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Valkyrie(발키리)

일본 모바일MMORPG 

무과금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로 가끔 즐기는 일본모바일게임인

Valkyrie(발키리)입니다.

일본 특유의 분위기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귀여운 SD캐릭터가 눈에 띄어서

다운받아서 요즘 즐기고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즐기기에 좋구, 보석도 쉽게 모여서~~

캐릭터를 얻기도 정말 좋네요^^

7월달에는 한창 인기는 하츠네 미쿠등의 이벤트도 있었지만

이미 지난건 함정 ㅠㅠ

그외 다양한 귀여운 캐릭터로 파워업 및 기어를 통한 레벨업으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수 있습니다.




- VALKYRIE CONNECT -


개발자: Ateam Inc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53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발키리다운

오랫만에 아이패드로 게임을 다운받았습니다. 큼지막화면에서 게임하고 싶어서 다운받았습니다. ㅋㅋㅋ 에어코믹스앱으로 만화책 보는데,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오고.... 예전 코스프레회사에서 일하면서 친숙하게 알게된 캐릭터는 하츠네미쿠! 카가미네린 등의 게임캐릭터가 나오는걸 알고서 다운받았어요 ㅎㅎㅎ 꾸준히 보였더니 이상하게 땡기더라구요 +.+




VALKYRIE CONNEC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다운받아서 플레이할수 있는 일본 RPG게임 발키리입니다.




첫 캐릭터 등장

석화 효과가 있는 암속성 범위 마법 공격 스틸로 바로 근처의 적들을 섬멸! 암속성 저항이 높은 캐릭터! 마녀 굴베이그! 첫 캐릭터로 얻었습니다^^ 욕망을 관장하는 마성의 여신입죠 ㅎㅎㅎ




튜토리얼

초반에는 메뉴 및 전투방법에 대해 배우고 게임을 진합니다. 요즘 게임은 거의 다 이런식으로 배울수 있으니 크게 어렵지 않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이름입력

닉네임을 설정해주시면 시작됩니다.  제가 게임할때는 거의 쓰는 닉네임 "마크리쥔장"입니다 ㅋㅋㅋ







게임 메인화면

일본스러운 캐릭터의 전형적인 MMORPG 게임구성.

게임실행시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내가 갖고잇는 캐릭터(영웅)의 정보를 볼수 있는 <영웅>메뉴를 비롯하여, <대장간>에서는 장비등급을 올릴수 있고, <소환>에서는 다이아를 이용해서 장비 및 캐릭터 소환, <상인>은 아이템 획득, <미션> 은 특정 미션수행을 할수 잇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또한 매일매일 출석만해도 좌측에 출석선물이 지급되며, 하단에 퀘스트를 통해서 이벤트 및 스토리를 실행할수 있으며, 아레나는 PVP배틀을 해서 랭킹을 올리는 모드입니다.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레벨업은 우측에 있는 메뉴들로 진행을 할수 있습니다.




스토리모드

각각의 지도마다 클리어시 다음단계가 오픈이되며, 스테이지는 클리어에 따라 별을 1~3개 까지 얻게 됩니다.  모든 스테이지를 별3개로 클리어시 하단에 추가보상을 얻을수 있씁니다.    보상은 30다이아 / 50다이아 / 100다이아를 주기 때문에, 꾸준히 하면 다이아를 쉽게 모을수 있습니다. 


# 우측 하단의 <이벤트> 특정기간 동안에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 우측 하단의 <영웅퀘스트> 획득한 각각의 캐릭터 스토리 또한 진행할수 있습니다.




이벤트

특정기간동안에만 발동하는 이벤트! 기간안에 미션을 수행! 클리어시 보상을 얻게 됩니다.^^ 7월에는 하츠네 미쿠 이벤트가...ㅋㅋㅋ 7월까지라서 지금은 이벤트가 다릅니다^^




이벤트-하츠네미쿠 강림

개방플레이어는 레벨에 맞춰서 개방이 됩니다. 현재 초반이라서 한칸만 개방이 되었네요. 쉬운 난이도라 어렵지 않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싱글&멀티 가능

싱글로 혼자 이벤트를 진행할수도 있고, 멀티로 온라인상에서 임의로 상대방이 들어와서 같이 클리어하기도 합니다. 렙이 어렵지 않아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영웅 레벨업

전투후 게임을 진행시 캐릭터가 성장을 하게 되며, 특정 능력치가 증가됩니다.  능력치는 영웅의 성장+장비나 액세서리에 따라 증가됩니다.




아레나

매일 배틀을 해서 상위를 노리며, 그에 따른 보상을 매일 얻을수 있습니다.   능력치에 맞춰서 상대방과 PVP배틀을 진행하는 모드입니다.




아레나-새로운 기록

매일 사람들과 대전후, 높은 순위를 오를때마다 다이아를 얻을수 있습니다. 이런 MMO RPG게임을 진행하면서, 보석은 새로운캐릭터를 얻을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모으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







소환모드

보석을 사용할수 있는 소환!  나만의 영웅이나 장비를 얻을수 있기 때문에, 보석의 중요성을 알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뽑기위해,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그 현질(?)을 많이 합니다. ㅎㅎㅎ  하지만 발리키게임은 보석이 초반인데도 쉽게 모아지기 때문에 ,초반에 캐릭터는 어느정도 보유하고 진행할수 있습니다.  초반인데도 이미 3,000개는 금방모을수 있씁니다.




초보자 응원소환

초반에는 초보자를 응원하는 소환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10회=1,500다이아를 쓸수 있습니다. 여기서 운이 좋은...금손분들은 좋은 영웅을 얻을수 있겠죠 ㅎㅎㅎㅎㅎ




3성 영웅 등장

소환해서 얻은 3성의 몇몇 캐릭터들....ㅋㅋㅋ 누가 좋은지 나쁜지를 몰라서...참 난감하네요 ㅋㅋㅋㅋ 그냥 취향에 따라서~ 골라서 써봐야할꺼 같습니다. ㅋㅋㅋㅋ  이런 소환중에, 내가 원했떤 하츠네미쿠/카가미네린 의 캐릭터가 없어서 완전 아쉽네요 ㅠㅠ~~ 다시 나오기를 기다리며, 또 열심히 보석을 모아봐야겠습니다^^


깔끔한 일본일본스러운 캐릭터라....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좋아하시는분들은 게임 재미있게 하실수 있습니다. 무과금이라도,  다이아도 충분히 많이 모을수 있어서 구지 현질안해도 좋습니다. 다만 원하는 캐릭터를 얻기에는 금손이 아닌, X손인게 아쉽지만 ~~~ 또한, 액션을 진행하다보면, 화려한 그래픽이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 느낌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아이패드로 하니 큼지막한 화면으로 더욱 시원시원스럽게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음 이벤트를 위해, 또 열심히 다이아 모으러 가보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