭치기(?)를 볼수 있는데, 그걸 쿠키로 만들은거 같아서... 급 궁금해서 구입했습니다.  1봉=3,000원입니다. 




구매완료

4~5가지의 과일맛이 담겨져있습니다.  겉에 포장지는 좀 부실하지면, 색상은 예쁘니까...일단 합격!! ㅋㅋㅋㅋ







1봉

그릇에 담은 모습입니다. 딱 요정도네요~ 생각보다는 많지는 않은데, 한번에 많이 먹는게 아니기 때문에 ㅎㅎㅎㅎ 정성가득한 수제간식입니다. 


# 백란(국내산) / 설탕(국내산) / 천연과즙(국내산)




과연맛은?

머랭쿠키 첨 사먹어봅니다. ㅋㅋ 연한 솜사탕맛인데, 덜 달아서 맛이 좋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완전만족! ㅋㅋㅋㅋ  솜사탕처럼 샤르르~ 녹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나중에 이곳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슈엣에 방문해서 한번 맛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